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장보기 무섭네"…마트 갔다가 화들짝 놀란 주부들 '대반전' 2025-01-31 20:00:03
확대하고 있다. 이랜드팜앤푸드에 따르면 킴스클럽 등 국내 시장에 공급하는 직수입 냉동 과일 4종(딸기, 블루베리, 트리플 베리믹스, 애플망고)의 지난해 매출액이 전년 대비 109% 늘어났다고 31일 밝혔다. 냉동 과일이 늘어난 이유는 생과일 가격이 높아졌기 때문이다. 지난해 늦가을까지 이상고온 현상이 이어지면서...
"과일 비싸서 못 사 먹겠네"…주부들 한숨에 '판매 폭주' 정체 2025-01-31 15:11:34
이랜드팜앤푸드는 킴스클럽 등국내 시장에 공급하는 직수입 냉동 과일의 지난해 매출액이 전년 대비 109% 성장했다고 31일 밝혔다. 냉동 과일 종류는 딸기, 블루베리, 트리플베리믹스, 애플망고 등이다. 냉동 과일의 가장 큰 매력은 저렴한 가격이다. 대형마트에서 수입 냉동 딸기의 가격은 국산 신선 상품의 4분의 1...
이랜드 직수입 냉동과일 매출 2배 '껑충' 2025-01-31 09:50:44
이랜드팜앤푸드는 킴스클럽 등 국내 시장에 공급하는 직수입 냉동 과일 4종(▲딸기 ▲블루베리 ▲트리플 베리믹스 ▲애플망고)의 지난해 매출액이 전년 대비 109% 성장했다고 31일 밝혔다. 냉동 과일은 신선과일에 비해 가격이 저렴하다는 특징이 있다. 현재 마트에서 판매되는 국산 신선 딸기 대비 수입 냉동 딸기...
서울 강동 유통大戰…롯데마트도 참전 2025-01-16 17:35:25
중이다. 또 강동농협 하나로마트 로데오점, 킴스클럽 천호점 등도 있다. 경쟁이 치열한 이 지역에 롯데마트가 매장을 연 것은 경쟁사를 이길 승산이 있다는 판단에서다. 롯데마트 천호점은 기존 대형마트와 점포 구성이 다르다. 생활용품, 공산품 등을 확 덜어내고 식료품 위주로만 구성했다. 신선식품, 간편 조리식품, 냉...
이랜드킴스클럽, 9천990원 '리오하 지역 와인' 2종 출시 2025-01-14 09:29:56
또는 16유로(2만4천원)에 팔리지만 이랜드킴스클럽은 와이너리와 연간 단위 대규모 직계약을 통해 가격을 9천900원에 맞췄다. 이랜드킴스클럽 관계자는 "리오하 와인은 산지만 믿고 사도 좋은 와인"이라며 "앞으로도 '모두의 와인'이라는 이름에 걸맞은 합리적인 가격의 고품질 와인으로 더 많은 소비자에게...
"점심 한 끼 때우기도 무섭네"…구내식당 찾은 직장인들 '한숨' 2025-01-13 07:19:56
이랜드킴스클럽은 애슐리퀸즈 뷔페 메뉴를 3990원 균일가 가정간편식으로 개발한 '델리 바이 에슐리'로 소비자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지난해 4월 출시 이래 현재까지 200여종을 선보였는데 300만개 넘게 팔릴 정도로 반응이 좋다. 이에 맞서 이마트와 롯데마트도 가성비를 강조한 '어메이징 델리'와...
구내식당부터 편도까지 올랐다…'외식·런치플레이션 심화' 2025-01-13 06:31:01
다시 점화할 조짐을 보인다. 이랜드킴스클럽은 애슐리퀸즈 뷔페 메뉴를 3천990원 균일가 가정간편식으로 개발한 '델리 바이 에슐리'로 소비자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지난해 4월 출시 이래 현재까지 200여종을 선보였는데 300만개 넘게 팔릴 정도로 반응이 좋다. 이에 맞서 이마트[139480]와 롯데마트도 가성비를...
中企 살리는 '경기도주식회사' 작년 거래액 400억 돌파 2025-01-08 17:24:28
107억원의 거래액을 기록했고 킴스클럽, 롯데마트 연계 오프라인 마케팅에서도 127억원의 성과를 거뒀다. 해외 시장 진출을 위한 역직구 마케팅으로 수출 판로 개척을 돕고 홈쇼핑 방송도 지원했다. 특히 지난해 킴스클럽 주요 30개 점과 함께한 ‘경기도 위크’ 행사를 통해 약 68억원, 롯데마트 전체 지점과의 연계 할인...
1900원 김밥·3990원 델리…'가격 逆설계' 상품 뜬다 2025-01-06 17:27:34
활용하고 있다. 이랜드 킴스클럽이 지난해 초 내놓은 즉석조리식품 ‘델리바이애슐리’가 대표적이다. 킴스클럽은 일본 마트에서 델리 식품을 100~300엔대에 판매하는 것에서 착안해 소비자의 심리적 가격저항선을 ‘3990원’으로 설정했다. 기존 상품 설계 방식대로라면 8000원대에 팔아야 하지만 목표가를 맞추기 위해...
"우리도 다이소처럼" 가격 확 낮췄다…대형마트 '파격 변신' 2025-01-06 16:25:28
활용하고 있다. 이랜드 킴스클럽이 지난해 초 내놓은 즉석조리식품 ‘델리바이애슐리’가 대표적이다. 킴스클럽은 일본 마트에서 델리 식품을 100~300엔대에 판매하는 것에서 착안해 소비자의 심리적 가격저항선을 ‘3990원’으로 설정했다. 기존 상품 설계 방식대로라면 8000원대에 팔아야 하지만, 목표가를 맞추기 위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