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MZ들 '북적북적'…권리금 2억에도 못 들어와서 난리 난 동네 2024-11-22 17:19:38
뚝섬(4.29%)으로 조사됐다. 성수동 연무장길 등 일대 팝업스토어가 인기를 끌며 유동 인구가 늘어난 영향으로 풀이된다. 팝업스토어가 자주 열리는 강남구 압구정동의 소규모 상가(2층 이하, 연면적 330㎡ 이하) 임대료는 3.17% 상승했다. 용산역 일대도 임대료가 2.75% 오르며 높은 상승률을 나타냈다. 2030세대가 자주...
롯데웰푸드, 가나 초콜릿 50주년 기념 한정판 5종 선보여 2024-11-20 08:51:39
각 제품 포장에는 소비자의 사연을 바탕으로 제작한 오디오북, 시, 노래 등을 들을 수 있는 '가나 행복사서함 ARS' 번호가 표기돼 있다. 롯데웰푸드는 가나 초콜릿 출시 50주년을 앞두고 TV 광고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 오는 30일부터 다음 달 1일까지 성동구 성수동에서 미니 팝업스토어(임시 매장)를 운영하기로...
한강發 '텍스트힙' 열풍…카카오 출판 공모전 최다 응모 2024-11-17 07:31:00
성수동에서 첫 브런치스토리 팝업 전시도 개최했다. 해당 행사에는 1만명의 방문객이 몰린 것으로 전해진다. 오예진 카카오 브런치기획 리더는 "노벨문학상 수상으로 국민들의 글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만큼 우수 창작자들을 발굴해 다양한 기회를 제공하는 브런치스토리에 대한 관심이 커진 것으로 판단한다"고 말했다....
미래에셋생명, ‘따뜻한 자본주의’ 실천…임직원 봉사단 앞장 2024-11-04 10:00:12
‘지구를 지켜라’라는 팝업북을 제작한 바 있다. 이 팝업북에는 환경오염, 기후변화 등 다양한 환경 문제가 심각한 오늘날 미래 세대를 위한 어린이 환경 감수성 증진을 돕기 위한 어린이 환경교육 등이 수록됐다. 지난 9월에는 명절을 맞아 서울 동작구 저소득층 어르신 100여 명에게 선물세트를 전달하는 봉사...
HD현대, 1% 나눔으로 이웃에 ‘희망 에너지’ 전한다 2024-11-04 09:46:25
오디오북을 완성했다. HD현대1%나눔재단은 오디오북 제작을 위한 비용 전반을 지원했다. 그 밖에 성남시 저소득층 아동을 위한 환경팝업북 제작, 탄광촌 조손가정 아동을 위한 무드등 제작 등 장소나 시간에 구애 없이 참여 가능한 비대면 봉사 활동도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 또 성남에 위치한 HD현대 글로벌R&D센터...
성수동 길거리 한복판 관객들 몰렸다…'신개념 아트페어' 인기 [현장+] 2024-11-01 15:58:41
수제화 거리에서 브랜드 팝업과 트렌드의 성지가 된 곳 서울 성수동. 매장과 카페가 줄지어 늘어선 골목길에 아트페어가 열렸다. 올해로 2회를 맞이하는 페어 '디파인 서울 2024'다. 성수동 에스팩토리와 Y173 두 공간을 무대로 예술 장터를 펼친다. 디파인 서울은 지난해에도 성수동 상가와 공장을 개조한 장소를...
[서원대학교 2024년 창업도약패키지 선정기업] 건강한 원료만을 담은 이너뷰티 제품을 개발하는 기업 ‘오니스트’ 2024-10-30 22:52:27
25~40세 직장인 여성을 타겟으로 하여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퍼포먼스 마케팅을 꾸준히 진행하고 있으며, 유명 유튜브 크리에이터와의 협찬 광고를 통해 브랜드와 제품을 홍보하고 있다. “작년부터는 브랜드 홍보와 제품 경험을 위해 연 1회 오프라인 팝업 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유통 채널을 확...
지방은행 1호 시중은행으로 전환한 iM뱅크의 문화 체험 경영 2024-10-29 14:59:54
수 있다. 북카페는 세 개의 주제별로 도서가 비치돼있다. 지하 벽면 책장 공간에는 인문, 경제학, 소설 분야에서 꾸준히 독자들의 사랑을 받는 고전 및 스테디셀러를, 카페 공간 중앙에 위치한 공간에는 디자인, 여행, 요리 등과 관련된 화보와 잡지 등을 배치했다. iM뱅크 금융박물관 앞 책장에는 금융박물관을 자주 찾는...
3마, 잇따라 홍콩 매장…중화권 공략 속도 2024-10-27 17:28:53
지난해 10월부터 일본 도쿄, 오사카, 나고야 등에서 팝업스토어를 성공적으로 운영하며 글로벌 경쟁력을 인정받았다. K패션의 인기에 힘입어 마뗑킴 매출은 빠른 속도로 늘고 있다. 2022년 500억원이던 매출은 지난해 1000억원으로 두 배로 급증했다. 올해는 1800억원으로 전년 대비 80% 늘어날 전망이다. 홍콩에서 인기가...
루이비통·샤넬 대신 아이돌?…백화점 1층 갔다가 '깜짝' 2024-10-23 07:07:47
포토북과 강아지 캐릭터 모양의 '도아 인형'을 선보인다. 가방 공개에서 단백질 쉐이크가 나올 만큼 운동에 진심인 승관은 운동 가방과 하트 모양으로 제작한 괄사를, 버논은 본명인 한솔을 각인한 화병과 내열 이중 컵을 각각 내놓는다. 디노는 우디 머스크향 향초와 와인잔·코스터 세트를 준비했다. 상품은 팝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