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숙박가격 올리고 칫솔 등 유료화…공정위, 인천 모텔 담합 제재 2025-01-27 13:42:52
하고 그동안 무료로 제공하던 칫솔·폼클렌징 등 어메니티를 1천원에 판매하기로 합의했다. 합의를 주도한 사업자는 어메니티 유료화 배너를 직접 제작해 각 사업장에 배포하기도 했다. 공정위는 이들 사업체의 부당 공동행위가 해당 지역 숙박업 시장의 경쟁을 저해하고 소비자 피해를 초래했다고 보고 제재를 결정했다....
"1000원짜리 맞아?"…다이소서 대박 난 '가성비 화장품' 2025-01-16 10:23:14
제품은 스킨토너, 앰플, 수분크림, 클렌징 폼 등 8가지 기초 화장품으로 개당 1000~5000원대다. 각종 SNS에서는 제품 효능에 대한 리뷰 콘텐츠가 지속 확산되며 '다이소몰 SNS 핫템'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주요 제품의 경우 입고와 동시에 품절돼 재입고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고 전했다....
설화수 '푸른 뱀' 한정판 선보여…더 아름답고 고운 피부로 재탄생 2025-01-15 16:01:35
순행클렌징폼과 자음생수, 자음생유액, 윤조에센스 견본품도 들어있어 클렌징부터 안티에이징까지 모든 케어가 가능하다. 매년 설마다 큰 인기를 끄는 자음생 2종 세트도 자음생수와 자음생유액 본품 및 네 가지 견본품으로 구성해 지인에게 부담 없이 선물하기 좋다. 설화수의 하이엔드 라인인 진설은 진설세럼, 진설크림,...
화장품에 힘주는 쿠팡, 가성비 PB 제품 출시 2025-01-08 17:06:33
제품군은 크림, 마스크팩, 클렌징폼 등으로 구성됐으며 가격대는 4900~1만1900원이다. CPLB는 PB 제품 출시를 위해 기술력과 가격 경쟁력을 갖춘 국내 중소 제조사를 발굴했다. 공개 입찰을 거쳐 피에프네이처, 다비드화장품 등을 협력사로 선정했다. 이후 지난해 7월부터 프랑스에서 들여온 원료로 대형 브랜드의 프리미엄...
케이엘앤파트너스, 'K뷰티' 마녀공장 3700억에 인수 2025-01-03 17:19:28
제품군은 클렌징폼과 클렌징오일, 앰플이다. 대표 브랜드인 마녀공장을 중심으로 기초화장 브랜드인 아워비건, 향 특화 브랜드 바닐라부티크, 색조 화장품 브랜드 노머시 등을 보유하고 있다. 작년 3분기 누적 기준 매출 964억원, 영업이익 119억원을 냈다. 2023년엔 매출과 영업이익이 각각 1050억원, 158억원을 기록했다....
인도서 누적 고객 100만 돌파한 마카롱···“내년 1월 중동 6개국에 진출" 2024-12-18 16:06:40
증가하며 성장이 두드러졌고 클렌징폼, 선케어 등 카테고리도 두 자릿수 성장을 이어갔다. 이 같은 성장에는 마카롱이 자체 개발한 AI 기반 위생허가 시스템이 주효했다. 마카롱은 기존 6개월 이상 걸리던 위생허가 인증 기간을 45일 이하로 단축, 국내 뷰티 브랜드들의 빠른 인도 진출을 도와 시즈널 뷰티 상품도 선보이고...
"이젠 다이소도 비싸네"…3000원 화장품 내놓더니 '파격' 2024-12-18 13:00:01
워터리 선크림’ ‘이즈앤트리 어니언 프레쉬 클렌징폼’을 출시한다. 이들 화장품 6종은 1회 사용량(2㎖) 기준으로 개별 포장해 6개입 한 세트에 3000원이다. 저렴한 가격과 소용량으로 실용성을 높였다. 류주희 GS25 라이프리빙팀 상품기획자(MD)는 “가성비 뷰티 라인업을 갖춰 생활 속 가장 실용적이고 가까운 뷰티...
편의점 초저가 화장품 확대…GS25, 3천원 상품 6종 출시 2024-12-18 09:21:31
워터리 선크림', '이즈앤트리 어니언 프레쉬 클렌징폼'을 출시한다. 이번 화장품 6종은 1회 사용량(2㎖)을 기준으로 개별 포장한 점이 눈에 띈다. 각각 1회 분량 6개입 1세트, 3천원 구성으로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GS25는 기초 화장품부터 색조 화장품까지 뷰티 전반에 걸쳐 저렴한 가격,...
[호서대학교 창업중심대학 스타트업 CEO] 보령머드함유 화장품을 제조하고 판매하는 스타트업 ‘비엠코스’ 2024-12-05 23:52:23
리커버리머드 팩투폼클렌저(보령머드가 함유된 클렌징폼), 릴리프머드샴푸 포 도그스(강형욱 훈련사와 콜라보한 강아지 머드팩샴푸)의 주력제품들이 국내 올리브영은 물론 미국 코스트코를 포함한 해외에서 좋은 반응을 보인다. 나 대표는 비엠코스의 경쟁력으로 보령머드에 대한 R&D를 꼽았다. “글로벌 경쟁자인...
윤이나, 제이엠솔루션 팬 사인회 마치고 출국 2024-11-29 11:53:33
비롯해 클렌징폼과 아이패치 등을 선착순 100명의 팬들에게 현장에서 직접 사인해 주었다. 참가자들은 윤이나와 기념 촬영도 할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을 가졌다. 윤이나는 “이번 시즌은 저에게 큰 의미가 있으며 제이엠솔루션의 지원 덕분에 더욱 힘을 낼 수 있었다”며 “팬 여러분의 응원에 감사드리며, 사인회에서 많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