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핫한 미용기기 업계…M&A 거래액 1.2조 2024-10-21 17:35:34
‘포텐자’로 유명한 제이시스메디칼을 인수했다. 두 차례 공개매수를 포함해 총 7200억원을 투입, 연내 상장폐지 절차를 마무리한다. 한앤컴퍼니는 지난해 인수한 루트로닉을 통해 3500억원을 들여 미국 기업 사이노슈어를 인수했고, 클래시스도 405억원을 투입해 국내 의료기기 업체 이루다를 사들여 합병했다. 국내 의료...
황정음 "'솔로라서' 신동엽만 믿는다" 2024-10-11 09:54:14
만들어낼지, 황정음이 터뜨릴 ‘예능 포텐’과 활약상에 벌써부터 대중의 이목이 집중된다. 황정음은 올해 신동엽의 유튜브 채널 ‘짠한형’과 쿠팡플레이 ‘SNL 코리아5’를 통해 대중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한 바 있다. 신동엽을 쥐락펴락하는 거침없는 매력으로 자신만의 예능 포텐을 제대로 터뜨린 것. 이러한 두 사람의...
'돌싱글즈6' 제작진 "'나는 솔로' 돌싱 특집과 비교? 우리의 장점은…" [일문일답] 2024-10-01 07:00:01
가면 '포텐이 터지겠다' 싶었다. ▲ 매 시즌 '역대급'이라고 하는데 시즌이 반복되면서 고민이 많을 거 같다. 박 항상 역대급이라 해서 죄송하기도 하지만, 저희는 진심이다. 촬영하면서 당황스러울 때도 있다. 그리고 방송 시간이 바뀌었는데 화제성이나 언급량 등도 바뀌지 않았다. 자극적인 부분에 대해...
롯데리아, 창의적 신메뉴 연이어 흥행…호기심 자극하는 '펀슈머' 전략 통했다 2024-09-26 16:00:34
리저우드와 협업해 불고기포텐버거와 통새우크런KIM버거를 출시했다. 두 메뉴는 모두 롯데리아의 베스트셀러인 불고기버거와 새우버거의 레시피에 뿌리를 두고 있다. 불고기포텐버거는 불고기와 국내산 청양고추, 깻잎, 매실을 활용해 불고기의 풍미를 극대화한 게 특징이다. 출시 한 달 만에 55만개 이상 판매됐다. 연령별...
다음주 6곳 수요예측…아이언디바이스 23일 상장 [마켓인사이트] 2024-09-20 14:57:26
포텐이 상장을 위한 준비단계에 들어갔습니다. 지난해 론칭한 뷰티 브랜드 시크블랑코와 2018년 첫 선을 보인 브랜드, 홍샷을 보유하고 있고요. 2026년 코스닥 상장을 목표로 지난 6월, 한국투자증권과 이렇게 IPO 주관사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한편, 그룹 ‘방탄소년단’의 성공으로 조단위 상장에 성공한 하이브의...
동국제약, 상반기 매출 4004억 '사상 최대'…영업익 25% 늘어 2024-08-14 18:34:13
구내염치료제군, 카리토포텐 등 기존 브랜드와 함께 신규 발매 제품 등이 성장을 주도한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성장동력으로 육성 중인 전립선 비대증상 개선제인 '카리토포텐'이 높은 성장률을 보였다. 올해 기존 브랜드의 수요 증대와, 새로운 성장동력인 기억력 감퇴 개선제 '메모레인' 육성, 신제품...
고추튀김에 깻잎까지…롯데리아 한정 메뉴 2030에 통했다 2024-08-13 09:23:38
달 만에 90만개 팔렸다. 이어 지난달 출시된 ‘불고기포텐버거’는 출시 한 달 만에 55만개가 팔렸다. 이 메뉴는 리아 불고기와 국내산 청양고추, 깻잎, 매실을 활용해 불고기의 맛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 이들 메뉴는 롯데리아가 젊은 층을 타깃으로 잡고 출시한 이색 한정 메뉴다. 회사에 따르면 두 메뉴의 20~30대 구매...
롯데리아 "청양고추·매실 담은 신메뉴, 2030에 인기" 2024-08-13 08:44:26
두 달 만에 90만개 팔렸다. 국내산 청양고추와 깻잎, 매실을 활용한 '불고기포텐버거'는 출시 한 달 만에 55만개가 팔렸다. 업체 관계자는 "두 메뉴의 2030세대 구매율은 각각 55%, 64%로 나타나 '2030 타깃 메뉴' 개발 효과를 확인했다"며 "한국적인 맛을 접목한 메뉴 인기에 힘입어 '리아 새우'...
간식처럼 쉽게 건강 챙긴다…씹어먹는 젤리형 건기식 인기 2024-08-09 17:50:25
1위에 올랐다. 젤리형 건기식이 대세로 자리 잡으면서 관련 제품 출시도 이어지고 있다. 동아제약은 ‘박카스맛 젤리’, KGC인삼공사 정관장은 ‘찐생홍삼구미’, 대상웰라이프는 ‘아르포텐 핏’, GC녹십자웰빙은 ‘네이처스웨이 비타민 젤리’ 등을 내놨다. 업계 관계자는 “건기식을 가족 단위로 섭취하는 시대가 열리자...
건기식도 이젠 씹어 먹는다…대세로 떠오른 젤리형 제품 2024-08-09 15:56:09
대상웰라이프는 ‘아르포텐 핏’, GC녹십자웰빙은 ‘네이처스웨이 비타민 젤리’ 등을 내놨다. 업계 관계자는 “건기식을 가족 단위로 섭취하는 시대가 열리면서 젤리형 제품이 간식이나 기호식품처럼 소비되기 시작했다”며 “앞으로도 젤리형 건기식 출시가 잇따를 것”이라고 말했다. 오형주 기자 ohj@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