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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름휴가 옷 준비하세요"…백화점, 봄·여름 시즌오프 행사 2024-06-04 06:00:01
브랜드의 시즌오프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롯데백화점은 폴스미스와 지방시, 모스키노, 베르사체, 비비안웨스트우드 등 총 70여개 브랜드를 최대 60% 할인한다. 브랜드별 할인율은 폴스미스 20∼40%, 지방시 30∼40%, 모스키노·베르사체 30∼50%, 세르지오로시 30∼50%, 레페토 20∼40% 등이다. 롯데백화점 본점에서는...
프레스티지회원제 '세레니티 골프 앤 리조트', 내년 6월 오픈 2023-08-07 15:40:04
원, 코스모스 리조트, 폴스미스 플래그십 스토어, 서울 식물원 등 대규모 프로젝트를 진행했고, 국제 건축 비엔날레 선정 ‘아시아의 주목받는 건축가 6인’에 선정되기도 했다. 세레니티 그룹 김주영 회장은 “자연과 교감하며 고급스럽고 세련된 공간에서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세레니티 골프 앤 리조트를 찾는...
[주말N쇼핑] 패션·뷰티부터 가전까지 할인행사 '풍성' 2023-06-03 07:00:05
마르니, 폴스미스, 디스퀘어드2, 필립플레인, 비비안웨스트우드, 에트로 등 80여개 해외패션 브랜드 제품을 최대 50% 할인한다. 구매 금액의 최대 7%를 롯데상품권으로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있다. ▲ 롯데마트 = 7일까지 한우와 삼겹살, 수입고기 등 육류를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엘포인트(L.POINT) 고객을 대상으로...
"나들이객 모여라"…신세계백화점, 봄 신상품 초대전 2023-02-14 06:00:03
적립 리워드 행사를 연다. 내달 말까지 신세계[004170] 제휴카드로 화장품 장르에서 마일리지를 적립한 고객에게는 구매 금액의 10%만큼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한다. 6월 말까지 분더샵, 폴스미스 등 컨템포러리 장르에서 제휴카드로 마일리지를 적립한 고객에게도 구매액의 10%에 해당하는 신세계 상품권을 제공한다....
겨울 인기 아이템 총출동…"할인폭 크고 물량도 넉넉" 2022-11-23 16:28:41
럭셔리 상품군은 25일부터 막스마라, 폴스미스, 에트로 등 70여 개 브랜드에서 시즌오프 행사 상품을 10~50% 할인 판매한다. 롯데온도 백화점 겨울 세일 기간에 맞춰 다음달 1일까지 ‘블랙위크’ 행사를 연다. 행사 기간에 K2, 아이더, 스튜디오톰보이 등 100여 개 백화점 브랜드를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소비 급랭에…백화점, 겨울세일 앞두고 '긴장' 2022-11-16 17:33:20
컨템퍼러리 브랜드와 폴스미스, 에트로 등 럭셔리 브랜드는 차례로 시즌오프 행사를 이어간다. 현대백화점은 세일 기간에 본격적인 겨울 추위가 시작될 것이라는 전망에 따라 패딩과 코트 등 아우터 물량을 브랜드별로 전년 대비 20% 이상 늘렸다. 신세계백화점은 세일 기간에 다양한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를 준비했다. 꽝...
올해 마지막 백화점 정기세일…겨울 아우터 할인 판매 '풍성' 2022-11-16 06:00:02
브랜드가 20∼50% 시즌오프를 진행한다. 막스마라, 폴스미스 등 럭셔리 브랜드도 시즌오프 상품을 10∼50% 할인 판매한다. 헹켈, 덴비, 휘슬러 등 주방·식기 브랜드와 알레르망, 코지네스트 등 침구 브랜드에서도 동절기 인기 상품을 10∼20% 할인 판매한다. 이 밖에 롯데온은 백화점 세일 기간에 맞춰 오는 21일부터...
태평양물산 프라우덴, 리사이클 다운 공급량 늘어 2022-01-24 17:14:25
좋다. 프라우덴 관계자는 “가치 소비가 트렌드인 요즘 의류의 소재가 중요한 관심사가 됐다. 재활용을 통해 생산해 천연 원료로 생분해까지 가능한 친환경 소재라는 점이 리사이클 다운의 장점이다”고 설명했다. 한편, 리사이클 다운이 적용된 제품은 K2, 코오롱스포츠, 폴스미스 등의 브랜드에서 찾아 볼 수 있다.
폴스미스, 21FW 컬렉션은 브랜드 시그니처인 `스트라이프` 2021-10-19 10:15:15
폴스미스(Paul Smith)가 브랜드의 핵심 디자인 모티프인 시그니처 스트라이프를 새롭게 해석하고 재조명한다고 19일 밝혔다. 오색실의 조합에서 출발해 오늘날 매우 다양한 디자인에 응용되고 있는 시그니처 스트라이프는 21FW 컬렉션 전반에 나타난다. 소프트 울과 캐시미어를 조합한 니트웨어, 클래식 셔츠와 티셔츠...
BTS·GD 입은 '삼선'부터 하트·넘버링까지…新명품이 뜬다 2021-09-21 13:47:29
아크네 스튜디오와 영국 디자이너 브랜드 폴스미스 매출은 각각 31%, 57% 늘었다. 이는 최근 고가의 명품을 구매하는 주 고객층의 연령대가 낮아지면서 전통적 명품 브랜드 외에 컨템퍼러리 브랜드가 신명품으로 떠올랐다는 게 업계의 분석이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로 패션업계가 타격을 입었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