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현대백화점 산불 성금 캠페인 하루만에 1억원 달성 2025-03-28 14:22:28
= 현대백화점[069960]이 산불 피해 성금 모금을 위해 통합멤버십 H포인트 앱에서 진행한 캠페인을 시작한 지 하루 만에 1만3천명이 참여하면서 목표액 1억원을 달성했다. 28일 현대백화점에 따르면 26일 오후 H포인트 앱에서 시작한 경상·울산 산불 피해 복구 긴급 모금 캠페인 참여자가 27일 오전 10시 1만3천명을 넘어섰...
현대백화점그룹, 산불 피해 복구에 4억원 기부 2025-03-26 08:34:17
대피시설 운영 등에 쓰일 예정이다. 그룹 통합멤버십 H포인트 앱에서 고객을 대상으로 산불 피해 긴급 모금 캠페인에도 나선다. 캠페인은 고객이 보유한 H포인트를 기부하는 방식으로 다음 달 13일까지 진행되며 고객이 기부한 총액과 같은 액수를 그룹이 내놓아 최대 1억원 규모 성금을 추가로 전국재해구호협회에 전달할...
KT, 이동통신·초고속인터넷·IPTV 브랜드파워 1위 2025-03-24 13:00:00
3만원부터 시작하는 합리적 요금제로, OTT·KT 멤버십 VIP 등급 혜택을 함께 제공한다. 가족 혜택 서비스 ‘패밀리박스’는 가족 간 데이터와 멤버십 포인트를 공유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가입 시 고객 유형을 세분화해 맞춤형 혜택을 자동 추천한다. 초고속인터넷 부문에서는 KT 기가 인터넷이 25년 연속 1위를 기록...
KT, 이동통신·초고속인터넷·IPTV 부문 브랜드파워 1위 2025-03-24 09:35:51
시 고객 유형을 세분화해 맞춤형 혜택을 자동 추천하며, 가족 간 데이터와 멤버십 포인트를 공유할 수 있는 '패밀리박스'와 '콴다', '모아진' 등 다양한 구독 상품을 제공한다. 초고속인터넷 부문에서는 KT 기가 인터넷이 25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KT는 지난달 군사 기밀 관리 수준의 보안 기능...
쿠팡, 전세계 유통업계 발칵 뒤집어놓더니…"아마존도 제쳤다" 2025-03-19 14:57:12
와우 멤버십과 무료배송 혜택을 융합해 고객의 재방문을 지속해 끌어낸 '원스톱' 이커머스 플랫폼"이라고 평가했다. 그러면서 "지난 15년간 구축한 견고한 물류 인프라가 폭발적인 성장세를 이끈 본질"이라고 했다. 아울러 천문학적인 손실을 내던 영국 명품 이커머스 플랫폼 파페치를 지난해 인수해 손익분기점을...
아마존 제친 쿠팡…美매체 "세계 혁신 유통기업 2위" 2025-03-19 14:48:01
대해 "로켓 프레시와 쿠팡 플레이, 와우 멤버십과 무료배송 혜택을 융합해 고객의 재방문을 이끌어낸 '원스톱' 이커머스 플랫폼"으로 평가했다. 쿠팡은 인공지능(AI)과 맞춤형 로봇공학 등 최첨단 기술을 통합한 유통 운영 인프라에 투자해 서비스를 혁신했다. 당일 자정까지 주문하면 다음날 새벽에 상품을 집...
쿠팡, 아마존 '압도'…미래 성장 역량 '눈길' 2025-03-19 13:27:00
쿠팡에 대해 "로켓프레시와 쿠팡플레이, 와우 멤버십과 무료배송 혜택을 융합해 고객의 재방문을 지속해 끌어낸 '원스톱' 이커머스 플랫폼"이라고 평가했다. 그러면서 "지난 15년간 구축한 견고한 물류 인프라가 폭발적인 성장세를 이끈 본질"이라고 했다. 아울러 천문학적인 손실을 내던 영국 명품 이커머스...
쿠팡Inc, 美매체 선정 '세계 혁신 유통기업 2위'…아마존은 8위 2025-03-19 10:51:35
쿠팡에 대해 "로켓프레시와 쿠팡플레이, 와우 멤버십과 무료배송 혜택을 융합해 고객의 재방문을 지속해 끌어낸 '원스톱' 이커머스 플랫폼"이라고 평가했다. 그러면서 "지난 15년간 구축한 견고한 물류 인프라가 폭발적인 성장세를 이끈 본질"이라고 했다. 아울러 천문학적인 손실을 내던 영국 명품 이커머스...
"男은 사탕 주고 싶고 女은…" 화이트데이 선물 '동상이몽' 2025-03-11 13:59:10
롯데그룹의 통합 멤버십 '엘포인트'를 운영하는 롯데멤버스가 진행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소비자들은 화이트데이 선물을 주로 온라인쇼핑몰이나 편의점에서 구매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설문조사는 지난달 25∼26일 20대 이상 성인 40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응답자 중 28.7%가 화이트데이 선물 계획이 있다고...
아모레퍼시픽, 통합 멤버십 '뷰티포인트' 재단장 2025-03-05 09:32:29
아모레퍼시픽, 통합 멤버십 '뷰티포인트' 재단장 (서울=연합뉴스) 강애란 기자 = 아모레퍼시픽[090430]은 통합 멤버십 '뷰티포인트'를 전면 재단장해 새롭게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뷰티포인트는 아모레퍼시픽의 다양한 브랜드 제품 구매 시 포인트를 적립하고 사용할 수 있는 보상 제도다. 이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