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KCC, 올해 디자인 테마 '자유로운 변주'…메인컬러 '샌드골드' 2025-02-13 12:07:00
KCC, 올해 디자인 테마 '자유로운 변주'…메인컬러 '샌드골드' (서울=연합뉴스) 임성호 기자 = KCC[002380]는 올해의 디자인 테마로 '자유로운 변주'(Ad Libitum·아드 리비툼)를, 메인 컬러로 '샌드골드'를 선정했다고 13일 밝혔다. KCC는 오는 4월까지 진행하는 '트렌드 펄스'...
현대차, 아웃도어 감성 '캐스퍼 일렉트릭 크로스' 출시 2025-02-10 09:10:23
캐스퍼 일렉트릭에 아웃도어 테마 디자인을 입힌 ‘캐스퍼 일렉트릭 크로스’를 출시한다고 10일 발표했다. 캐스퍼 일렉트릭 크로스는 기존 캐스퍼 일렉트릭의 디자인 정체성은 유지하면서 아웃도어 환경을 즐기는 고객의 입맛에 맞춰 튼튼하고 강인한(러기드·Rugged) 매력을 입힌 모델로, 당장이라도 험로 위를 거침없이...
현대차, 대형 SUV 전기차 '아이오닉9' 사전 계약 2025-02-03 08:56:32
9의 외장 색상은 7종의 유광 컬러 ▲셀라돈 그레이 메탈릭 ▲이오노스피어 그린 펄 ▲썬셋 브라운 펄 ▲녹턴 그레이 메탈릭 ▲어비스 블랙 펄 ▲세레니티 화이트 펄 ▲바이오 필릭 블루 펄과 3종의 무광 컬러 ▲셀라돈 그레이 매트 ▲녹턴 그레이 매트 ▲그래비티 골드 매트 총 10가지로 운영된다. 내장 색상은 ▲블랙 원톤...
크리스챤 디올 뷰티 '디올 립글로우 팝업' 오픈 2025-01-22 16:55:19
네온으로 반짝이는 립 글로우와 함께 반짝이는 순간을 남길 수 있는 립 글로우 테마의 '셀프 포토존', 쿨 & 웜 2가지 톤으로 프레임을 선택하여 인생 사진을 남길 수 있는 '립 글로우 포토부스', 디올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터치를 받을 수 있는 특별한 '쿨 & 웜 파우더룸', 그리고 구매 시...
크리스챤 디올 뷰티, '디올 립글로우 팝업' 오픈 2025-01-22 16:17:30
글로우 테마의 ‘셀프 포토존’, 쿨 & 웜 2가지 톤으로 프레임을 선택하여 인생 사진을 남길 수 있는 ‘립 글로우 포토부스’, 디올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터치를 받을 수 있는 특별한 ‘쿨 & 웜 파우더룸’, 그리고 구매 시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벤딩 머신 이벤트까지 디올 립 글로우가 선사하는 즐거움과 아름다움으로...
크리스챤 디올 뷰티, NEW ‘디올 어딕트 립 글로우’ 출시 기념 팝업 오픈 2025-01-21 11:36:26
네온으로 반짝이는 립 글로우와 함께 반짝이는 순간을 남길 수 있는 립 글로우 테마의 ‘셀프 포토존’, 쿨 & 웜 2가지 톤으로 프레임을 선택하여 인생 사진을 남길 수 있는 ‘립 글로우 포토부스’, 디올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터치를 받을 수 있는 특별한 ‘쿨 & 웜 파우더룸’,...
LS증권, '투혼HTS' 개편…편의성 향상 2025-01-20 10:33:23
향상시켰다. 4가지 컬러별 테마도 제공해, 고객 취향에 맞는 맞춤형 투자환경을 설정할 수 있도록 했다. 첫 시작화면에는 총자산, 증시캘린더, 신규상장주식 정보, 주식시세 정보 등을 배치해 고객이 통합자산 현황과 증시일정 및 시황 등을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재구성했다. 'MY투자비서' 항목에서는 보유...
[202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어린이화장품 브랜드, 뿌띠슈 2025-01-14 05:04:02
스티커처럼 떼어내는 ‘컬러팡팡 네일’ 총 2종으로 구성돼 있다. 뿌띠슈 팡팡네일은 매니큐어 특유의 독한 향이 없고 아이들의 피부와 손톱에 자극을 주지 않아 순한 코스메틱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적합하다. 또한 뿌띠슈는 온라인 채널은 물론 국내 백화점, 대형 할인마트, 면세점, 키즈카페, 테마파크...
KS벽지, 2025 실크벽지 신제품 '이룸(E-ROOM) Vol.5' 출시 2025-01-09 09:00:07
KS벽지의 실크 벽지 대표 브랜드인 ‘이룸’의 새로운 테마 ‘Edit your room : 나만의 개성을 담은 공간으로 편집하다’를 담았다. 해당 테마는 최근 단순히 최신 유행을 따라가는 것에 머무르지 않고, 각자의 개성과 취향을 표현하는 방향으로 변화하는 인테리어 트렌드에 맞춰 고객의 취향과 스타일을 온전히 표현할 수 ...
아이스크림에듀, 홈런 브랜드 굿즈 세트 '2025 습관키트' 선봬 2025-01-08 14:25:05
꿈을 상징하는 고래를 활용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컬러는 홈런을 대표하는 4가지 컬러 중 안정과 신뢰, 자신감을 뜻하는 파란색을 메인으로 사용했다. 세트는 필통과 액세서리 '지비츠', 리워드 스티커, 수면안대, 전자노트 등 실용성 있는 아이템으로 구성됐으며, 각각 표현, 실천, 꿈, 생각 정리에 관한 습관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