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1초당 3억원 태워"…세상에서 가장 비싼 광고 떴다 2025-02-12 05:00:01
인기 메뉴 '크레이지 퍼프'를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광고에는 유명 배우이자 코미디언인 유진 레비가 출연했다. 리틀 시저스 관계자는 "이번 광고는 리틀 시저스가 추구하는 대담하고 매력적인 즐거움에 중점을 뒀다"며 "이를 위해 코미디계의 상징적인 인물인 유진 레비와의 협업으로 놀라운 맛뿐만 아니라 잊을...
112억짜리 슈퍼볼 광고 만든 제일기획 2025-02-11 17:34:25
크레이지 퍼프’를 알리기 위해 기획했다. 맥키니는 작년 파파이스의 슈퍼볼 광고에 이어 2년 연속 슈퍼볼 광고에 참여했다. 북미 지역에서 다양한 업종의 광고주를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있으며 지난해 제일기획이 북미 시장에서 성장하는 데 기여했다. 업계에서는 올해 슈퍼볼 광고의 평균 단가를 지난해와 비슷한 30초당...
'30초에 112억' 슈퍼볼 광고…제일기획 자회사가 만들었다 2025-02-11 09:53:57
크레이지 퍼프'의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기획됐다. 유명 배우이자 코미디언인 유진 레비가 출연했으며, 리틀 시저스가 추구하는 대담하고 매력적인 즐거움에 중점을 두고 유머 코드를 담았다. 리틀 시저스 슈퍼볼 광고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어 TV 광고 효과 조사 기업 아이스팟이 발표한 슈퍼볼 광고 순위에서...
제일기획 美자회사, 피자 체인 '리틀 시저스' 슈퍼볼 광고 제작 2025-02-11 08:59:38
크레이지 퍼프'의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기획됐다. 유명 배우이자 코미디언인 유진 레비가 출연했으며, 리틀 시저스가 추구하는 대담하고 매력적인 즐거움에 중점을 두고 유머 코드를 담았다. 리틀 시저스 슈퍼볼 광고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어 TV 광고 효과 조사 기업 아이스팟이 발표한 슈퍼볼 광고 순위에서...
넥슨표 메타버스 '넥슨타운' 저조한 인기에 서비스 종료 2025-01-23 15:40:22
마비노기, 메이플스토리, 버블파이터, 크레이지아케이드 등 넥슨의 대표작 게임에 나오는 캐릭터로 변신해 광장·교실·캠핑장·컨퍼런스룸 등 가상 공간에서 소통하거나 정보를 교환할 수 있는 플랫폼이었다. 그러나 초기에 몰린 이용자들이 이탈하면서 대형 업데이트 없이 사실상 '개점휴업' 상태로 운영돼왔고,...
(여자)아이들 민니 "데뷔 7년만 솔로, 상상 이상의 성장 기분 좋아" [인터뷰+] 2025-01-21 08:05:01
크레이지(Drive U Crazy)'에 목소리를 더했다. 민니는 "곡이 우기랑 잘 어울리고 함께하면 재미있겠다고 생각했다"고 전했다. 팀이 아닌 솔로를 준비하는 과정은 어떤 차이가 있었을까. 민니는 "멤버들이 없어서 외로운 점도 있었고, 스태프분들이 도와주긴 하지만 결정할 때 스스로 다 해야 해서 책임감이 더 컸다. 또...
'미키17' 로버트 패틴슨, 봉준호 '성덕' 인증 "모든 배우가 원해" 2025-01-20 11:08:30
읽었을 때 심플하게 느껴졌다. 사실 굉장히 크레이지하고 빨리 읽을 수 있는 극본이었다. 실제로 이면의 심리를 들여다보고, 미키가 왜 이렇게 생겼는지 생각하면 복잡해지더라. 이면의 휴먼이 녹아있었다"고 소개했다. 미키 캐릭터에 대해 "실제 캐릭터를 보면 자신감이 1도 없는 캐릭터이나 연민은 없다. 쉽게 볼 수 있는...
창립 30돌 넥슨…'바람의 나라' '던전앤파이터' 신화는 계속된다 2024-12-23 16:03:07
‘크레이지 아케이드’를 2001년, MMORPG ‘메이플스토리’를 2003년 내놓으며 사업 흥행 가도를 달렸다. 해외 시장 개척에도 성공했다. 2005년 출시한 액션 게임인 ‘던전앤파이터’는 중국에서 큰 호응을 얻으면서 넥슨의 핵심 지식재산권(IP)으로 자리 잡았다. 던전앤파이터는 2014년 동시 접속자 수 500만 명 돌파라는...
계엄취재 美신문 특파원 "K드라마 같은 상황…현재 3막 초반" 2024-12-21 01:55:26
한국 지사장 "한국정치의 크레이지한 시기" (워싱턴=연합뉴스) 조준형 특파원 = "비유를 하나 하고 싶습니다. 나는 한국 보수와 진보 양측 사람들과 모두 이야기를 나눠봤는데, 사람들은 이 모든 이야기가 K-드라마나 영화 같다고들 합니다." 미국 신문 월스트리트저널(WSJ)의 티머시 마틴 한국지사장은 20일(현지시간)...
르세라핌, 다섯 번째 일본 레코드협회 '플래티넘' 인증 획득 2024-11-27 14:37:25
받아 무대를 꾸민다. 한편 르세라핌은 오는 12월 11일 일본 싱글 3집 '크레이지(CRAZY)'를 발매한다. 지난 13일 선공개된 신보 수록곡 '스타 사인스(Star Signs)'는 발표 당일 라인뮤직과 AWA의 실시간 차트 '톱 5'에 오르고 대형 패션 쇼핑센터 루미네(LUMINE)의 연말 캠페인 곡으로 발탁되는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