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변신 거듭하는 현대오일뱅크 주유소…차고형 세차장 도입 2022-04-29 14:30:34
핫도그앤커피와 주유소 특화 소형 프랜차이즈 ‘블루픽’을 선보이고 보너스카드 앱 ‘블루(BLUE)’ 내 중고마켓 플랫폼 블루마켓도 출시했다. 또 LG유플러스 등과 제휴해 5세대(5G) 이동통신 중계기 사업을 시작했고 ㈜한컴모빌리티와 제휴해 사물인터넷(IoT) 공유주차 사업도 꾸렸다. 이외 캠핑카 관련 서비스, 주유소...
현대오일뱅크 강달호 사장, 36년째 현장 누비는 베테랑 오일맨 수소·바이오 2021-09-28 17:32:21
냈다. 지난 4월 뉴욕핫도그앤커피와 함께 출시한 프랜차이즈 식음료 브랜드 ‘블루픽’도 MZ세대의 아이디어에서 비롯됐다. 올해 또 다른 화두는 ‘안전’이다. 현대오일뱅크는 지난 23일 기준 국내 정유사 중 최초로 무재해 2300만 인시(人時)를 돌파했다. 인시는 공장 직원들의 근무시간을 누적 합산한 개념이다. 한 명이...
현대오일뱅크, 신사업 위해…내년 기업공개 '세 번째 도전' 2021-09-01 15:28:55
벗으려는 다양한 시도를 하고 있다. 지난 4월 뉴욕핫도그앤커피와 합작해 주유소에 특화된 프랜차이즈 ‘블루픽(Blue Pick)’을 선보였다. 7월엔 전국 352개 직영 주유소에서 중고물품을 거래하는 플랫폼 ‘블루마켓’ 서비스를 시작했다. 이달 들어선 편의점 CU와 협업해 수제 맥주 ‘고급 IPA’를 출시했다. 주력 사업...
[영상뉴스] "주유와 식사를 동시에"…현대오일뱅크, `블루픽` 론칭 2021-07-21 17:33:29
현대오일뱅크는 (주)뉴욕핫도그앤커피와 합작해 주유소에 특화된 소형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블루픽(Blue Pick)`을 론칭했다고 21일 밝혔다. `블루픽`은 현대오일뱅크 주유소의 편의 서비스를 총칭하는 브랜드다. 주유소에 특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기존 브랜드가 입점하는 방식이 아닌 신규 브랜드를 론칭하는...
현대오일뱅크 '신사업 아이디어뱅크'는 MZ세대 2021-06-07 17:34:38
뉴욕핫도그앤커피와 함께 출시한 프랜차이즈 식음료 브랜드 ‘블루픽’도 MZ세대의 아이디어에서 비롯됐다. 현대오일뱅크가 2030 MZ세대 직원들을 앞세워 신사업에 적극 진출하고 있다. MZ세대의 아이디어를 사업 전략에 적극 반영하기 위한 ‘제안제도’와 함께 ‘미래전략회의’도 만들었다. 현대오일뱅크에서 MZ세대가...
'2020 올해의 브랜드 대상' 외식 부문 2020-09-29 16:59:11
커피가 ‘2020 올해의 브랜드 대상’ 카페 프랜차이즈 부문에서 2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 메가커피는 14년 카페 프랜차이즈 경력을 지닌 앤하우스에서 런칭한 브랜드다. 아라비카 100% 프리미엄 원두로 만든 커피와 다양한 음료를 맛볼 수 있는 커피·음료 전문점이다. 2016년 1월 가맹사업을 시작한 메가커피는 지난 7월...
[호텔소식] 특급호텔 - 풍성한 가정의 달 행사 엿보기 “가족의 소중함 느껴보세요” 2020-04-27 16:02:59
돈까스, 핫도그, 짜장면 등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메뉴들도 추가된다. 화려하게 펼쳐지는 디저트 섹션에는 체리 블로섬을 테마로 한 체리 무스, 체리 블로섬 판나코타, 체리 블로섬 오페라, 후르츠 타르트, 체리 블로섬 마카롱 등을 비롯해 아이들을 위한 색색가지의 달콤한 솜사탕과 동물 캐릭터 모양의 생크림 케이크,...
[호텔소식] 특급호텔 다양한 딸기프로모션 “‘겨울 과일의 왕’ 딸기를 즐겨볼까” 2019-12-13 15:06:08
딸기 디저트 뷔페 메뉴 30여 종, 티 및 커피 무제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웰컴 스타트레이는 롯데호텔서울의 나성주 대한민국 제과 기능장이 심혈을 기울여 개발한 메뉴로 동물 그림이 예쁘게 새겨진 딸기 디저트가 3단 동물 트레이에 올라간다. 딸기젤리를 감싸는 딸기무스를 딸기글라사주로 코팅한 뒤 바삭한 사브레 위...
이마트 '삐에로쑈핑' 부산점 오픈…수도권 외 첫 매장 2019-04-30 09:51:52
상품 구성비를 높였다. 핫도그, 피자 등 냉동식품은 소용량으로 구성하고 커피음료는 번들(묶음) 상품을 아예 운영하지 않는다. 트렌디한 상품도 늘렸다. 키덜트족이 선호하는 디즈니, 마블, 키티, 카카오, 라인 등 캐릭터 상품들을 통합운영하고 펀코, 반프레스토, 메가하우스 등 피규어 상품을 새로 론칭했다. 1인 방송...
뉴욕 진출한 뉴욕핫도그앤커피, 자금난에 결국 법정관리 신청 2018-12-03 18:01:38
토종 미국식 핫도그 프랜차이즈 외식시장 변화에 대량 폐점 [ 황정환 기자 ] 국내 1위 미국식 핫도그 프랜차이즈 뉴욕핫도그앤커피(ny핫도그)가 자금난을 견디지 못해 법정관리(기업회생절차)를 신청했다. 지난해 망고식스(kh컴퍼니), 카페베네 등에 이어 대형 식음료 프랜차이즈의 기업회생 신청이 잇따르고 있다.3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