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10만원이면 되겠지?"…초등생 딸 책가방 사주러 갔다가 '기겁' 2025-02-10 05:00:02
브랜드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의 키즈 라인 마리떼 키즈는 올해 신학기를 맞아 책가방 3종을 출시했다. 20만원 전후 가격대다. 블랙야크 키즈도 신학기 책가방을 출시했다. 10만원 중후반 가격대다. 휠라코리아는 캐릭터 기업 산리오코리아의 '산리오캐릭터즈'와 협업한 책가방을 출시했다. 23만9000원이다. 일부...
무탄소에너지 '국제기준 마련' 본격 착수…참여기업 혜택 등 논의 2025-02-09 11:00:00
정의 및 표준에 대한 논의 기반을 마련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장 프랑소와 가네 CEM 사무국장은 "CEM 플랫폼으로 운영중인 CFE 글로벌 작업반의 논의 활성화를 환영하고, 작업반 논의를 통해 협력 기반이 강화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wis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이주의 호텔 프로모션] 무제한 와인·딸기… 맛있는 크리스마스 기다리는 '여기' 2024-12-03 14:46:49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와의 컬래버레이션으로 홀리데이 아이스 링크를 개장한다. 올해 아이스 링크는 '프랑스 샤모니의 눈 덮인 설산과 포근한 산장, 아름답게 빛나는 얼음이 어우러진 마법 같은 공간’을 콘셉트로 한다.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의 브랜드 시그니처인 네이비와 화이트 컬러를 중심으로 홀리데이...
롯데百, 겨울옷 '더 그레이트 패션 페어'…180개 브랜드 참여 2024-11-06 06:00:13
매장에서 최대 30% 할인한다. 캐주얼 브랜드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의 키즈 라인인 '마리떼 키즈'도 30% 할인 판매한다. 롯데백화점은 이번 행사 기간에 다양한 팝업스토어로 발길을 끈다. 오는 9∼24일 잠실 롯데월드몰 지하 1층에서는 안무가 '리아킴' 이 출시한 국내 유일의 댄스웨어 브랜드...
3마, 잇따라 홍콩 매장…중화권 공략 속도 2024-10-27 17:28:53
코즈웨이베이에는 ‘3마’(마뗑킴,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 마르디 메르크디) 매장이 두 블록에 걸쳐 자리 잡을 전망이다. 8월 마르디 메르크디가 인근에 매장을 열었고, 오는 11월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가 들어선다. 이 지역 최대 쇼핑몰인 타임스스퀘어에서는 F&F의 MLB와 더네이쳐홀딩스의 내셔널지오그래픽도 매장을...
CFE 글로벌작업반 출범…韓, 내년 청정에너지장관회의 의장국 2024-10-06 11:00:00
장 프랑소와 가네 CEM 사무국장도 "모든 무탄소에너지원의 활용 필요성에 적극 공감하며 국제사회에서 CFE 이니셔티브의 역할을 기대하고 지지한다"고 말했다. CFE 이니셔티브는 지난해 9월 유엔총회를 계기로 윤석열 대통령이 국제사회에 최초로 제안한 이후 10개 국가 및 국제기구로부터 지지받고 있다. 제28차 유엔...
홍대에서 만나는 K뷰티의 미래.. ‘11:11 팝업스토어’ 열린다 2024-09-25 17:43:51
이라는 이름으로 운영된다.이곳은 이미 마똉킴, 마르떼 프랑소와 저버, 코닥 등 11개의 글로벌한 K패션브랜드가 입점해 있는 상태다. 행사는 오는 9월 30일부터 10월 31일까지 열린다. 행사에는 가장 트렌디한 11개의 한국 뷰티 브랜드와 11개의 패션 브랜드가 함께 참여해 K-트렌드의 매력을 한껏 선보일 예정이다. 매장을...
코레일, 국제철도연맹(UIC) 아태지역총회 독일서 주재 2024-09-25 12:50:27
프랑소와 다벤느 UIC 사무총장을 비롯해 중국, 일본, 호주, 몽골 등 각국 철도기관 대표와 연맹 관계자 50여 명이 참석했다. 한문희 사장은 이번 지역총회에서 아태지역 철도의 우수성을 알릴 수 있는 다양한 UIC 글로벌 프로젝트와 어워드에 회원기관의 적극적인 참여를 독려하며 아태지역의 영향력 확대를 강조했다. 또한...
해외 MZ들이 성수동서 '싹쓸이'…매일 1억원어치 팔렸다 2024-09-20 09:36:44
알려졌다. 트리밍버드, 아디다스,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 등의 숍인숍(매장 내 매장) 브랜드와 떠그클럽, 그레일즈와 같은 팝업 브랜드에도 고객들이 몰렸다. 무신사 관계자는 “고객 1인당 평균 지출액이 15만원에 달할 만큼 브랜드 패션을 선호하는 고객의 ‘쇼핑 핫플레이스’로 떠오르고 있다”면서 “앞으로 오프라인에...
무신사 "성수동 대림창고 개점 엿새 만에 거래액 7억원 육박" 2024-09-20 09:09:41
좋은 반응을 얻었고 트리밍버드, 아디다스,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 등의 숍인숍(매장 내 매장) 브랜드와 떠그클럽, 그레일즈와 같은 팝업 브랜드에도 고객이 몰렸다. 무신사 관계자는 "고객 1인당 평균 지출액이 15만원에 달할 만큼 브랜드 패션을 선호하는 고객의 '쇼핑 핫플레이스'로 떠오르고 있다"며 "앞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