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백종원 '잭팟' 터지나…더본코리아, 11월 코스피 상장 2024-09-05 16:19:18
더본코리아는 빽다방, 홍콩반점, 새마을식당, 한신포차, 역전우동 등 프랜차이즈 기반의 외식사업을 비롯해 가정간편식(HMR), 가공식품, 소스 등의 제품을 제공하는 유통사업, 제주도의 더본호텔을 통한 호텔사업을 영위 중이다. 더본코리아는 현재 25개 외식 브랜드를 통해 국내 약 2900개의 점포를 보유하고 있다. 백종원...
[단독] 백종원, IPO 비교기업 풀무원·대상 선정…교촌치킨 배제 2024-06-07 10:51:25
대표는 이마트, 편의점 CU와 손잡고 비법 레시피를 반영한 라면 2종을 지난해 선보이기도 했다. 삼겹 비빔국수를 비롯해 자신의 레시피를 활용한 상품을 시장에 선보이고 있다. 백 대표가 비교기업으로 삼은 대상과 풀무원은 각종 소스류업계에서 양대산맥으로 불린다. B2B(기업 간 거래) 사업으로도 보폭을 넓혀가고 있다....
서울 물가 최고…60대 부부가 느끼는 체감 물가는? 2023-11-27 15:33:15
24종의 편의점 판매 가격을 올린다. 이날 식품업계에 따르면 오뚜기는 1969년 회사 창립과 함께 출시한 분말 카레와 대표 제품인 케첩 등의 가격을 인상한다. 원가가 오른 데 따른 가격 인상으로 편의점 판매 제품에만 적용된다. 이에 따라 분말 카레와 분말 짜장 제품(100g)의 가격은 2500원에서 2800원으로 12.0% 오른다....
"분말 카레·케첩도 오른다"…오뚜기 제품 24종 가격 인상 2023-11-27 14:18:42
24종의 편의점 판매 가격을 올린다. 27일 업계에 따르면 오뚜기는 분말 카레와 케첩 등 가격을 올리기로 했다. 이에 따라 분말 카레와 분말 짜장 제품 가격은 2,500원에서 2,800원으로 12.0% 오른다. 크림스프, 쇠고기스프 등 스프류 가격도 2,500원에서 2,800원으로 12.0% 가량 인상된다. 가정간편식(HMR)인 3분카레와...
카레·케첩 등 줄줄이…이것마저 비싸진다 2023-11-27 11:45:10
24종 제품의 편의점 판매 가격을 인상한다. 27일 식품업계에 따르면 오뚜기는 지난 1969년 회사 창립과 함께 출시한 분말 카레와 대표 제품인 케첩(제품명 : 케챂) 등의 가격을 올리기로 했다. 이번 가격 인상은 원가 인상에 따른 것으로, 편의점 판매 제품에만 적용된다. 이에 따라 분말 카레와 분말 짜장 제품(100g)의...
오뚜기, 카레·케첩 등 제품 24종 가격 인상 2023-11-27 11:28:13
달 1일부로 제품 24종의 편의점 판매 가격을 올린다. 27일 식품업계에 따르면 오뚜기는 지난 1969년 회사 창립과 함께 출시한 분말 카레와 대표 제품인 케첩(제품명 : 케챂) 등의 가격을 올린다. 이번 가격 인상은 원가 인상에 따른 것으로, 편의점 판매 제품에만 적용된다. 이에 따라 분말 카레와 분말 짜장 제품(100g)의...
"먹태깡인 줄"…'꿩 대신 닭?' 노리고 나온 신제품도 '품절' 2023-09-02 15:01:12
4일 편의점을 시작으로 대형마트, 온라인몰 등에서 노가리칩을 판매할 예정이다. 앞서 롯데웰푸드는 자사몰인 스위트몰에서 지난 28일부터 노가리칩 사전예약 판매를 진행했다. 당일 오후 1시 사전 판매에 들어가자마자 소비자들이 몰리면서 한 시간도 안 돼 준비물량이 전량 소진된 것으로 전해졌다. 현재는 예약 판매를...
롯데웰푸드, 먹태깡 열풍에 '노가리 맞불' 2023-08-28 18:10:54
따르면 롯데웰푸드는 오는 9월 초 편의점을 시작으로 대형마트, 온라인몰 등에서 노가리칩을 판매할 예정이다. 노가리칩은 1999년 출시된 오잉 시리즈의 일곱 번째 제품이다. 노가리맛에 청양마요맛을 첨가해 제조했다. 롯데웰푸드는 그간 매운 오잉, 숏다리 오잉, 오잉 장어덮밥맛, 오잉포차 꾸이오잉칩 등 어류를 활용한...
"횟집 대신 편의점 갑니다"…1만원대 숙성회 등장에 '환호' 2023-06-15 22:00:01
이후 집에서 술을 마시는 '홈술족'이 늘면서 편의점들이 고품질 안줏거리를 강화하는 추세다. 포차나 이자카야에서 팔 법한 숙성회, 안주용 샐러드 등 종류가 다양해졌다. 외식이나 배달보다 저렴해 1인 가구 중심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1만원대 프리미엄 숙성회 등장 15일 업계에 따르면 편의점 4곳(CU, GS25,...
"손도 까딱하기 싫다"…밀키트 제친 간편식 끝판왕 2023-05-23 07:20:53
잘 팔렸다. 편의점 GS25에서도 올해 1분기 냉동 간편식 매출은 전년 대비 80.4% 증가했다. GS25는 이날 푸드 미디어 기업 '쿠캣'과 협업한 냉동 피자를 내놓는 등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 높은 냉동 상품 출시에 집중하고 있다. GS25 관계자는 "고물가 상황에 배달 음식 가격도 크게 오르고 있어 냉동 상품 수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