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손석구 나온 영화 호평받더니…광고 대상 '3관왕' 달성 2024-12-02 09:22:30
카메라로 촬영한 독특한 제작 방식, 러닝 타임 10분 내외의 ‘스낵 무비’ 장르 도입 등이다. 지성원 현대차 브랜드마케팅본부장(전무)은 “현대자동차는 변화하는 미디어 환경과 콘텐츠 소비 트렌드에 맞춰 고객 소통 방식을 진화시키고자 하는 커뮤니케이션 전략 하에 다양한 시도를 이어가고 있으며, 이번 밤낚시는 이노...
SM 첫 영국 보이그룹 디어앨리스, 美 레이블 손잡고 본격 데뷔 2024-11-27 10:05:05
및 유통, 마케팅, 브랜드 파트너십 등 전방위 데뷔 프로모션을 북미, 유럽, 아시아를 비롯한 글로벌 전역에서 함께 펼친다. 데뷔 후에도 디어앨리스의 성장을 위해 다각도 협업을 이어갈 예정이다. 감마는 2023년 애플 뮤직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출신의 래리 잭슨과 인터스코프(Interscope) CFO 출신 아이크 유세프(Ike...
[2024 광운대학교 산학협력단 스타트업 CEO] 생성형 AI 기술을 활용해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하는 ‘테라콘텐츠’ 2024-11-22 22:38:26
전시회, 아티스트 콜라보레이션, 브랜딩 마케팅, 인물 복원 등 다양한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수행해 왔습니다. 다양한 AI 기술을 편집, 해체, 재조합, 활용하는 노하우는 테라콘텐츠의 중요한 경쟁력 중 하나입니다.” 현재 테라콘텐츠는 개인, 기업, 공공기관에서 과업을 기반으로 한 프로젝트를 수행하고 있다....
입소문에 외국인들까지…2000명 오픈런 '진풍경' 펼쳐진 곳 [현장+] 2024-11-13 20:30:02
보투라의 화보 액자도 눈에 띈다. 국내 뉴발란스 마케팅팀은 전시 1년 전부터 글로벌 본사와 협의해 타워 조형물에 들어갈 콘텐츠를 구상해 왔다. 1층 정문 쪽으로 걸음을 옮기면 ‘아카이브 ∞ 공간’이 나온다. 뉴발란스의 콜라보레이션 신발과 출시 예정 스니커즈를 전시 형태로 만나볼 수 있다. △에임레온도르(Aime Le...
늦더위에 운 백화점, 겨울 패션에 사활 건다 2024-11-07 17:48:16
보여 마케팅을 강화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백화점 3사가 이달부터 크리스마스트리와 초대형 미디어쇼 등 크리스마스 테마 공간을 일제히 공개한 것도 고객을 매장으로 불러들여 연계 구매를 늘리기 위해서다. 백화점의 크리스마스 연출은 모객 및 매출 증진 효과가 큰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해 여의도 더현대서울이 꾸민...
롯데쇼핑, 3분기 영업이익 1천550억원…작년 동기보다 9% 증가(종합) 2024-11-07 16:19:10
프리미엄 뷰티관, 본점의 스포츠&레저관, 타임빌라스 수원 등 점포 경쟁력 강화를 위한 재단장을 진행해 왔다. 롯데백화점의 올해 1∼3분기 누계 매출은 2조4천70억원으로 역대 최대를 기록했다. 4분기에는 역대급 한파가 예보된 만큼 겨울 패션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보고 파트너사와의 협업 확대와 패션페어, 우수고객...
[제주대학교 2024년 초기창업패키지 선정기업] 손톱 AI 분석 기반 개인 맞춤형 헬스케어 서비스를 개발하는 ‘링커버스’ 2024-10-30 23:00:54
전방위적인 마케팅도 함께 준비하고 있다. 박 대표는 어떻게 창업하게 됐을까. “링커버스는 테크 기반 스타트업입니다. 스타트업에서 근무하는 동안 기술개발을 외주로 한다거나 아이템에만 의존한 사업 타임라인을 그리다 보니 독자적 기술력을 잃는 기업들을 많이 보게 됐습니다. 링커버스만의 기술력을 쌓아가면...
'K소스'가 전세계로…뉴욕 타임스스퀘어에 '불닭 소스' 등장 2024-10-29 14:21:46
있는 타임스퀘어는 뉴욕 대표 관광명소이자 예술 문화의 중심지로 꼽힌다. 회사 측은 “국적을 가리지 않고 마케팅 효과를 볼 수 있다 보니 글로벌 대기업과 브랜드의 광고가 쉬지 않고 송출되는 세계 최대 규모의 광고 각축장”이라고 짚었다. 브로드웨이 티켓 부스와 더피 광장 옆 전광판에 10초 분량의 광고 영상이 매일...
"낮엔 피크닉·밤엔 콘서트"…'선' 넘는 호텔의 변신 2024-10-28 09:23:00
최근 호텔들이 마케팅 효과와 투숙률을 끌어올리는 '일석이조'를 노리고 콘서트를 잇달아 유치하고 있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에서 작년부터 2회 연속 '워터밤 속초'를 열었다. 올해 워터밤에는 관객 1만5천여명이 참석했고, 공연이 열린 지난 8월 17일(토요일) 객실은...
호텔 안으로 들어온 콘서트…"투숙률·인지도 다 잡는다" 2024-10-28 07:01:00
= 최근 호텔들이 마케팅 효과와 투숙률을 끌어올리는 '일석이조'를 노리고 콘서트를 잇달아 유치해 톡톡한 재미를 보고 있다. 28일 업계에 따르면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에서 작년부터 2회 연속 '워터밤 속초'를 열었다. 올해 워터밤에는 관객 1만5천여명이 참석했고, 공연이 열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