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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고 없는 옷이 더 좋아요"…요즘 2030 꽂힌 브랜드 정체 2024-12-02 07:45:25
밖에도 탑텐은 올해 1월부터 지난달 10일까지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11% 증가했고, SPA 브랜드인 무신사 스탠다드의 올해∼10월 오프라인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3.5배로 늘었다. 지난달 18∼24일 기준 에이블리의 SPA 브랜드 거래액은 전년 동기 대비 298% 급증했다. SPA 브랜드의 선전은 최근 소비자들이 고물가 여파로...
'로고 없는 옷 주세요'…요노족에 불황 없는 SPA 브랜드 2024-12-02 07:00:03
영향을 미쳤다고 보고 있다. 신성통상[005390]이 운영하는 탑텐은 지난 1월부터 지난달 10일까지의 매출이 작년 동기보다 11% 증가했다고 밝혔다. 탑텐은 올해 730개 지점에서 9천700억원가량의 매출을 올릴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SPA 브랜드인 무신사 스탠다드의 지난 1∼10월 오프라인 매출은 작년 동기 대비 3.5배로...
[이번주뭘살까] 성큼 다가온 겨울…제철식품·방한용품 할인전 2024-11-23 07:00:01
성인·아동 내의도 2매 이상 구매 시 30% 할인해준다. 탑텐·탑텐키즈는 다음 달 1일까지, 폴햄·폴햄키즈는 이달 28일까지 겨울 인기 의류를 원플러스원(1+1)으로 판매한다. ▲ 홈플러스 = 오는 27일까지 '코세페 홈플 메가푸드위크' 마지막 주 행사를 열고 첫물 딸기 등 제철 과일과 채소, 육류, 간편식 등 인기...
'노재팬 늪' 벗어난 유니클로…5년 만에 1조 클럽 복귀한다 2024-09-27 17:25:33
몰 광교점, 스타필드마켓 죽전점, 서울 홈플러스 상봉점 등 네 개 신규 매장을 개점한다. 유니클로 관계자는 “계약 만료 등으로 문 닫을 예정인 매장도 있긴 하지만 꾸준히 출점을 이어 나갈 계획”이라고 했다. 모객 전략에도 차별화를 꾀하고 있다. 유니클로는 롯데월드몰점에 ‘리유니클로 스튜디오’를 국내에서 처음...
高물가에 폭풍성장…토종 SPA '1조 클럽' 2024-05-07 18:36:04
불렸던 해외 브랜드보다 탑텐, 스파오 등 토종 브랜드의 성장세가 두드러진다. 코로나19 대유행 기간에도 공격적으로 매장을 늘리고 애슬레저, 키즈 등 해외 브랜드에서 볼 수 없었던 제품군을 강화한 것이 비결로 꼽힌다. 7일 패션업계에 따르면 신성통상이 운영하는 탑텐의 작년 매출은 약 9000억원으로 2022년 대비 15%...
'탑텐' 매장 많이 보이더니 1조 잭팟 눈앞…유니클로 잡는다 2024-05-07 16:08:25
불렸던 해외 브랜드보다 탑텐, 스파오 등 토종 브랜드의 성장세가 두드러진다. 코로나19 대유행 기간에도 공격적으로 매장을 늘리고, 애슬레저, 키즈 등 해외 브랜드에서 볼 수 없었던 제품군을 강화한 것이 비결로 꼽힌다. 7일 패션업계에 따르면 신성통상이 운영하는 탑텐의 작년 매출은 약 9000억원으로 2022년 대비 15%...
무신사, 백화점 들어간다…본격 확장 2024-02-11 11:27:00
숍인숍으로 각각 입점하기 위해 백화점·쇼핑몰 측과 협의를 마치고 매장 조성 작업을 순차적으로 진행 중인 것으로 확인됐다. 패션·유통업계 관계자는 "건물 임차 부담이 큰 단독 매장보다 백화점과 쇼핑몰 입점은 훨씬 빠른 속도로 진행될 수 있다"며 "무신사 스탠다드가 SPA 브랜드와 경쟁을 본격화할 것으로 보인다...
무신사, 백화점·몰에도 입점한다…SPA 브랜드와 경쟁 2024-02-11 10:01:00
패션·유통업계 관계자는 "건물 임차 부담이 큰 단독 매장보다 백화점과 쇼핑몰 입점은 훨씬 빠른 속도로 진행될 수 있다"며 "무신사 스탠다드가 SPA 브랜드와 경쟁을 본격화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국내 상위 5개 SPA 브랜드는 2022년 매출 기준 스파오, H&M, 유니클로, 자라, 탑텐 등이다. noanoa@yna.co.kr (끝)...
오염수 관련주 '온도차'…韓·中 요동, 日 잠잠 2023-08-25 18:16:37
육가공 제품 생산회사로 몰려간 것으로 보인다. 중국에서 의류, 화장품 등 일본 제품 불매 운동이 벌어지는 것도 국내 관련주엔 호재로 작용했다. 일본 상품을 대체해 국내 제품의 중국 판매가 증가할 수 있을 것이란 기대 때문이다. 탑텐, 지오지아 등 브랜드를 보유한 신성통상은 이날 11.20% 올랐다. 화장품 관련 기업인...
"MZ세대, 의류에 월 10만원 지출…88%가 온라인 채널로 구매" 2023-04-25 09:37:11
통해 의류를 구매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온라인 쇼핑몰 모음 서비스를 이용한다는 응답자가 전체의 50.3%(중복 응답 가능)로 가장 높았다. 2021년 스타일쉐어·29CM를 인수하며 작년에 거래액이 2조원을 돌파한 무신사는 인지, 이용 경험, 구매 경험, 3개월 내 구매 경험을 거쳐 형성된 주이용률이 27.2%에 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