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환율·유가 상승에…4월 수출입 물가 넉 달 연속 올라 2024-05-14 06:00:05
중에는 D램(16.4%), 플래시메모리(11.4%), 휘발유(9.2%), 자일렌(6.1%) 등이 크게 올랐다. 유성욱 한은 물가통계팀장은 "반도체 가격 오름세 지속으로 컴퓨터·전자·광학기기가 상승한 가운데, 화학제품도 유가 상승 등 영향으로 올랐다"고 설명했다. 지난달 원/달러 평균환율은 1,367.83원으로 전월 대비 2.8% 올랐다....
'수지맞은 우리' 함은정 기자회견에서 무릎꿇은 강별 2024-05-02 16:51:43
수지와 우리가 기자회견장 문을 열었지만 카메라 플래시는 두 사람이 아닌 나영에게 쏟아졌다. 예상치 못한 나영의 등장 엔딩과 함께 그녀가 무릎을 꿇고 있는 사연에 대한 궁금증을 치솟게 만들었다. '수지맞은 우리'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된다. 김소연 한경닷컴 기자 sue123@hankyung.com
유가 상승에 지난달 수입물가 0.4%↑…"4월엔 더 오를 수도" 2024-04-16 06:00:02
물가통계팀장은 "최근 유가 상승과 환율 급등 등은 4월 물가에 반영될 것"이라며 "추이를 지켜봐야한다"고 말했다. 수출물가지수는 0.4% 올랐다. 수입물가지수와 상승 폭이 같았다. 화학제품과 컴퓨터·전자 및 광학기기 등의 가격이 올랐다. 플래시메모리가 8.1%, DRAM이 0.4% 상승했다. 반면 농림수산품은 3.1% 하락했다....
반도체 수출물가 6개월째 상승…지난달 D램 17%↑ 2024-02-16 06:00:06
전년 동월 대비 상승률은 D램 반도체가 9.4%, 플래시 메모리가 45.0%에 달했다. 유성욱 한은 물가통계팀장은 브리핑에서 "반도체 수출 물가가 전월 대비로 6개월 연속 상승했다"며 "전년 동월 대비로도 19개월 만에 상승으로 전환했다"고 말했다. 고사양 제품 수요가 확대되고 공급업체들의 감산에 따라 재고가 줄어든 점...
"이렇게 좋은 일자리 어디서..." 벼룩시장,정상훈과 TV광고 2023-09-25 11:19:13
유쾌하게 연기했다. 광고는 기자회견장에서 카메라 플래시 세례를 받는 정상훈에게 누군가 '이렇게 좋은 일자리 어디서 구하셨죠?'라는 질문을 던지는 장면으로 시작한다. 이어 배달 라이더, 요리사, 마트 관리자 등 다양한 유니폼을 입은 일곱명의 정상훈이 등장, 질문에 대한 해답으로 벼룩시장 앱을 자신감 있게...
국제유가 상승에 7월 수입물가 3개월 만에↑…소비자물가 오르나 2023-08-17 06:00:13
상승했다. 자본재와 소비재는 각각 전월 대비 0.3%와 0.5% 하락했다. 세부품목 중에서는 원유(6.4%), 나프타(1.9%), 벙커C유(2.3%), 위스키(5.8%) 등은 오른 반면 커피(-5.3%), 밀(-1.4%), 플래시메모리(-3.3%) 등은 내렸다. 환율효과를 제한한 계약통화 기준 수입 물가는 전월보다 1.1% 상승했다. pdhis959@yna.co.kr (끝)...
추억의 마시마로 돌아왔다…맥주·커피·파자마까지 '콜라보 러브콜' 2023-01-10 15:03:52
초 플래시 애니메이션을 연상시키는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한정판 굿즈 출시, 팝업스토어 이벤트 등 마시마로를 활용한 각종 프로모션을 펼칠 예정이다. KCC는 ‘국가대표 페인트’인 자사와 ‘국가대표 캐릭터’ 마시마로가 만났다는 콘셉트의 광고를 제작했다. 이달 말 KCC 본사에서 ‘숲으로 간 마시마로’ 전시를...
'번들링' 전략은 '끼워팔기'와 달라야 한다 2022-11-11 14:34:53
삼각대, 플래시 등 액세서리를 묶어 제공한다. 구매자가 각각 고르려면 며칠이 걸려야 할 노력을 줄여 주며 잘 어울리는 조합을 제시하기 때문에 매력적이다. 다른 유형은 구매하려는 상품과 자주 함께 구매된(frequently bought together: FBT) 상품들을 추천하는 것이다. 빅데이터 기술이 발전하면서 소비자 구매행동에...
나눔운동·플래시커피 '기부확산' 협약 2022-05-31 17:50:27
지구촌나눔운동(이사장 김혜경)과 플래시커피코리아(대표 고운)는 지난 30일 ‘핑크 GCS 라떼’를 통한 기부문화 확산 업무협약(사진)을 체결했다. △지구촌 빈곤 퇴치를 위한 다양한 국제개발활동 협력 △후원 음료 제조, 판매와 협력 캠페인 공동 추진 △플래시커피코리아와의 글로벌 봉사활동 협력 등 국내외 사회공헌...
동남아 달군 가성비 카페 '플래시커피' 국내 상륙 2021-11-29 17:21:28
맞춤형 프로모션도 진행할 예정이다. 홍창의 플래시커피 마케팅 담당은 "플래시커피 매장 내 기기는 모두 사물인터넷(IoT) 기술로 연결돼 있고, 물류와 재고 관리 등도 정보기술(IT)을 접목해 운영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플래시커피는 내년까지 전국에 매장을 75개로 확대할 계획이다. 모든 매장은 직영으로 운영하기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