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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랑 결혼한다더니"…'잠수' 후 새장가 든 배신男의 반전 [성수영의 그때 그 사람들] 2024-11-23 09:08:03
빛은 프란츠 마르크를 비롯한 주변의 재능 있는 예술가들을 함께 끌어들였습니다. 서로의 생각은 조금씩 달랐습니다. 칸딘스키와 비슷한 생각을 하는 화가들은 ‘그림은 추상적일수록, 즉 형태를 알아볼 수 없을수록 순수하고 좋다’고 생각했습니다. 반면 뮌터와 비슷한 생각을 하는 화가들은 ‘그래도 그림에 알아볼 수...
비트코인 9만9,800달러…식지 않은 트럼프 트레이드 [글로벌 마켓 A/S] 2024-11-23 08:09:26
밝혔다. 캐피탈 그룹의 자레드 프란츠 이코노미스트는 “미국 경제는 전통적인 사이클일 초기-중기-후기-침체의 사이클을 벗어났다”며 “후기에서 다시 중기 국면으로 역행하고 있다”고 진단했다. 그는 배우 브래드 피트가 연기한 ‘벤자민 버튼의 시간은 거꾸로 간다’를 언급하며 시간을 거슬로 올라가는 경제 국...
"이걸 돈 받고 팔아?"…'사기 논란' 수백억짜리 작품 뭐길래 [성수영의 그때 그 사람들] 2024-11-16 09:38:56
뒤히팅 지음, 김보라 옮김) 청기사 20세기 예술혁명의 선언(바실리 칸딘스키, 프란츠 마르크 등 지음, 배정희 옮김), 프란츠 마르크(토마스 다비트 지음, 노성두 옮김), Expressionists- Kandinsky, Munter and the Blue Rider(테이트 펴냄) 등을 참조해 작성했습니다. 독자 여러분들의 성원 덕분에 새로 펴낸 책 이 주간...
컬리 "뷰티컬리페스타 행사 나흘 만에 10만건 주문" 2024-11-15 09:11:23
판매된다. 앰플 명가로 불리는 프란츠는 최대 68% 할인가에 준비했다. 전미희 컬리 상품마케팅본부 뷰티그룹장은 "뷰티컬리는 론칭 2년 만에 거래액 5천억원을 넘어설 정도로 전문 뷰티 플랫폼으로 자리 잡았다"며 "고객 사랑에 보답하고자 준비한 이번 페스타에서도 믿을만한 브랜드 상품을 특별한 가격과 구성으로 만날...
욕망을 그린 화가, 에곤 실레가 온다 2024-10-31 18:44:44
한데 묶어온 제국의 힘은 노(老)황제 프란츠 요제프 1세의 목숨과 함께 사그라들고 있었다. 부패한 사회 지도층은 향락에 몰두했고, 도시의 뒷골목은 극심한 빈부격차로 신음했다. 풍요와 향락, 빈곤과 멸망에 대한 예감이 공존하는 이 도시의 모순적인 풍경은 다양한 생각과 예술을 낳았다. ‘빈 분리파’를 이끈 황금의...
한국으로 날아온다, '가장 예술적인 도시' 오스트리아 빈의 1900년 2024-10-31 09:36:25
한데 묶어온 제국의 힘은 노(老)황제 프란츠 요제프 1세의 목숨과 함께 사그라들고 있었다. 부패한 사회 지도층은 향락에 몰두했고, 도시의 뒷골목은 극심한 빈부격차로 신음했다. 풍요와 향락, 빈곤과 멸망에 대한 예감이 공존하는 이 도시의 모순적인 풍경은 다양한 생각과 예술을 낳았다. ‘빈 분리파’를 이끈 황금의...
테슬라로 하루 만에 2억원 벌었다…"안성재 식당 갈래요" [백수전의 '테슬람이 간다'] 2024-10-26 07:00:19
책 「일론 머스크」에 따르면 프란츠 폰 홀츠하우젠 테슬라 수석 디자이너는 2023년 2월 머스크에게 로보택시와 저가형 차량 2대의 모형을 선보였습니다. 당시 머스크는 로보택시에 완전히 꽂혀 있었습니다. 운전대가 없는 깨끗한 완전자율주행 차량만을 고집했던 그는 새 차량의 미래형 디자인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결국...
[이번주뭘살까] 트와이스·헬로키티 팝업…가을 먹거리도 '풍성' 2024-10-12 07:00:06
브라운, 시슬리, 뮤스템, 프란츠, 피토메르 등 90여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 롯데온 = 가을을 맞아 오는 13일까지 매일 자정 4천명에게 12% 쿠폰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또 '브랜드 패션페스타'에서 타미진스, 빈폴, 폴로 랄프로렌 등 인기 브랜드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aeran@yna.co.kr...
올리브영·컬리·무신사 '뷰티 유통전쟁' 2024-10-11 17:26:05
냈다. 브이티와 달바, 어퓨, 뮤스템, 프란츠 등 국내 신진·인디 K뷰티 브랜드로 구성된 ‘이노베이션관’도 따로 꾸렸다. 이날 행사가 열린 DDP는 관람객이 몰려 인산인해를 이뤘다. 컬리는 이노베이션관 티켓을 3만원, 럭셔리 브랜드가 모인 ‘프레스티지관’과 이노베이션관 통합 티켓을 5만원에 사전 판매했는데 전량...
백화점·면세점 아닌 '동대문'...컬뷰페에 모인 사람들[현장] 2024-10-11 14:16:45
참여한 프레스티지관과 뮤스템, 프란츠, 피토메르 등 기술과 혁신의 이노베이션관까지 2개관에 90여개 브랜드가 참여했다. 행사장에 들어서자 런웨이가 보였다. 컬리는 자신만의 럭셔리를 찾아가는 여정을 직관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입장존을 긴 런웨이처럼 구성했다고 설명했다. 고객들은 이 런웨이를 통해 행사장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