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유럽 승무원들도 한국오면 싹쓸이"…다이소 핫템 뭐길래 [트렌드+] 2025-02-12 05:49:01
제품은 샤넬 레드 까멜리에 립 앱 치크 밤'의 저렴이 버전으로 입소문을 탔는데 이날 기자가 직접 손등에 테스트해보니 부드러운 질감으로 발렸고 뚜렷하게 발생했다. 해당 제품은 129만 유튜버 '회사원'을 통해 리뷰되기도 했다. 또한 가격 부담 없이 다양한 제품을 시도할 수 있다는 점도 인기 요인 중...
"1억이 3600만원 됐네"…'김연아 화장품' 대박난 토니모리 지금은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4-12-22 07:00:02
성장 비결엔 이른바 ‘황정음 틴트’ ‘김연아 젤 아이라이너’ 등 유명 연예인들의 사용으로 소비자 입소문이 더해진 결과다. 현재 전국엔 271개 매장(3분기 기준)또 2010년 색다른 시도를 했는데 토마톡스 매직 마사지팩 같은 과일 화장품 용기가 대박을 친 것도 긍정적인 영향을 주었다. 중국에서도 복숭아 핸드크림이...
[금주신상] 오설록 '오리지널콤부차'·메디큐브 '죠르디 에디션' 2024-08-10 07:00:04
아이 프라이머, 틴트, 립세린, 멜팅 스틱 등 다양한 품목을 만나볼 수 있다. ▲ 애경산업[018250] 'AGE20'S'(에이지투웨니스)는 '에이지투웨니스 실키 픽싱 팩트'를 출시했다. 외출 시 간편하게 수정 화장이 가능한 쿠션의 장점과 정교하고 강력한 커버력을 지닌 파운데이션의 장점을 적용한 크림 밤...
메이크업 브랜드 힌스(hince), 엔하이픈 성훈 브랜드 모델로 새롭게 발탁 2024-05-31 15:33:32
표현이 가능하다. 엔하이픈 성훈과 함께한 메인 제품 3가지는 5월 31일부터 6월 6일까지 올영 세일 기간동안 할인된 금액에 만나볼 수 있다. 이 밖에도 출시 이후 품절대란이 일어난 바 있는 로 글로우 젤 틴트와 듀이 리퀴드 치크도 6월 올영 세일을 통해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행사와 관련한 자세한 정보는 전국...
엔비디아 -3% ARM -11%..반도체 마저 꺾이나-와우넷 오늘장전략 2024-04-18 08:33:17
- 스테디셀러 (쥬시래스팅 틴트/멜팅 밤 등) 호조 지속, 신제품 (글래스팅 글로스) 품절 대란, 기타 카테고리 (아이섀도우 팔 레트, 블러셔, 아이브로우 펜슬 등) 확장 모두 주효 - 2024E 매출액 (2,103억원/+41.4%) 2천억원 돌파, 영업이익 (382억원/+59.1%)은 400억원에 육박할 것으로 전망 - 코미코: Chips Act 보조금...
"또 허탕쳤네요" 난리 난 다이소…품절 대란 벌어진 상품 2024-04-07 14:46:11
루즈팟 3종과 틴트 8종 등 총 11종 중 10종이 품절된 상태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루즈팟 2차 물량이 3월 말부터 입고됐다. 매장별로 입고 일정은 다소 다를 수 있다"고 설명했다.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시작한 브랜드의 색조 화장품 제품을 3000원대에 구입할 수 있다는 소식과 양호한 품질이 SNS에서 화제가 됐다. 한...
"리들샷 말고 또 있네" 입소문…다이소 또 '품절 대란' 2024-03-18 15:26:17
화장품인 '글로우 틴트'와 '워터 블러 틴트', 입술과 볼에 바를 수 있는 '컬러밤'이 대표 제품이다. 또한 어퓨는 다음달 다이소와 함께 색조 화장품 '더퓨어 캔디 라인'을 새롭게 선보인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이소는 다양한 뷰티용품을 계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화장품 맛집' 등극…인기 '후끈' 2024-03-18 10:32:32
제품 10여종을 출시했다. 다이소는 손앤박의 아티워터글로우틴트와 아티워터블러틴트, 아티스프레드컬러밤을 모두 3천원에 선보였다. 한편 다이소의 연간 매출은 2021년 2조6천억원에서 2022년 2조9천억원으로 늘었고 지난해 3조원을 넘은 것으로 추정된다. 영업이익은 2021년 2천838억원, 2022년 2천393억원이며, 작년...
고물가에 다이소 '5천원 이하' 화장품 인기…"매출 85% 늘어" 2024-03-18 10:24:35
다이소는 손앤박의 아티워터글로우틴트와 아티워터블러틴트, 아티스프레드컬러밤을 모두 3천원에 선보였다. 다이소 관계자는 "간단한 뷰티용품이지만 본인의 피부톤에 맞는 화장품을 선택한다면 자신만의 아름다움을 찾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며 "앞으로도 다이소는 다양한 뷰티용품을 계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나도 장원영처럼" 1020女 열광…불티나게 팔린 이 제품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4-01-28 19:53:33
용어도 등장했다. 글로시밤·멜팅밤으로 불리는 스틱 형태의 제품과 광택이 나는 틴트(착색이 있는 입술 색조 화장품) 형태 제품에 소비자 지갑이 열리면서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이 들여온 '아워글래스'의 '팬텀 볼류마이징 글로시 밤'은 지난해 판매량이 전년보다 10배 이상 급증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