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번주뭘살까] "날씨 쌀쌀해졌다"…가을·겨울 외투 할인전 2024-10-19 07:00:03
도자기를 쿠팡에서 빠른 익일 배송으로 받을 수 있다. 알뜰 쇼핑족을 위해 베스트 특가관과 최대 50% 할인관, 트렌디한 감성 식기관 등 다양한 테마관도 마련했다. ▲ 롯데온 = 12월 1일까지 '브랜드 판타지'를 통해 매일 1개의 브랜드를 경쟁력 있는 혜택으로 선보이는 행사를 계속한다. 겨울 패션 준비 시즌에 맞...
에이블리, 남녀패션 잘 팔리더니…日까지 잡고 '거래액 대박' 2024-10-15 11:58:53
주문 고객 수가 360% 급증했다. 4910에선 중저가 쇼핑몰을 포함한 ‘맨즈웨어’ 카테고리 거래액이 10배 이상(903%)으로 가장 크게 늘었다. 이어 국내 캐주얼 및 SPA 브랜드로 구성된 ‘도메스틱’ 카테고리가 352%로 뒤를 이었다. 에이블리의 첫 글로벌 플랫폼인 아무드도 지난달 거래액과 주문 고객 수가 모두 전년 동기...
CJ라이브시티, 'K-컬처밸리 아레나' 경기도에 기부채납 신청 2024-10-12 00:13:42
들여 K팝 전문 대형 공연장(아레나)과 한류 콘텐츠 관련 상품 쇼핑센터, 숙박시설, 4DX 스튜디오 등을 포함한 한류 관광단지를 조성하는 것이 핵심이다. 도는 전체 사업 공정률이 3%에 불과한 가운데 CJ라이브시티의 사업 추진 의지가 없다고 판단해 지난 6월 'K-컬처밸리 사업 기본협약' 해제를 CJ라이브시티 측에...
드라마 보며 옷 검색…'콘텐츠 커머스' 커진다 2024-10-03 16:51:04
나온다. 미래에셋증권에 따르면 유튜브쇼핑의 국내 총거래액(GMV)은 내년부터 본격적으로 성장하기 시작해 2028년 6조7000억원에 이를 전망이다. 임희석 미래에셋증권 연구원은 “유튜브쇼핑이 국내 선두인 네이버를 위협할 것”으로 내다봤다. 시장조사기관 스태티스타는 콘텐츠 커머스를 필두로 한 글로벌 소셜 커머스...
황금연휴 해외고객에도 쏜다…G마켓, 역직구 최대 70% 할인행사 2024-09-30 08:53:11
K-팝, K-뷰티, K-패션을 포함해 한국의 최신 문화를 소개하는 콘셉트로 현재 58만명의 구독자가 있다. 서주형 G마켓 글로벌사업팀 매니저는 "글로벌샵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해외 고객과 소통을 강화하면서 자연스럽게 관심을 유도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한국의 다양한 상품과 문화를 알리며 K-쇼핑 허브로 자리매김할...
'한국 띵호와~' 중국인 12만명 '우르르'…이부진까지 나섰다 2024-09-27 13:59:17
외국인들에게 쇼핑과 교통, 편의 서비스 등 관광 유관 업계가 협업해 마련한 방한 혜택과 교통, 음식, 쇼핑 등 한국 여행 정보를 제공한다. 다음달 1일부터 서울 강남스퀘어에서는 K팝 댄스 체험행사와 기념품을 제공하고, 부산항국제여객터미널(13일부터)에서는 국립부산국악원이 공연을 펼친다. 한국관광공사의 한국관광...
더에스엠씨그룹, 마케터·크리에이터 대상 'POST FORUM 2024' 개최 2024-09-23 09:23:23
마케팅 전문가를 초빙해 △마케팅 △비즈니스 △팝컬처 △테크 △이노베이션을 주제로 뉴미디어 트렌드는 물론 유튜브 쇼핑, AI 등의 혁신 분야를 아우른다. 크리에이터가 연사로 나서는 세션도 준비되어 있다. 300만 영화 유튜버 ‘지무비(나현갑)’, 100만 과학 유튜버 '긱블(이정태)’, PD로 활약...
올리브영 글로벌몰 고객 200만명…외국인들 어떤 화장품 사길래 2024-09-12 10:35:52
등 라이프스타일 전반에 걸친 상품을 구매했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SNS를 통해 한국의 뷰티 트렌드가 실시간으로 공유되면서 외국인 소비자들도 올리브영이 발굴한 신생 브랜드에 많은 관심을 보인다"며 "방한 관광객의 쇼핑 경험이 귀국 후에도 글로벌몰을 통한 K뷰티 브랜드 재구매로 이어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CJ올리브영, 글로벌몰 고객 200만명 육박…"신생 브랜드 관심" 2024-09-12 09:49:15
구매했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소셜미디어를 통해 한국의 뷰티 트렌드가 실시간으로 공유되면서 외국인 소비자들도 올리브영이 발굴한 신생 브랜드에 많은 관심을 보인다"며 "방한 관광객의 쇼핑 경험이 귀국 후에도 글로벌몰을 통한 K뷰티 브랜드 재구매로 이어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noanoa@yna.co.kr...
인터파크트리플, 일본 이플러스와 맞손…"양국 티켓 상호 판매" 2024-09-11 14:17:35
K-팝 콘서트와 뮤지컬, 전시 예매를 하고 있다. 방일 한국인 여행객을 위해서는 인터파크 티켓에서 액션 스포츠 국제경기 엑스 게임 치바 2024 등 티켓을 판매 중이다. 앞으로 인터파크트리플은 J-팝 아티스트는 물론 해외 아티스트의 방일 콘서트, 락 페스티벌 등 다양한 상품을 추가할 계획이다. 최휘영 인터파크트리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