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관광공사, 한국 일상 경험하는 실감형 전시 '하이커 스트리트' 2024-12-20 09:42:11
한국관광공사는 20일부터 서울 중구에 있는 홍보관 하이커 그라운드에서 한국의 일상을 경험할 수 있는 실감형 신규 전시 '하이커 스트리트'를 연다. 전시 주제는 '데일리'(Daily·일상)와 '베이케이션'(Vacation·휴가)를 합친 '데일리케이션'으로 한국의 다양한 일상을 경험할 수 있도록...
"가전은 LG인가요"…인기 폭발한 '찜' 제품 뭔가 봤더니 2024-12-18 13:30:05
강력한 흡입력으로 국내 소비자들을 사로잡았다. 이 외에도 하이메이트 싱글원 UV 살균 스테이션 청소기, 신일 팬히터 아이보리가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았다. 주방가전도 LG전자가 장악했다. LG전자 제품은 총 3개로 전자레인지(MW23GD), 오브제 12인용 빌트인 식기세척기, 오브제 32L 광파오븐 등이 이름을 올렸다. 나머...
PB 가전으로 반전 노리는 하이마트 2024-09-19 17:29:08
실적 악화로 어려움을 겪는 롯데하이마트가 자체브랜드(PB) 가전을 앞세워 실적 반등을 꾀하고 있다. 롯데하이마트는 19일 지난달 중순 내놓은 PB 청소기 ‘싱글원 UV살균 스테이션 청소기’의 초도 물량 2000대가 한 달 만에 다 팔렸다고 밝혔다. 29만9000원짜리 이 청소기는 비슷한 사양의 경쟁사 제품보다 가격이 약 60%...
“가성비 통했다”…하이마트 PB 청소기 한달만에 2천대 완판 2024-09-19 09:59:28
수준이다. 스테이션 청소기는 보관, 충전, 먼지 비움 등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거치대를 포함한 상품이다. 구매 고객의 절반은 20·30대로 1~2인 가구와 실용성을 중시하는 젊은 세대에서 상품 전략이 통했다고 하이마트는 분석했다. 하이마트는 PB 상품을 지속해 선보이고 있다. 지난 12일에는 김치를 소용량으로...
롯데하이마트 "자체브랜드 청소기 한달만에 2천대 완판" 2024-09-19 06:00:01
중시하는 젊은 세대에서 상품 전략이 통했다고 하이마트는 분석했다. 하이마트는 PB 상품을 지속해 선보이고 있다. 지난 12일에는 김치를 소용량으로 보관할 수 있는 150ℓ 스탠드 김치냉장고를 50만원대에 내놨고 올해 안에 연기 발생이 적고 세척이 간편한 무연그릴을 선보일 예정이다. 박병용 롯데하이마트 PB전략실장은...
"추석 할인 행사 기다렸어요"…주부들 '121억' 질렀다 2024-09-12 09:20:14
로보락은 행사에서 S8 맥스V 울트라 일반형·직배수 스테이션을 포함해 로봇청소기 5종, 습건식 무선청소기 플렉시 시리즈 등 5종을 판매했었다. 글로벌 시장조사기관에 따르면 올 상반기 국내 로봇청소기 시장점유율 1위는 로보락(46.5%)이다. 중국산이지만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 제품보다 대당 150만원 넘는 고가 제품...
"시중 청소기보다 60% 저렴"…롯데하이마트, PB제품 출시 2024-08-15 18:28:52
롯데하이마트가 자체브랜드(PB) 상품인 ‘자외선(UV) 살균 스테이션 청소기’를 출시했다고 15일 발표했다. 지난 5월 선보인 냉장고에 이어 두 번째로 판매하는 PB ‘싱글원’ 상품이다. 스테이션 청소기는 보관, 충전, 먼지 비움 등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거치대에 자동 먼지통 닫힘 기능이 장착된 게 특징이다....
하이마트, 20만원대 자체 브랜드 스테이션 청소기 출시 2024-08-15 06:00:04
하이마트, 20만원대 자체 브랜드 스테이션 청소기 출시 (서울=연합뉴스) 강애란 기자 = 롯데하이마트는 자체브랜드(PB) 싱글원(Single ONE) 상품으로 UV살균 스테이션 청소기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스테이션 청소기는 청소기 보관, 충전, 먼지 비움 등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거치대를 포함한 상품이다. 싱글원...
삼성·LG 가세…中로보락 장악 로봇청소기 시장 '3파전' 예고 2024-08-04 06:43:00
청소용 물을 자동으로 교체하는 '직배수 스테이션' 등이다. 기존에 중국 가전은 저가 제품이라는 인식이 강했으나, 로보락은 가격보다는 기술력과 성능으로 승부하고 있다. 실제로 상반기 로봇청소기 시장 점유율을 제품 가격대 150만원 이상으로 좁히면 로보락의 점유율은 65.7%로 더 높았다. 로보락이 독주해온...
"남편이 더 좋아해"…한국서 돈 쓸어가는 '중국 이모님' 2024-07-29 15:00:01
최초로 청소용 물을 자동으로 교체하는 '직배수 스테이션'도 인기 요인이다. 로보락은 올해 고객서비스(CS) 한층 강화했다. 외국계 브랜드의 약점으로 꼽히는 애프터서비스(AS) 문제를 덜어내 고객들이 거부감 없이 로보락 제품을 선택하도록 유도하고 있다. 로보락은 자체 AS 센터 18곳과 롯데하이마트 AS 접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