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비행기 못 날고 마일리지만 날릴 판"...소비자 '분통' 2024-11-28 06:14:14
지난 26일 '제주 해피 마일리지 위크' 프로모션 계획을 발표했다. 내달 2~15일에 운행하는 56편의 잔여석을 마일리지로 예약할 수 있다. 아시아나 관계자는 "마일리지 좌석 약 4천500석을 제공할 예정"이라면서 "OZ마일샵 인기 품목에 대한 수량을 확대하고 다양한 사용처 확대 방안을 마련해서 고객들의 불편을...
[SNS세상] "하늘은 못 날고 마일리지만 날린다"…소비자 아우성 2024-11-28 05:50:00
지난 26일 '제주 해피 마일리지 위크' 프로모션 계획을 발표했다. 내달 2~15일에 운행하는 56편의 잔여석을 마일리지로 예약할 수 있다. 아시아나 관계자는 "마일리지 좌석 약 4천500석을 제공할 예정"이라면서 "OZ마일샵 인기 품목에 대한 수량을 확대하고 다양한 사용처 확대 방안을 마련해서 고객들의 불편을...
기습 폭설에 '이 옷' 불티나게 팔렸다…남녀노소 '우르르' 2024-11-27 21:00:03
지난 1∼7일 코트류 매출이 작년 동기 대비 141.2% 느는 등 비슷한 양상을 보였다. 신세계톰보이 관계자는 “앞으로 계속 한파가 예상되는 만큼 앞으로 매출이 더욱 늘어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면서 “날씨와 고객 소비 패턴에 맞춘 마케팅과 프로모션을 적극 펼쳐 매출을 끌어올리겠다”고 했다. 안혜원 한경닷컴 기자...
TXR로보틱스, 롯데글로벌로지스와 '물류자동화 사업 협력' MOU 2024-11-27 17:21:14
마케팅과 프로모션 등 사업 전반에 걸쳐 협력을 강화하기로 했다. 이를 위해 TXR로보틱스는 롯데글로벌로지스의 물류자동화 시스템 개발과 사업화에 필요한 기술 협력을 제공하는 한편 향후 물류 프로세스 개선을 위한 신규 기술을 적극 제안할 예정이다. 또 롯데글로벌로지스는 물류자동화 사업을 위한 테스트베드(시험대)...
유진그룹 TXR로보틱스, 롯데글로벌로지스와 '맞손' 2024-11-27 16:59:42
및 프로모션 등 사업 전반에 걸친 협력을 강화하기로 했다. TXR로보틱스는 롯데글로벌로지스의 물류자동화 시스템 개발 및 사업화에 필요한 기술 협력을 제공하며, 향후 물류 프로세스 개선을 위한 신규 기술을 적극 제안할 예정이다. 롯데글로벌로지스는 물류자동화 사업을 위한 테스트베드 제공 및 효과성 검증에 적극...
에이블런, 비전공자 위한 데이터 및 AI 활용 교육 제공 2024-11-27 15:02:07
한편, 에이블런은 2025년 연간 교육 계획 수립을 지원하기 위해 AI·DX 기업교육을 찾는 HRD 담당자들을 대상으로 ‘2025 HRD 트러블슈팅을 위한 이슈 캘린더’를 배포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슈 캘린더에는 월별 교육 테마, 추천 과정, 그리고 실제 교육 사례가 담겨 있어 HRD 실무자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하고...
강건욱 서울대학교 캠퍼스타운사업단장 “2020년부터 2024년 상반기까지 총 127개 육성, 누적 매출 667억, 투자유치 1,484억 성과” 2024-11-27 14:17:46
나눔 지원 행사, 유가네 닭갈비와 함께하는 할인 프로모션, 강서구·한국건강관리협회와의 업무협약 체결 등 나눔의 기쁨을 통해 더 따뜻하고 아름다운 사회를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이에 힘입어 2024년 중소벤처기업부 초기창업패키지 선정, 교보생명과 재단법인 홍합밸리, 생명보험사회공헌위원회가 운영하는 2024...
SM 첫 영국 보이그룹 디어앨리스, 美 레이블 손잡고 본격 데뷔 2024-11-27 10:05:05
전방위 데뷔 프로모션을 북미, 유럽, 아시아를 비롯한 글로벌 전역에서 함께 펼친다. 데뷔 후에도 디어앨리스의 성장을 위해 다각도 협업을 이어갈 예정이다. 감마는 2023년 애플 뮤직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출신의 래리 잭슨과 인터스코프(Interscope) CFO 출신 아이크 유세프(Ike Youssef)가 함께 설립한 음악 레이블이자...
KB국민카드-유니온페이, 글로벌 마케팅 협력 강화 MOU 체결 2024-11-27 09:56:38
제공 ▲관광 및 경제 교류 확대를 위한 공동 프로모션 진행 등을 추진할 예정이다. 특히, 디지털 결제 생태계 협력은 물론, 양사의 글로벌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하는 마케팅 협력이 주요 사안으로 진행할 방침이다. 이번 협약에 따라 양사는 내년 말까지 예정된 중국의 비자 면제 확대에 발맞춰, 관광 및 쇼핑 활성화를...
롯데카드, 디지로카앱 UI·UX 개편…"고객과 쌍방향 상호작용" 2024-11-27 09:53:45
추천, 고객이 보유한 카드와 관련된 프로모션 등을 한눈에 모아 보여주는 케어 서비스를 실시간 제공하며, 주요 카드 상품의 혜택 설명에서도 어려운 용어는 빼고 핵심만 알기 쉽게 보여줘 고객의 이해도를 높였다. 여기에 고객 소비를 분석해 고객 취향의 콘텐츠, 상품, 서비스를 추천해 주는 '발견'탭에서는 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