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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수급자·중증장애인 500만원 이하 채무 '전액감면' 2024-12-29 13:25:47
취업지원제도 이수 후 취업에 성공한 채무자에게는 인센티브를 강화한다. 개인워크아웃 이용자는 1년 이상 성실하게 상환하고 채무를 일시에 갚는 경우 채무감면 폭을 최대 15%에서 20%로 확대한다. 금융위는 이에 더해 올해 연말까지 한시적으로 운영 중인 신속채무조정 특례와 사전 채무조정 특례를 내년 말까지 1년간...
내일부터 기초수급자·중증장애인 500만원 이하 채무 전액감면 2024-12-29 12:00:02
취업지원제도 이수 후 취업에 성공한 채무자에게는 인센티브를 강화한다. 개인워크아웃 이용자는 1년 이상 성실하게 상환하고 채무를 일시에 갚는 경우 채무감면 폭을 최대 15%에서 20%로 확대한다. 금융위는 이에 더해 올해 연말까지 한시적으로 운영 중인 신속채무조정 특례와 사전 채무조정 특례를 내년 말까지 1년간...
박성효 소진공 이사장 "소상공인 폐업 늘 것…예산 조기집행" 2024-12-18 15:00:12
한해 전기요금 지원금 확대(20만원→25만원), 온누리상품권 유통과정 재정비, 베트남 하노이 상설매장 개점 등을 추진했다. 내년에는 콜센터를 대표번호 '1533-0100'(예정)으로 통합하고 빅데이터 기반 경영지원 플랫폼 '소상공인365'를 운영할 계획이다. 또 예산 2천37억원을 들여 영세 소상공인 배달료를...
삼성전자, 2세대 생성형 AI '삼성 가우스2' 공개 2024-11-21 10:38:00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지난 4월에는 해외 법인으로 서비스가 확대되었다. 또 삼성전자는 올해 8월부터 삼성 가우스를 콜센터에 적용해 상담 내용을 자동 분류하고 요약하는 등 상담원의 업무를 보조하고 있다. 삼성전자는 향후 삼성 가우스2를 통해 코드아이 서비스의 지속적인 성능 개선, 삼성 가우스 포탈의 자연어...
"삼성 직원들, 파트너 따로 있었네"…똑쟁이 조수 정체는? 2024-11-21 10:00:03
있도록 지원한다. 지난 4월엔 해외 법인에서도 가우스 포탈을 사용하기 시작했다. 올 8월엔 가우스를 콜센터에 적용하기도 했다. 상담 내용을 자동으로 분류·요약하는 업무를 맡는다. "모든 제품군에 AI…개인화 서비스 강화"삼성전자는 가우스2를 통해 코드아이 성능을 계속해서 개선해 나갈 계획이다. 가우스 포탈의...
삼성전자, 자체 생성형 AI 모델 2세대 '삼성 가우스2' 공개 2024-11-21 10:00:02
SW 개발자를 지원하는 코딩 어시스턴트 '코드아이'는 최근 삼성 가우스2 모델로 업그레이드되어 DX부문 사업부와 일부 해외 연구소에서 활용된다. 코드아이는 서비스를 시작한 작년 12월 대비 현재 월별 사용량은 약 4배 이상으로 늘었고, DX부문 전체 SW 개발자의 약 60%가 사용한다. 대화형 AI 서비스 '삼성...
잠자는 2,445억원 주인 찾았다 2024-11-19 17:29:47
잇다' 모바일 앱, '휴면예금 찾아줌 홈페이지나 어카운트인포 등 연계 기관의 비대면 서비스를 통해 편리하게 조회하고 지급 신청할 수 있다. 온라인 이용이 어려운 경우 서민금융콜센터 1397을 통해 휴면예금 등을 조회하고 지급 신청할 수 있으며 1,000만 원 초과, 상속인, 대리인 등의 경우는 가까운 출연...
유베이스, AI 컨택센터 솔루션 '유-큐레이터' 공개 2024-11-12 16:34:27
통합 솔루션을 선보이며 시장 확대에 나섰다. 유베이스그룹은 12일 서울 영등포구 파크원타워에서 AICC 서비스 ‘유-큐레이터’를 발표했다. 1998년 설립된 유베이스는 26년 동안 기업을 대상으로 콜센터와 텔레마케팅 서비스 등을 제공해왔다. 지난해 연결 기준 5666억 원의 매출을 기록했다. 유-큐레이터는 고객 상담...
대구시,‘ABB 과학행정’으로 행정혁신 선도 2024-10-21 04:29:46
혁신해 업무 생산성을 높이고, 120달구벌 콜센터에 인공지능 기반의 ‘대화형 AI콜봇’을 도입하는 등 다양한 AI 기술을 행정서비스에 활용해 시민 편익을 증진하고, 행정업무 효율화를 도모한다. 또한 버스노선 개편에 교통카드 연관 빅데이터를 적극 활용해 대중교통 서비스 수준을 높여나간다. 다음으로 블록체인 기반 ...
KB손해보험, AI 아나운서·AI 명함 도입해 효율성 끌어올려 2024-10-10 16:18:39
이관 고객 안내, 계약 고객관리 등의 기능도 있다. KB손보는 ‘미래컨택센터(FCC)’를 구축해 AI 기반의 고도화된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체계적인 고객 관리를 위해 KB금융그룹 7개 계열사의 콜센터를 통합한 플랫폼으로 AI와 클라우드 기술을 적극적으로 활용한 ‘콜봇’ 서비스를 제공한다. 콜봇은 음성인식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