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지독하다 지독해…'대치맘' 이수지 뜨자마자 당근 뒤집어졌다 2025-02-13 07:50:34
등극했다. 명품 브랜드들이 앞다퉈 인기 아이돌을 앰버서더로 내세운 시점과 맞물린다. 하지만 명품 소비 청소년들이 비슷한 복장으로 무리지어 다니면서 '일진패션'이라는 밈까지 생겼고, 이미지 소비와 공급 과잉, 중고 가격의 하락 등이 맞물리며 일부 브랜드의 인기는 하락했다. 몇몇 유명 브랜드는 적자...
"스터디 헤드폰인데 디자인까지"…'르세라핌 패션템' 신제품 윤곽 2025-02-12 16:22:57
소음 차단을 위해 이어폰·헤드폰을 사용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2020년 같은 조사에선 37.6%에 불과했던 응답 비중이 2년 만에 14%포인트 늘어난 셈이다. '패션 아이템'으로도 인기다. 소니는 인기 아이돌 르세라핌을 글로벌 앰배서더로 발탁하면서 스터디 헤드폰의 디자인을 강조하고 있다. 지난해엔 새로운...
[포토] '아이돌네이션' 김혜수, '매력적인 미소' 2025-02-07 16:11:45
틱톡커 '아이돌네이션' 김혜수가 7일 오후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2025 F/W 서울패션위크' DUCKDIVE(덕다이브, 박준민 디자이너) 패션쇼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포토] '아이돌네이션' 김혜수, '잘록한 허리 드러내고~' 2025-02-07 16:11:04
틱톡커 '아이돌네이션' 김혜수가 7일 오후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2025 F/W 서울패션위크' DUCKDIVE(덕다이브, 박준민 디자이너) 패션쇼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포토] '아이돌네이션' 김혜수, '상큼 손인사~' 2025-02-07 16:10:38
틱톡커 '아이돌네이션' 김혜수가 7일 오후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2025 F/W 서울패션위크' DUCKDIVE(덕다이브, 박준민 디자이너) 패션쇼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샷!] "44사이즈만 판다"…'마른 몸 강박' 정조준 2025-01-25 05:50:00
고백'에서 한승연은 아이돌 그룹 '카라'로 활동하던 시절 무리한 다이어트로 기절도 했었고 원인불명 두드러기로 7년간 고생했었다고 토로했다. 전효성은 걸그룹 시크릿으로 활동하던 시절 "늘 폭식과 요요, 부끄러움, 자기환멸의 연속이었다"고 돌아봤다. 걸그룹 씨스타로 활동했던 소유도 외모와 몸무게에...
다시 SPA 전성시대…20년 만에 달라진 지형도 2025-01-17 06:00:12
캐릭터즈, 마루는 강쥐, 망그러진곰, 이세계아이돌 등 최신 인기 IP와의 협업을 진행했다. 이 가운데 일부는 출시 당일에는 외국인을 포함한 MZ세대 고객들의 오픈런까지 벌어졌다. 오프라인 중심의 스파오는 온라인 채널을 키우는 데도 집중했다. 네이버 라이브커머스가 대표적이다. 지난해 11월 방송당 평균 30만 명,...
"탐험하라, 꿈꾸고 발견하라"…세계 누비는 K브랜드, 위기에 더 빛난다 2025-01-12 17:11:40
△덱스(멀티테이너·남) △에스파(여자아이돌) △전현무(예능인·남) △캐치! 티니핑(캐릭터)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전쟁(OTT 예능프로그램) 등이 올해 기대되는 인물·문화 브랜드로 각각 선정됐다. 전재호 한국소비자포럼 대표는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거침없이 도전하는 브랜드는 어떠한 위기도 이겨낼 수 있는 힘을...
제니도 입더니…"100억씩 팔렸다" 요즘 MZ들 열광한 옷 2025-01-04 10:47:22
각양각색의 카우보이 모자와 함께 카우걸 패션을 구사한 이들을 흔히 볼 수 있었다. 킴 카다시안, 벨라 하디드 등 유명 해외 스타들의 웨스턴 룩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서 크게 화제를 일으키며 소비욕을 자극한다. 지난해 10월엔 인기 아이돌그룹 블랙핑크의 제니가 카우걸 스타일링을 해 눈길을 끌었다. 자신의...
"엄마, 아이돌 패딩 사주세요"…요즘 10대들 열광하는 옷 2024-12-31 17:12:31
겨냥하는 패션 브랜드다. 31일 이랜드글로벌에 따르면 더데이걸은 올해 가을·겨울(FW) 시즌 대표상품인 시그니처 힙해다운을 지난 10월부터 최근까지 5000장 가까이 팔았다. 작년 동기 대비 판매량은 400% 이상 늘었다. 첫 생산 물량이 동이 나면서 추가로 물량을 입고했다. 더데이걸의 주요 타깃층은 케이팝 아이돌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