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홈쇼핑, TV홈쇼핑 업계 첫 '300초 특가' 숏폼 방송…주문 건수 세 배 이상 늘었다 2024-06-26 16:19:29
크림’은 2분기 뷰티 방송 평균 주문 대비 두 배 이상 높은 실적을 기록하며 6000세트 이상 판매됐다. 이동규 롯데홈쇼핑 마케팅부문장은 “모바일 기반의 ‘숏폼’ 마케팅에서 벗어나 업계 최초로 TV숏폼 300초 특가 방송을 선보인 결과 매회 기록적인 판매량을 달성하고 있다”며 “향후 생필품뿐 아니라 생활가전 등으로...
미국인도 바른다…선크림 최강자 한국콜마 '훈풍' [엔터프라이스] 2024-06-07 14:57:14
크림 필수 사용에 대한 인식이 확대되고 있는 건데요. 또, 기존에는 로레알 등 고가 제품이 주를 이뤘다면, 현재는 인디 브랜드 선제품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주로 K-뷰티 제품들인데요. 특히 이들 업체들은 틱톡 등 소셜미디어를 통한 바이럴 마케팅으로 큰 성공을 거두고 있습니다. 실제 아마존 선크림 랭킹 탑 10의...
한국콜마, 미국 시장 확대로 실적 '가속도' - [앱으로 보는 시장] 2024-06-04 10:21:13
크림 분야에서 강력한 경쟁력을 바탕으로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미국 소비자들 사이에서 한국 화장품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상황에서, 한국콜마는 필수 소비재로서의 화장품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시장 점유율 확대에 나서고 있다. 특히 선크림 제품은 여름 성수기를 맞아 매출 증가가 기대되는 상품 중 하나로 꼽힌다....
[이번주뭘살까] 여름 패션 할인…여행상품 할인 쿠폰도 '풍성' 2024-05-25 07:00:02
방송에서는 '푸마 드라이셀 브라탑 3종 원피스 세트', '팜스프링스 남녀 카라티셔츠 7종 세트', '24썸머 뱅뱅데님 3종 세트'를 구매할 수 있다. 로봇청소기 '로보락 S8 프로 울트라'를 증정하는 경품 행사도 진행된다. ▲ 무신사 = 자체 브랜드(PB)인 '무신사 스탠다드'는 다음 달...
시눈, 따뜻하고 로맨틱한 봄의 무드를 담은 24 스프링 컬렉션 공개 2024-02-13 09:00:00
크림웨이브(대표 신윤)가 전개하는 여성 컨템포러리 브랜드 '시눈(SINOON)'이 2024 스프링 컬렉션을 공개했다. 'Gardener's Cottage'를 주제로 한 이번 컬렉션은 매 순간 진심을 다해 꽃을 심는 정원사의 따뜻한 마음을 로맨틱한 무드로 풀어냈다. 퍼프와 셔링, 리본 등의 사랑스러운 디테일을 활용한...
세계로 나가는 한국 편의점…자체브랜드 수출로 무역상사 역할도(종합) 2024-01-29 10:16:57
다양한 자체브랜드 상품을 수출해왔으며 올해는 연세우유 크림빵 시리즈를 몽골과 말레이시아 등으로 수출할 계획이다. 연간 수출액 목표는 1천만달러다. CU는 이를 통해 자체브랜드 상품을 제조하는 국내 중소기업의 판로를 확대하고 동반성장 해나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GS25를 운영하는 GS리테일[007070]...
유리코스, 신제품 '르비엘 인텐스 크리스탈 라이트닝 크림' 출시 2023-12-20 14:17:52
패키지로 완성했다. 김선미 유리코스 대표는 탑 시니어모델 이영숙을 전속모델로 발탁하면서 화중년의 절제된 화려함과 품위를 모두 담아내기 위해 가수 장미화(산마김치 대표이사) 아들인 김형준 작가의 스튜디오(호야하우스)에서 화보촬영을 했다. 한편, 유리코스는 2021년 ‘YURICO5’ 브랜드로 트러블케어 제품인 ‘...
포커스원 프로젝트, 복합문화공간 2호점 '세컨드원 바이브 초월점' 오픈 2023-08-22 14:16:19
국내 최초 세컨드원과 함께 한다. 우유, 크림, 계란이 없는 아이스크림으로 과일의 함량이 매우 높아 풍성하고 진한 맛을 경험할 수 있다. 전시, 붐업(팝업스토어) 등 문화 콘텐츠도 만나볼 수 있다. 예술공장과 함께 ‘행복을 주는 공간전’을 주제로 희망, 행복이 가득한 작품을 전시한다. 또한 희귀 식물카페로 유명한...
코스알엑스, 상반기 매출 1930억…올해 사상 최대 실적 기대 2023-07-25 14:59:52
스네일 에센스와 크림의 매출은 동기대비 성장률 163%를 기록했다. 아크네 핌플 마스터 패치도 여전히 강세다. 해당 제품은 아마존 매출 상위 품목 3위를 차지한 효자 상품으로, 코스알엑스는 '아마존 탑 브랜드 셀러 어워드'에서 아마존 챔피언 셀러를 수상했다. 여기에 코스알엑스는 아마존 베트남 크로스 보더...
AC 호텔 서울 강남, ‘Rooftop & Pool Perfection’ 패키지 선봬 2023-06-20 16:00:02
후, 클라우드 루프탑 바에서 N서울타워와 강남 도심의 탁 트인 전망을 보며 디너를 즐기는 패키지이다. 클라우드에서 제공되는 디너 메뉴는 가지가 듬뿍 들어간 토바토 소스에 부라타 치즈와 바질오일을 곁들린 가지 부라타 까사레치아와 톳과 전복 내장이 들어간 미역 퓨레 크림 리조토 그리고 AC 호텔의 시그니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