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순식간에 완판"…편의점 '흑백요리사 신제품' 1000개 동났다 2024-10-17 14:43:23
사전 예약 서비스를 통해 선보인 ‘흑백요리사 만찢남 중식 시리즈 2종’이 출시 20여분 만에 조기 완판됐다고 밝혔다. 앞서 GS25는 ‘흑백요리사’ 지식재산권(IP)을 적용해 흑백요리사 ‘편수저 시리즈’ 1탄을 선보였다. 이번에 처음으로 선보인 협업 신제품은 ‘만찢남’으로 출연한 조광효 셰프의 ‘라즈지’와...
흑백요리사 내걸었더니…출시하자마자 '완판' 2024-10-17 14:18:12
따르면 이날 오전 11시부터 '우리동네GS 앱' 사전 예약 서비스를 통해 선보인 '흑백요리사 만찢남 중식 시리즈 2종' 준비 물량이 조기에 동났다. GS25는 '만찢남' 조광효 셰프와 쓰촨 요리 라즈지와 해물누룽지탕 상품을 각 1천개씩 한정으로 이날부터 사흘간 사전 예약을 받으려 했으나 출시 27...
GS25 "흑백요리사 협업 중식 시리즈 출시 27분만에 완판" 2024-10-17 14:04:45
예약 서비스를 통해 선보인 '흑백요리사 만찢남 중식 시리즈 2종' 준비 물량이 조기에 동났다. GS25는 '만찢남' 조광효 셰프와 쓰촨 요리 라즈지와 해물누룽지탕 상품을 각 1천개씩 한정으로 이날부터 사흘간 사전 예약을 받으려 했으나 출시 27분 만에 모두 소진됐다. GS25는 해당 프로그램에 출연한...
홈플러스, 'M.E.A.L. 솔루션' 행사…킹크랩 13만원대 판매 2024-10-16 08:49:49
반반팝콘과 감자칩도 저렴하게 선보인다. 특히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킹크랩(2kg 내외)을 마리당 13만9천원에 판매하며, 17∼18일에는 온라인 구매 고객 한정으로 17% 추가 할인을 적용해 11만5천여원에 판다. 온오프라인 모두 킹크랩 무료 찜 서비스를 제공하고 손잡이가 달린 용기를 함께 제공한다....
"요즘 누가 콜라 마셔요"…MZ들 사이 불티나게 팔린 음료 [김세린의 트렌드랩] 2024-10-01 13:17:56
성장 배경엔 긱슈머들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이용해 닥터페퍼를 적극적으로 알린 영향이 큽니다. 코로나19(신종 코로나바이러스) 당시 품귀 현상을 우려한 닥터페퍼 마니아들이 대거 사재기에 나서면서 SNS에 독특한 소비 방식과 레시피를 공유하기 시작한 것입니다. 특히 한 미국 틱톡커가 패스트푸드 매장에서...
[2024 서울시립대학교 캠퍼스타운 스타트업 CEO] 글로벌 10만명이 사용하는 브레인 디톡싱 서비스 ‘터닝’ 개발한 허슬러즈 2024-09-13 17:08:03
차이가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브레인 트레이닝 서비스들의 경우 뇌 건강에 도움이 되는 브레인 트레이닝 게임 컨셉을 고수하지만, 저희 서비스는 뇌 건강에 악영향을 미치는 요소들을 ‘디톡싱’하는 컨셉에 집중했습니다. 사용자에게 부정적인 사용은 줄이고, 긍정적인 사용은 늘림으로써 실질적인 브레인 웰...
"영화관에서 이게 된다고요?"…CGV 갔다가 놀란 이유 [이슈+] 2024-09-12 13:15:57
한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고객 서비스 차원에서 다양한 메뉴를 제공하기 위해 CJ제일제당과의 협업을 통해 기획됐다"고 밝혔다. 팬데믹 이후 영화 업종은 회복세로 돌아섰다고는 하나 OTT(온라인 동영상 서비스)의 성장으로 여전히 완전한 반등궤도에 진입했다고 보기 어려운 게 사실이다. 금융감독원에 따르면 CJ CGV의...
'CGV서 브런치를'…CJ제일제당, 영화관 음식 '씨네밀' 출시 2024-09-12 09:44:30
방침이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기내식 개발과 서비스 운영 노하우를 기반으로 영화관에서 즐길 수 있는 메뉴를 개발했다"며 "팝콘, 핫도그 등 간식 중심의 극장 먹거리에서 벗어나 소비자에게 차별화한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su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경제야 놀자] 영화티켓만큼 비싼 팝콘…영화관에 숨은 경제 원리 2024-09-02 17:44:30
극장 몫은 5900원 정도다. 이와 달리 팝콘과 음료는 판매 금액이 그대로 극장 매출이 된다. 극장에서 파는 팝콘과 음료의 재료 원가는 판매 가격의 10% 정도로 알려져 있다. 영화를 미끼로 관객을 끌어들여 팝콘과 음료를 팔아 이익을 내는 것이 영화관의 수익 모델이라고 할 수 있다. 영화 티켓값이 너무 비싸다는...
"최민식, 극장 위해 출연료라도 냈나"…카이스트 교수 쓴소리 2024-08-21 07:22:01
안 간다"며 "지금 1만5000원인데, 스트리밍 서비스로 앉아서 여러 개를 보지, 발품 팔아서 (영화관을 찾겠나)"라고 했다. 최민식은 "팝콘에 커피, 끝나고 술이라도 한잔하고 여자친구와 데이트하면 벌써 10만원이 날아간다"며 "지금 이 사람들(극장 산업)도 코로나 때 죽다 살아난 사람들이라 심정적으로 이해는 되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