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바타3' 온다…내년 12월 극장 개봉 2024-11-20 14:37:22
토이스토리5', '인크레더블3'도 후속편을 내놓고, '인사이드 아웃'은 스핀오프(파생작) 시리즈 '드림 프로덕션'을 디즈니+에서 공개한다. 평범한 소년이 지구의 대표가 되어 펼쳐지는 모험 이야기를 그린 '엘리오', 동물을 사랑하는 주인공 메이블이 동물과 소통하는 새로운 기술을...
코카콜라 29년 이어온 크리스마스 광고, '뭇매' 맞는 이유 2024-11-20 08:55:28
대해 코카콜라 대변인은 "이번 연말 광고는 인간 스토리텔러와 생성형 AI의 협업으로 제작됐다"고 밝혔다. 대변인은 "코카콜라는 오랫동안 광고, 마케팅, 혁신의 최전선에 있었으며, 인간의 창의성과 기술 발전이 만나는 지점에서 최고의 작품을 만드는 데 전념하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AI 광고는 이번 시즌에 선보일 여...
롯데면세점 나우인명동에 '픽사' 팝업스토어 2024-09-26 10:45:25
열었다고 26일 밝혔다. 매장에서는 '토이 스토리', '인사이드 아웃', '몬스터 주식회사' 등 디즈니·픽사 애니메이션 속 인기 캐릭터 상품 1천여종을 선보인다. 키링(열쇠고리) 만들기, 경품 증정 등의 이벤트도 있다. 매장 내부는 토이 스토리3의 랏소와 버터컵, 인사이드 아웃의 빙봉 등...
[이번주뭘살까] '가을비 내린다'…"실내 팝업스토어 즐기세요" 2024-09-21 07:00:04
캐릭터 팝업스토어를 연다. 인사이드 아웃과 토이 스토리, 엘리멘탈 등 다양한 디즈니·픽사의 인기 캐릭터를 만나볼 수 있다. 본점 지하 1층에서는 '베이글리스트X라크루뜨서울' 팝업스토어를 통해 50종류 이상의 빵을 선보인다. 전 점포에서 명절 선물 포장에 일회성으로 사용된 보랭 가방을 반납하면 엘포인트...
'인사이드 아웃2' 수익 역대 1위 올랐지만…뜻밖의 폭로 2024-09-17 15:16:14
'토이스토리4'와 '코코'로 호평받은 시니어 크리에이티브 팀의 일원이었다. 서스맨은 1995년 토이스토리 원작부터 픽사에서 근무해왔다. 지난 2015년부터 픽사의 글로벌 홍보를 맡았던 마이클 아굴넥 부사장도 해고 대상에 포함됐다. 한편 픽사는 '토이스토리' 시리즈를 시작으로 '니모를...
[게임위드인] 장르 다각화 나선 엔씨의 불완전한 첫걸음 '호연' 2024-08-31 11:00:00
유지하면서도 스토리 속에 캐릭터의 감정 변화나 배신, 음모, 죽음 같은 무거운 주제를 효과적으로 녹여내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는 점을 감안하면 안타깝다. 캐릭터 디자인 면에서도 당혹스러운 포인트가 눈에 띈다. 출시 시점 64종에 달하는 호연의 캐릭터는 '정예'·'달인'·'특수' 3등급으로...
디즈니 왕국 콘텐츠 전략 [월가의 돈이 되는 트렌드 '월렛'] 2024-08-13 08:01:57
공개하고 인기작 감독들이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유하는 등 다양한 소식을 전했습니다. 올해는 약 15만 명이 참석해 회를 거듭할수록 그 규모가 커지고 있으며, 이는 디즈니의 사업 전략인 플라이휠이 여전히 효과적임을 보여주는 대표적인 사례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디즈니는 이번 엑스포에서 엔터테인먼트 부문을 집중...
경험을 파는 '콘텐츠 제국' 변신…디즈니의 '플라이휠' 속도낸다 2024-08-11 18:48:06
넘게 들었지만 전혀 아깝지 않다”고 말했다. 토이스토리 등 신규 콘텐츠 대거 공개디즈니는 이번 D23에서 신규 콘텐츠를 대거 공개했다. 애니메이션 영화 ‘인사이드 아웃’의 스핀오프 시리즈 ‘드림 프로덕션’을 내년 디즈니플러스에서 선보이고 2026년 6월 16일 ‘토이스토리5’를 개봉할 예정이다. 내년 2월 개봉하는...
저출산 직격탄…위기의 테마파크 에버랜드, '데이터 경영'으로 돌파 [이선아의 킬러콘텐츠] 2024-08-11 18:34:01
줄어들고 있다. 토이스토리, 해리포터 등 세계적인 지식재산(IP)을 보유한 디즈니월드, 유니버설스튜디오 등과 달리 에버랜드는 IP도 부족하다. 멤버십을 개발한 최동천 에버랜드 B2C그룹장은 “그동안 특정 어트랙션이나 시즌에 방문객이 쏠리곤 했는데 개인화 마케팅을 펼친 이후 비수기에도 다양한 콘텐츠가 있다는 것을...
"휴 잭맨·레이놀즈, 한국행 흥분…마블엔 특별한 한국팬" 2024-08-11 18:22:48
된 브랜드임에도 꾸준히 스토리텔링을 발전시키고 있고 여전히 훌륭한 영화와 이야기를 만들어내고 있다"고 자부했다. 또 "'토이 스토리'처럼 첫 작품을 사랑했던 세대가 이제 부모가 되어 자녀와 함께 1편과 속편을 시청하는 것이 일종의 세대 통합 이벤트가 됐다"고 덧붙였다. 'D23: 글로벌 팬 이벤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