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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올이야, 생로랑이야?"…명품도 뛰어든 카카오 '취향존중' 2024-11-25 15:03:47
취향 카테고리는?"이라는 질문 아래 △뷰티 △패션 △스포츠 △홈 △테크 △푸드 △캐릭터 등 7종의 제품군이 제시된다. 이 중 '푸드'를 선택하면 △유제품 △소스·오일 △베이커리·간식 △한우·과일 △커피·차 △이너뷰티 제품군이 나타나고 여기서 최대 3개를 고를 수 있다. 베이커리·간식, 한우·과일,...
'한파' 온다고 좋아했는데…백화점 세일에도 '처참한 상황' 2024-11-24 17:33:11
4분기도 초비상국내 패션업체들의 실적 감소는 불가피하다. 패션업체들은 올 3분기에 크게 부진한 실적을 기록했다. 국내 최대 패션기업 삼성물산(패션부문)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5% 줄어든 4330억원에 그쳤고 영업이익은 36.4% 급감해 210억원으로 쪼그라들었다. 한섬과 신세계인터내셔날 또한 영업이익이 각각 31.4%, 6...
[게시판] 삼성물산 패션부문, 동반성장데이 개최 2024-11-24 09:14:21
[게시판] 삼성물산 패션부문, 동반성장데이 개최 ▲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지난 21일 서울 강남구 도곡동에 위치한 본사 사옥에서 80여 개 협력사 대표들을 초청해 '2024년 동반성장데이' 행사를 개최했다고 24일 밝혔다. 올해는 지와이인터내셔날이 최우수 협력사로, 부림광덕 등 7개 협력사가 우수협력사로 각각...
[게시판] 김지용 디자이너, 삼성패션디자인펀드 2회 연속 수상 2024-11-21 14:52:43
삼성패션디자인펀드 2회 연속 수상 ▲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운영하는 삼성패션디자인펀드(SFDF)는 제20회 SFDF 수상자로 '지용킴'의 김지용 디자이너를 선정했다고 21일 밝혔다. 김 디자이너는 작년에 이어 2년 연속 SFDF를 받았다. SFDF는 오는 29일까지 강남구 비이커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지용킴의 내년...
뉴욕도 제쳤다…임대료 '1㎡당 3000만원' 어디길래 2024-11-21 11:39:25
지역의 임대료를 추적한다. 유럽 리테일 부문 책임자 로버트 트래버스는 “임대료 상위 지역들은 공간에 대한 수요는 높은데 제한된 공급에서 비롯된다”고 말했다. 그는 “럭셔리 및 대중 브랜드는 소비자 관심을 끌기 위해 경쟁하며, 더 나은 쇼핑 경험과 제품 쇼케이스에 대한 필요성을 느끼면서 가장 좋은 위치에 오프...
다이소 갔더니 '이미 품절'…'1020' 무섭게 사들이는 제품이 2024-11-18 07:45:10
뷰티·패션 부문 수석연구원은 "오랜 소비 활동을 통해 자신에게 맞는 제품을 꾸준히 구매하는 중장년층과 달리 젊은 소비자들은 다양한 제품을 시도하고 싶어 한다"며 "(젊은 소비자들은) 50㎖ 이상의 향수를 구매하기 전에 10㎖ 이하의 소용량을 먼저 사용해 본 후, 만족스러우면 대용량을 재구매하는 방식으로 자신에게...
"미니 용량, 누가 사?"...잘파세대 '오히려 좋아' 2024-11-18 07:24:29
화장품 제품군에 집중하는 것은 잘파세대를 겨냥한 전략이다. 전문가들은 잘파세대가 가성비 좋은 제품을 선호하되 새로운 제품을 시도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고 분석했다. 홍희정 유로모니터 뷰티·패션 부문 수석연구원은 "오랜 소비 활동을 통해 자신에게 맞는 제품을 꾸준히 구매하는 중장년층과 달리 젊은...
'가성비 중시 잘파세대 잡아라'…화장품도 '소용량' 인기 2024-11-18 07:11:01
않는다고 분석했다. 홍희정 유로모니터 뷰티·패션 부문 수석연구원은 "오랜 소비 활동을 통해 자신에게 맞는 제품을 꾸준히 구매하는 중장년층과 달리 젊은 소비자들은 다양한 제품을 시도하고 싶어 한다"고 말했다. 이어 "(젊은 소비자들은) 50㎖ 이상의 향수를 구매하기 전에 10㎖ 이하의 소용량을 먼저 사용해 본 후,...
女만 입는 거 아니었어?…레깅스 잘 나가더니 '이럴 줄은' 2024-11-17 17:49:47
패션업계가 내수 부진에 따른 실적 악화에 시달리는 상황에서 이뤄낸 것이어서 더 주목받는다. 삼성물산 패션부문과 신세계인터내셔날, 한섬,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 등 주요 패션기업은 3분기 매출과 영업이익이 모두 전년 동기 대비 뒷걸음질했다. 두 브랜드의 고성장 비결로는 ‘카테고리 확대’가 꼽힌다. 레깅스 등...
마리떼·로우클래식·루에브르…29CM 겨울행사 역대급 매출 올렸다 2024-11-15 15:37:50
팬층이 두텁고 할인을 자주 하지 않는 여성 패션 브랜드들의 파격적인 혜택이 호응을 얻으며 실적을 견인했다. 여성 패션 부문의 인기는 ‘앙코르 입점회’에서 두드러졌다. 앙코르 입점회는 29CM에서 높은 판매액을 기록하는 800여개 브랜드가 신상품을 포함한 아이템을 29% 할인가에 선보이는 이굿위크 대표 기획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