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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년 만에 인상"…마시는 '물 값'도 오른다 2024-11-25 10:21:09
백산수 500㎖ 가격은 430원에서 480원으로 50원(11.6%) 뛴다. 농심의 가격 조정은 재룟값, 물류비 등 비용 상승에 따른 것이다. 백산수 가격 인상은 지난 2018년 1월 이후 6년1개월 만이다. 농심은 다음달 탄산음료 웰치스 소다 355㎖ 출고가도 평균 7.6% 올린다. 이에 따라 웰치스 소다 편의점 가격은 1400원에서 1500원이...
농심, 내달 백산수 출고가 평균 10% 인상…"가격 조정 7년 만" 2024-11-25 10:13:53
950원에서 5.3% 오른 1천원이 된다. 농심의 가격 조정은 재룟값, 물류비 등 비용 상승에 따른 것이다. 백산수 가격 인상은 지난 2018년 1월 이후 6년 11개월 만이다. 농심은 다음 달 탄산음료 웰치스 소다 355㎖ 출고가도 평균 7.6% 올린다. 이에 따라 웰치스 소다 편의점 가격은 1천400원에서 1천500원이 된다. sun@yna.co.kr...
한국 '젊은 대장암' 세계1위인데…"이 음식 먹지 마라" 경고 [건강!톡] 2024-11-22 19:15:58
것이 좋다"고 말했다. 셋째는 설탕 첨가 음료다. 주스와 탄산음료에 포함된 고과당 옥수수 시럽이 문제다. 그는 "하루 두 잔 이상의 설탕 음료를 섭취하면 결장암 위험이 주 1회 미만 섭취자보다 2배 이상 증가한다"고 밝혔다. 넷째는 알코올이다. 알코올은 대장암뿐만 아니라 다양한 암의 발병 위험을 높인다. 자기얀...
日 과자 어쩐지 맛있더라니…"우리도 바꾸자" 열광한 이유 [이슈+] 2024-11-19 20:26:01
음료는 과일이나 사진을 사용할 수 없고, 원재료가 들어있어야 과일이나 사진을 쓸 수 있다는 의미다. 다만 일본처럼 그림이나 사진의 사용 범위를 원재료 함량에 따라 세부적으로 나눠두진 않았다. 기준이 다소 광범위하다 보니, 소비자 입장에서는 혼동의 여지가 있을 수 있다는 지적이 나온다. 예컨대 국내에 유통되는...
당일로도 모자라 즉시도착…업종불문 '속도전쟁' 전방위 확산 2024-11-17 06:01:00
"주로 즉석 치킨과 탄산음료, 스낵, 면류 카테고리 판매가 우수하다"고 말했다. 홈플러스익스프레스도 지난 2021년 2월 온라인 즉시 배송 서비스를 도입했다. 현재 240개 점포가 협력 배달업체나 배민을 통해 즉시 배송하고 있다. 밀키트 등 '샛별배송'으로 유명한 컬리는 퀵커머스 '컬리나우'를 지난...
"5일 만에 3kg 뺐어요"…다이어트 비법 '조회수 폭발' [건강!톡] 2024-11-16 11:45:06
병 음료와 제로 콜라 혹은 다이어트 콜라를 1 대 1 비율로 섞어 마시는 것을 이른다. 단백질 특유의 비린 맛을 줄이면서 흥미로운 방법으로 단백질을 섭취하겠다는 발상이다. 미국의 틱톡 인플루언서 레베카 고던이 이 음료를 마시는 영상은 200만회가 넘는 조회수를 기록하기도 했다. 이를 접한 현지 누리꾼들은 레시피를...
망하고 철수하고...그 많던 '수제맥주'는 다 어디로 갔나 2024-11-16 07:45:15
초 매각됐으며 세븐브로이는 ‘종합음료기업’이라는 새 비전을 내놓고 탄산음료와 같은 수제맥주 외 제품들을 내놓으며 사업다각화에 나섰다. 잘나가던 수제맥주가 빠르게 외면받게 된 원인으로는 너무 많은 제품들이 시장에 쏟아진 것이 꼽힌다. 특히 2020년 세븐브로이와 편의점 CU, 대한제분이 함께 만든...
2억이 4000만원 됐다…LG생활건강 개인투자자 눈물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4-11-16 07:00:01
왕좌’를 계속 지키고 있다. 음료 부문은 브랜드 코카콜라가 선두다. 주요 종속회사인 코카콜라음료㈜는 TCCC(The Coca-Cola Company)의 보틀링 파트너로서 TCCC부터 원액을 구매해 국내에서 제조해 판매하는 방식으로 매출이 발생하고 있다. 비탄산음료인 주스, 커피, 생수 등의 제품도 다룬다. “북미·유럽·일본 등...
"김치·라면·과자…K푸드 수출 1000억弗 시대 연다" 2024-11-14 17:44:46
커질 것”이라며 “동치미를 기본으로 한 탄산음료, 김치 분말, 트러플 김치 소스, 김치 스프레드 등 다양한 연관 제품을 만든다면 엔비디아만큼 영향력 있는 식품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다”고 말했다. 진병욱 농심 해외영업본부장(상무)은 지난해 글로벌 시장에서 13억달러 매출을 올린 농심의 K라면 전략을 소개했다. 진...
칠성사이다 74년간 375억캔 판매…"국민 1인당 730캔" 2024-11-14 09:34:44
지구(약 4만㎞)를 127바퀴 두를 수 있는 수준이라고 롯데칠성은 설명했다. 롯데칠성 관계자는 "70년이 넘도록 칠성사이다의 정체성을 지키면서 변화하는 트렌드에 맞춰 제품군을 다양화하고 있다"며 "대한민국 대표 탄산음료 브랜드의 정체성을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kez@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