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농식품부, 가루쌀제품 판로지원 대상에 하림산업 등 7곳 선정 2024-02-15 06:00:08
기업 19곳 중 가루쌀 제품 양산화 가능성 등을 검토해 지원 대상으로 7곳을 선정했다. 이번 사업에 참여하는 업체는 하림산업, 미듬영농조합법인, 라이스베이커리, 브레드세븐, 홍윤베이커리, 플래티넘 맥주, 농협식품 등이다. 농식품부는 사업을 통해 각 업체의 가루쌀 제품 판매기획전과 온·오프라인 광고 등을...
"'악마의 게임' 버거에 '치유 물약' 마셔볼까"…덕후들 '환호' 2023-06-18 14:30:02
'수류탄 맥주'라는 별칭을 붙였고 제품 패키지도 수류탄으로 디자인했다. 신제품은 국내 1세대 수제맥주 제조기업인 플래티넘맥주와 1년6개월간 협업해 개발했다고 CU는 소개했다. 공정상 이유로 우선 15만캔 한정 수량만 생산했다. CU 관계자는 "고객 반응을 지켜본 뒤 추가 생산을 검토할 예정"이라며 "지금까지...
"아사히 슈퍼드라이 잡는다"…CU, 국내 첫 '왕뚜껑 캔맥주' 2023-06-12 17:56:56
개발을 위해 국내 수제맥주 제조업체 플래티넘맥주와 손잡았다. 플래티넘맥주는 여러 차례 실패를 거듭한 것은 물론 생산설비를 갖추기 위해 이탈리아에서 엔지니어까지 초빙하는 노력 끝에 제품 개발에 성공했다. CU는 앞으로도 이색 주류 제품의 출시를 이어갈 계획이다. 편의점 주 소비층인 2030세대가 맥주를 선택할 때...
"뚜껑째 따서 마셔야 제맛"…아사히에 도전장 던진 '국산맥주' 2023-06-12 15:18:30
BGF리테일은 제품 개발을 위해 국내 수제맥주 제조업체 플래티넘맥주와 손잡았다. 플래티넘맥주는 관련 생산 설비를 갖추기 위해 이탈리아의 엔지니어를 초빙했다. 결국 여러 차례 실패를 거듭한 끝에 제품 개발에 성공했다. CU는 앞으로도 이색 주류 제품 출시를 이어간단 계획이다. 지난해 말부터는 편의점 업계 최초로...
"수류탄 투척"…올 여름 '펑'하고 터진다 2023-06-12 09:52:13
수제맥주 제조기업인 플래티넘맥주와 1년 6개월간 협업해왔다. 플래티넘맥주는 관련 생산 설비를 갖추고자 이탈리아 엔지니어까지 초빙하는 등 공을 들였다. 공정상의 이유로 15만캔 한정 수량만 생산했으며, 고객 반응을 지켜본 뒤 추가 생산을 검토할 예정이다. 맥주는 편의점 전체 주류 매출의 60%를 차지할 정도로...
'아사히 대항마'…CU, 뚜껑째 따서 마시는 국산 맥주 출시 2023-06-12 08:47:22
수제맥주 제조기업인 플래티넘맥주와 1년 6개월간 협업해왔다. 플래티넘맥주는 관련 생산 설비를 갖추고자 이탈리아 엔지니어까지 초빙하는 등 공을 들였다. 공정상의 이유로 15만캔 한정 수량만 생산했으며, 고객 반응을 지켜본 뒤 추가 생산을 검토할 예정이다. 맥주는 편의점 전체 주류 매출의 60%를 차지할 정도로...
웹툰?맥주?게임까지…MZ세대 취향 저격 증권사 2022-09-29 15:54:30
맥주 전문기업 플래티넘 크래프트와 협업해 증권업계 처음으로 내놓은 맥주 상품이다. 유진투자증권 관계자는 “MZ세대에게 유진투자증권이라는 브랜드를 알리는 게 핵심 과제”라며 “고민 끝에 2030에게 친숙한 수제맥주로 콜라보 아이템을 택했다”고 말했다. MZ세대의 눈길을 끌기 위해 맥주 이름과 디자인에도 주식...
플래티넘크래프트맥주, 아시아 최대 수제맥주 공장 준공...연 4000만 개 양산 2022-08-05 08:00:02
국내 대표 수제 맥주 제조기업인 플래티넘크래프트맥주(대표 배문탁)가 충남에 아시아 최대 규모의 수제 맥주 공장을 신축했다. 플래티넘크래프트맥주는 충남 예산 신소재 일반산업단지 1만6500㎡에 연간 4000만L 규모의 신공장을 준공했다고 5일 밝혔다. 충청남도, 예산군과 2020년 투자협약 체결 후 중국 산둥성 옌타이...
"마시면 '따상' 가나요"…증권사, 수제맥주 '따상주' 내놨다 2022-01-20 10:48:26
맥주 전문기업 플래티넘 크래프트와 협업해 업계 처음으로 수제 맥주 '따상주'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유진투자증권은 주식투자 열기가 거센 가운데 수제 맥주에 대한 선호도가 높은 MZ세대(1980년대~2000년대 초반 출생자)를 위해 '한주해'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고 전했다. 성공 투자를 응원하기...
"따상 가즈아" "한주 해"…증권사가 출시한 수제맥주 2022-01-20 10:11:01
유진투자증권은 수제 맥주 전문기업 `플래티넘크래프트`와 협업해 금융투자업계 최초로 수제 맥주 `따상주`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MZ세대를 대상으로 친근한 투자 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이날부터 진행하는 `한주해` 캠페인의 일환이다. 맥주 이름인 `따상주`는 상장 당일 시초가가 공모가의 2배로 결정된 후 첫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