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성심당 딸기시루' 불티나게 팔리더니…"미쳤다" 역대급 상황 [영상] 2025-02-15 13:36:27
내놨다. 투썸플레이스는 지난해 말 출시한 케이크 '화이트 스초생(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 케이크)'을 간편하게 먹을 수 있도록 '떠먹는 화이트 스초생'을 최근 출시했다. 화이트 스초생은 출시되자마자 폭발적 인기를 끌며 출시 3달 만(2024년 11월~2025년 1월)에 판매량 41만개를 돌파했다."품질 좋은...
카리나 모델로 내세우더니…파스꾸찌 3년 만에 '결단' 2025-02-12 21:00:05
적다. 하지만 스타벅스, 투썸플레이스 등 프리미엄 커피 프랜차이즈중에서는 상대적으로 인지도가 낮다는 평가를 받기도 했다. 카리나를 모델로 기용한 것도 이미지를 좀 더 젋게 바꿔보자는 목적이다. 파스꾸찌의 가격 인상은 다른 커피 프랜차이즈 가격 인상 기조에 따른 것이다. 앞서 스타벅스 코리아는 지난달 24일부터...
롯데카드, 'K-패스엔로카' 출시…"대중교통·생활비 할인 특화" 2025-02-04 11:30:51
▲커피(스타벅스·폴바셋·할리스커피·투썸플레이스) ▲오프라인 편의점(GS25·CU·세븐일레븐) ▲온라인쇼핑(쿠팡·네이버페이) ▲스트리밍(넷플릭스·유튜브·왓챠·멜론·지니뮤직·디즈니플러스) 총 4개 생활비 업종에서 지난달 이용금액이 40만 원 이상이면 이용금액의 10%를 업종 별 최대 3천 원(총 1만2천 원)까지,...
'밸런타인데이' 30만원 케이크 뭐길래…올해도 뜨거운 '밸런타인 마케팅' 2025-02-04 06:00:03
밸런타인 경쟁 베이커리도 밸런타인 공략에 나섰다. 투썸플레이스는 '디어리스트 하트(Dearest Heart)' 콘셉트로 홀케이크와 음료를 출시했다. 신라호텔의 베이커리인 패스트리부티크에서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핑크버전의 신라베어 케이크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지난해 크리스마스 때 선보였던 이 케이크는 외관...
설 손님맞이 나선 고속道 휴게소…"새 매장 열고 연장영업" 2025-01-25 07:01:01
설을 앞두고 이달 행담도휴게소에 투썸플레이스와 송사부고로케 등 신규 매장 9곳을 열었다. 또 이 휴게소 내 편의점과 커피·간식 매장은 자정까지 운영하도록 영업시간을 늘렸다. 이 밖에 푸드코트에서 일정 금액 이상을 구매한 고객에게 상품을 주는 행사를 진행한다. 앞서 한국교통연구원은 설 특별교통 대책 기간인...
로시안 장부가치 0원… 앵커PE·호텔신라·로레알 합작 사실상 실패 2025-01-20 11:21:17
뼈 아프다. 앵커PE는 투썸플레이스와 지오영 투자 등으로 재미를 보기도 했지만 최근 투자한 포트폴리오가 줄줄이 부진에 빠지며 PEF업계의 '마이너스의 손'으로 불린다. 앵커PE가 2021년 경영권을 인수한 밀키트업체 프레시지는 한 때 유니콘 기업 후보로 거론됐으나 코로나19가 유행이 끝나고 밀키트 시장이...
[단독] 배라 점주들도…한 달새 '차액가맹금 소송' 잇달아 2025-01-14 11:15:32
투썸플레이스, 맘스터치, 파파존스 등 브랜드에서도 유사한 움직임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다만 소송 리스크에 직면한 유통 대기업들이 한국피자헛과 같은 결론을 받아들지는 미지수다. 본사 측은 차액가맹금 외 별도의 수수료를 떼지 않았기 때문에 한국피자헛과는 가맹 구조가 본질적으로 다르다는 입장이다. 계약서에...
투썸 '스초생' 243만개 팔렸다 2024-12-27 17:43:37
투썸플레이스의 마케팅 전략도 주효했다. 투썸플레이스는 지난해 배우 임지연에 이어 올해는 배우 고민시를 스초생 모델로 썼다. ‘스초생은 겨울이 제철’이라는 문구의 광고 캠페인을 진행해 겨울을 대표하는 케이크로 각인시켰다. 스초생의 흥행은 투썸플레이스의 실적 개선으로 이어졌다. 투썸플레이스는 지난해 매출...
"영화인 줄" 고민시 영상 어땠길래…크리스마스 '대박' 터졌다 [영상] 2024-12-27 14:40:15
상당수 매장에서 ‘조기 완판’됐다. 투썸플레이스의 시그니처 케이크 ‘스초생(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 마케팅이 먹혀들었다. 투썸플레이스는 올해 이 제품 출시 10주년을 맞아 한정판 신제품 ‘화이트 스초생’을 라인업에 추가해 판매량 증가를 견인했다. 스초생과 화이트 스초생은 투썸플레이스의 이달 홀케이크 ...
대박 난 성탄케이크…분당 80개씩 팔렸다 2024-12-27 10:45:41
커피전문점 투썸플레이스가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스초생) 케이크의 인기에 힘입어 올해 성탄절 기간 대박을 터트렸다. 투썸플레이스는 이달 1∼25일 홀케이크 판매량이 작년 같은 기간보다 22% 증가해 창사 이래 최대를 기록했다고 27일 밝혔다. 이 기간 점포당 판매한 홀케이크는 평균 870개 정도다. 특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