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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보생명, 고객이 놓친 보험금 5400억원 찾아줬다 2025-02-14 15:48:12
교보생명은 지난해 고객이 제때 청구하지 못한 5400억원 규모의 보험금 수령을 도왔다고 14일 밝혔다. 교보생명은 지난해 평생든든서비스를 통한 대리 접수를 통해 50만건의 보험금 청구 절차를 지원했다. 이를 통해 총 5373억원의 보험금을 고객에게 돌려줬다. 이는 지난해 교보생명의 전체 사고보험금 지급 규모 중 28%에...
"놓친 보험금 찾아가세요"…교보생명, 고객 보험금 5400억 반환 2025-02-14 14:29:36
교보생명은 지난해 고객의 보장 분석과 보험금 청구를 돕는 '평생든든서비스'를 통해 고객이 놓친 5,400억 원 규모의 보험금 수령을 도왔다고 14일 밝혔다. 교보생명의 대표적인 유지서비스인 '평생든든서비스'는 전속 재무설계사(FP)들이 연 1~2회 고객을 직접 찾아가 보장 내역을 점검하고 놓친...
교보생명, 작년 고객 보험금 5천400억원 청구 지원 2025-02-14 11:06:43
수 있도록 돕는 서비스다. 작년 교보생명은 평생든든서비스를 통한 FP 대리 접수를 통해 50만건의 보험금 청구 절차를 지원했으며, 이를 통해 총 5천373억원의 보험금이 고객들에게 돌아갈 수 있도록 했다. 이는 지난해 교보생명의 전체 사고보험금 지급 규모 중 28%에 해당한다. 교보생명은 올해부터 '평생든든 콜...
작년 치매·간병보험 70% 급성장…보험업계 신상품 잇달아 2025-02-13 07:11:01
경도·중등도 치매 발생 시 진단보험금과 함께 매월 생활자금을 평생 지급한다. 예를 들어 경증 치매 진단 시 일시금 500만원, 중등도 치매 시 일시금 1천만원 등을 지급함과 함께 매월 생활자금을 지급한다. KB손해보험은 최근 출시한 'KB 골든케어 간병보험'에 신규 특약인 '치매 CDR 척도 검사지원비'...
[한국여성벤처협회 2024년 예비창업패키지 우수기업 CEO] 누구나 건강한 다이어트를 쉽고 지속 가능하게 만드는 ‘베스트미’ 2025-02-12 15:39:32
말했다. “오프라인 현장에서 고객들과 소통하고, SNS 채널을 통해 수많은 사람과 이야기를 나누면서 많은 사람이 올바른 정보와 방법을 찾기 어려워한다는 점, 그리고 노력과 비용을 많이 들였음에도 기대한 만큼의 결과를 얻지 못하거나 변화가 있어도 일시적일 뿐 지속이 안 되는 경우가 많다는 사실을 확인할 수...
CNG하이테크, 삼성전자 시장 진출 소식에 주목 받아 - [앱으로 보는 시장] 2025-02-07 15:06:43
참여에는 실패했습니다. 이에 따라 새로운 고객사 확보가 필요한 상황인데, 삼성전자의 유리기판 시장 진출 소식이 이러한 가능성을 제시했습니다. 앞으로 CNG하이테크가 신규 고객 유치 및 기술 고도화를 통해 어떤 성과를 보일지 업계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이 회사의 행보가 유리기판 시장에 어떤 변화를 가져...
경기도, '지식 평생학습포털'에 405개 신규 강의 개설 2025-02-07 10:58:52
도 평생교육과장은 “도민의 다양한 학습 욕구를 충족시키고, 실생활에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지식을 제공하고자 강좌를 개편했다”면서 “앞으로도 평생학습 강좌를 지속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경기도민이라면 누구나 경기도 평생학습 포털 지식 누리집에 접속해 온라인강좌와 실시간 화상 강좌를 무료로...
KB라이프, '2025 KB STAR WM' 출범 기념식 개최 2025-02-06 10:54:14
정문철 KB라이프 대표이사는 "'KB STAR WM'은 고객의 자산과 비즈니스 성장을 위해 원스톱(One-Stop)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며 "올해는 보험금청구권 신탁, 투자권유 대행 서비스, 퇴직연금 모집 영역에서 은행·증권과의 WM 시너지 협업 체계를 고도화해 '국민의 평생 행복파트너'로서 고객의 행복...
"가전 구독 얼마나 많길래"…가전매장 매출 10% 빠졌다 2025-02-05 17:06:12
고도화를 진행해 상담 역량을 끌어올렸다. 평생케어안심 서비스 전략도 성과를 냈다. 관련 매출이 전년보다 80% 증가했다는 설명이다. 연장보증보험, 이전 설치, 가전클리닝 등 케어 서비스를 강화하는 전략이 효과를 낸 것으로 풀이된다. 자체 브랜드(PB)·해외브랜드 매출도 전년보다 27% 늘었다. 롯데하이마트는 올해...
롯데하이마트 작년 영업이익 79% 감소…"하반기부터 개선" 2025-02-05 16:28:21
지난 15년간 축적된 2천100만여건의 방대한 고객 데이터를 분석해 고객 평생 케어 서비스의 접점을 마련하고 AI(인공지능)를 기반으로 상품과 서비스 구매 주기 고도화를 진행했다. 연장보증보험과 이전 설치, 가전클리닝 등 '평생 케어 안심 서비스' 전략 관련 매출은 전년보다 80%가량 증가했다. 자체브랜드(P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