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강남언니' 428억 투자 유치…글로벌·B2B 사업 확대 나서 2025-02-17 17:43:07
유치했다고 17일 밝혔다. 강남언니는 성형, 보톡스, 피부 시술 등 미용의료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앱이다. 소비자 후기 120만 건과 의사 5000여 명을 확보하고 있다. 이용자가 플랫폼 내 병원 정보나 이벤트 페이지를 누르면 병원에서 페이지뷰당 50~100원씩 광고료를 받는데 이것이 주요 매출원이다. 강남언니 가입자 7...
"한국인처럼 성형할래" 돌풍 일으키더니…428억 '잭팟' [고은이의 VC 투자노트] 2025-02-17 13:58:16
강남언니는 글로벌 미용의료 플랫폼으로서의 성장에 속도를 높일 계획이다. 2019년 11월 일본을 시작으로 해외에 진출한 강남언니는 한국 병원을 찾는 외국인 환자와 일본 현지 병원을 찾는 현지 유저를 대상으로 병원 예약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작년 11월에는 글로벌 서비스 ‘언니(UNNI)’의 태국어 버전을 출시하며...
가족이니까, 럭셔리 펫션 2025-01-30 17:44:30
났다. 이곳은 유치원뿐 아니라 호텔, 스파, 미용실, 동물병원까지 운영한다. 유치원에서는 기본적인 매너 교육뿐 아니라 산책 예절, 행동 교육 등 수업이 커리큘럼에 맞춰 이뤄진다. 유치원 이용 가격은 출석 횟수에 따라 월 20만원 선에서 90만원 선(소형견 기준)까지 다양하다. 도심 쇼핑 나들이 펫과 함께반려동물과...
여신티켓, AI 기반 피부진단 서비스 ‘피부연구소’ 정식 론칭 2025-01-14 10:28:52
기념해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피부연구소를 통해 AI 피부 진단을 완료한 사용자에게 즉시 사용 가능한 1,000 포인트를 제공하며, 신규 가입자에게는 7,000 포인트와 10만 원 상당의 쿠폰팩을 추가로 지급한다. 이번 이벤트는 로그인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여신티켓 손승우 대표는 “여신티켓은...
바이오플러스·에스오에스랩, 신사업 확대 박차...실적 개선 기대감↑ 2025-01-13 09:07:31
흉터 등 피부 미용 분야에서부터 탈모, 당뇨 치료 등 다양한 분야에 적용될 수 있어 높은 성장성이 기대된다. 한편, 바이오플러스는 지난해 4분기 역대 최고 매출 경신이 가능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회사의 순이익률이 40% 후반대로 높아 안정적인 수익구조를 갖추고 있으며, 향후 2년간 실적 개선세가 지속될 것이라는...
"30만원인데 없어서 못사요"…대기업도 결국 뛰어들었다 [이미경의 인사이트] 2025-01-10 13:31:12
리프팅기'를 출시하며 렌탈 서비스 제공 영역을 미용기기까지로 넓혔다. 아모레퍼시픽은 최근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CES2025에서 미용기기를 선보이며 관련 시장에 재진출했다. 생성형 인공지능(AI) 기술을 탑재한 가정용 미용기기로, 전용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개인 맞춤형 피부관리기능도 제공한다. 오는 3월...
[CES 2025] 바늘 없는 주사에 짠맛 내는 숟가락까지…이색기술들 2025-01-08 17:02:54
주사와 같은 따끔함을 수반하지 않고 피부 겉층을 통과하도록 하는 제품이다. 업체 측은 보톡스 등 미용 시장에서 시작해 백신 접종 등 의료 시장으로 사업 확장을 기대하고 있다. 영국의 한 조사에 따르면 아동의 60%가 주삿바늘을 무서워한다고 답했는데 아동도 잠재적 고객층이다. 다른 네덜란드 업체 홀로커넥츠는...
서울시, 보톡스 개발한 메디톡스와 손잡고 바이오 유니콘 키운다 2025-01-07 10:31:00
제품, 서비스, 사업 모델 등을 창출하는 업무 방식이다. 대기업은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중소기업은 대기업의 산업 네트워크와 노하우를 경험하는 윈윈 모델이다. 서울시는 회기동에 있는 바이오허브 내 업무 공간을 제공하고 기업 간 소통을 활성화하는 다리 역할을 한다. 서울시의 오픈 이노베이션 프로그램은 이번이 세...
꽁래쉬, 바비인형처럼 예쁜 인조 속눈썹 브랜드 2024-12-04 04:38:01
한 해 동안 업태별로 성과가 우수한 브랜드를 선정하여 시상하는 공신력 높은 시상식이다. 소비자들과 전문가가 사전 기초조사를 통해 후보를 선정한 다음, 브랜드의 가치와 서비스 품질, 소비자 만족도, 신뢰도 등을 종합적으로 판단하여 각 분야의 1위만을 엄선하고 있다. 이에 소비자들에게는 공신력 높은 지표로,...
[르포] 올리브영서 화장품은 물론 속옷·영양제도 '맞춤형' 체험 2024-11-21 14:00:01
진열뿐만 아니라 전문적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공간도 눈에 띄었다. 기능성 화장품으로 구성한 '액티브 스킨케어' 판매대에서는 피부·두피 측정 장비와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자신의 상태를 진단할 수 있는 '스킨케어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탈모 진단을 위해 장비에 달린 카메라로 두피 사진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