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진옥동 회장, 고객 중심·주주 가치로 ‘밸류업’ 승부수 2024-09-02 09:33:25
박스1/ 신한금융 디지털 플랫폼…‘신한 SOL’ 브랜드 통합 진 회장은 하반기 핵심 의제로 ‘디지털 혁신’을 꼽았다. 신한금융그룹은 그룹의 비전인 ‘더 쉽고 편안한, 더 새로운 금융’을 실천하기 위해 주요 그룹사 애플리케이션의 금융 소비자 편의성을 향상시키는 데 주력하고 있...
[2024 한국브랜드만족지수 1위] 헬스케어 웰빙 브랜드, 닥터신(Dr. Shin) 2024-08-27 06:43:01
닥터신(Dr. Shin)이 ‘2024 한국브랜드만족지수 1위’ 웰빙브랜드(기능성베개) 부문을 8년 연속 수상했다. 닥터신(Dr. Shin)은 통증 없는 건강한 삶을 위해 다양한 건강 기능 개선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웰빙 브랜드로, 2016년 설립 이래 지속적인 성장을 하고 있다. 근육의 통증을 잡아주며, 근육운동 시 보조...
[2024 한국브랜드만족지수 1위] 미용실 기반 헤어케어 제품 전문 브랜드, 박준뷰티랩 2024-08-27 05:39:01
박준뷰티랩이 ‘2024 한국브랜드만족지수 1위’ 뷰티(이미용) 부문을 2년 연속 수상했다. 박준뷰티랩은 40여년간 이미용 및 헤어케어 경험을 쌓은 브랜드로, 현대인의 모발 관리를 위해 다양한 미용 서비스와 헤어케어 제품 및 기기를 생산·판매하고 있다. 해당 브랜드는 120여개 미용실을 기반으로, 현직...
[2024 한국브랜드만족지수 1위] ‘나’를 이해하고 ‘나’를 디자인하다, 나나성형외과 2024-08-27 05:27:01
나나성형외과가 ‘2024 한국브랜드만족지수 1위’ 고객만족브랜드(성형외과) 부문을 수상했다. 나나성형외과는 2018년도 설립된 성형외과로 ‘나(고객)을 이해하고 나(고객)을 디자인한다’는 슬로건에 걸맞게 개개인마다 특화된 상담 시스템이 특징이다. 특히 황동연 원장은 올 상반기에도 태국...
[2024 한국브랜드만족지수 1위] 선생님용 문제은행 서비스, 족보클라우드 2024-08-27 05:23:02
족보클라우드가 ‘2024 한국브랜드만족지수 1위’ 교육(문제은행) 부문을 수상했다. 에듀테크 기업 ‘(주)교육지대’의 ‘족보클라우드’는 최신 출제 경향이 반영된 ‘전과목’ 내신 대비 문항 260만 개와 AI 학습 관리 시스템을 통해 단원별 출제부터 자동 채점, 오답...
[2024 한국브랜드만족지수 1위] 숯불바베큐 프랜차이즈, 기영이 숯불두마리치킨 2024-08-27 05:22:04
기영이 숯불두마리치킨이 ‘2024 한국브랜드만족지수 1위’ 프랜차이즈(치킨) 부문을 2년 연속 수상했다. 기영이 숯불두마리치킨은 외식 프랜차이즈 (주)기영에프앤비(대표 강인규)가 운영하는 숯불바베큐 치킨 브랜드로, 진짜 100% 숯과 함께 구워 풍부한 육즙과 불향 가득한 맛을 자랑한다. 특히 기영이...
[2024 한국브랜드만족지수 1위] 상조서비스 전문기업, 더리본 2024-08-27 04:44:01
더리본이 ‘2024 한국브랜드만족지수 1위’ 명품브랜드(상조서비스) 부문을 8년 연속 수상했다. 상조서비스 전문기업 더리본은 장례, 웨딩, 여행, 어학연수 등 토탈 라이프케어서비스를 제공해 라이프문화를 선도하는 기업이다. 2009년 창립 이후 웨딩&외식 분야로 시장을 넓히며 전국 약 100여개의 직영...
벤츠코리아, 10년 연속 KSQI 수입자동차판매점 부문 1위 2024-07-31 10:30:53
수입인증중고차 부문에서도 4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이상국 벤츠코리아 세일즈 부문 총괄 부사장은 "모든 고객 접점 분야에서 노력한 덕분에 뜻깊은 결과를 달성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항상 우선순위에 두고 차별화된 서비스와 브랜드 경험을 펼쳐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gogo213@yna.co.kr (끝)...
글루타넥스, '2024 한국의 소비자대상' 하이엔드 브라이트닝 코스메틱 부문 선정 2024-07-29 15:21:19
넥서스파마의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글루타넥스’가 ‘2024 한국의 소비자대상’ 하이엔드 브라이트닝 코스메틱 부분 대상에 선정됐다고 29일 밝혔다. 한국소비자평가위원회가 주관하는 ‘한국의 소비자대상’은 소비자와 전문가 집단을 대상으로 브랜드 차별화, 브랜드 만족도, 브랜드 선호도, 브랜드 소통지수 등 4개...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최고 브랜드에 걸맞은 차별화된 고객경험 제공 2024-07-23 16:09:54
주관한 ‘2024년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고객접점 조사’에서 수입자동차판매점 부문 1위에 선정됐다. 10년 연속 1위 기록이다. 올해 평가에서는 직원이 고객을 대하는 태도와 전문지식, 판매점 환경 등에 대한 총 11개의 평가 항목 중 8개 영역에서 최고점을 받았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전국에 64개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