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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위사냥·붕어싸만코 200원 오른다…빙그레, 제품 가격 인상 2025-02-07 10:05:06
빙그레는 다음달부터 아이스크림과 커피, 과채음료 일부 제품 가격을 인상한다고 7일 밝혔다. 이에 따라 더위사냥은 800원에서 1000원으로 200원 오르고 슈퍼콘과 붕어싸만코 등은 1200원에서 1400원이 된다. 또 아카페라 사이즈업(350㎖)의 소비자가격은 2400원에서 2600원으로 오르고, 따옴(235㎖)은 2400원에서 2700원이...
더위사냥 200원 오른다…빙그레, 3월부터 조정 2025-02-07 09:32:20
커피·과채음료 및 아이스크림 등 20여 개 제품의 가격을 인상한다고 7일 밝혔다. 아이스크림 제품 중에는 더위사냥이 800원에서 1,000원으로 오른다. 슈퍼콘과 붕어싸만코도 1,200원에서 1,400원으로 인상된다. 이외에도 아카페라 사이즈업(350ml) 소비자 가격이 2,400원에서 2,600원, 따옴(235ml)은 2,400원에서...
'아이스크림 쟁여둘까'...빙그레 가격 올린다 2025-02-07 08:35:45
음료 일부 제품 가격을 인상한다고 7일 밝혔다. 더위사냥은 800원에서 1천원으로 200원 오르고 슈퍼콘과 붕어싸만코 등은 1천200원에서 1천400원이 된다. 커피인 아카페라 사이즈업(350㎖) 소비자가격은 2천400원에서 2천600원이 된다. 따옴(235㎖)은 2천400원에서 2천700원이 된다. 자회사인 해태아이스의 대표 제품인...
더위사냥·붕어싸만코 200원 오른다…빙그레, 제품 가격 인상 2025-02-07 08:22:28
과채음료 일부 제품 가격을 인상한다고 7일 밝혔다. 이에 따라 더위사냥은 800원에서 1천원으로 200원 오르고 슈퍼콘과 붕어싸만코 등은 1천200원에서 1천400원이 된다. 또 아카페라 사이즈업(350㎖)의 소비자가격은 2천400원에서 2천600원으로 오르고, 따옴(235㎖)은 2천400원에서 2천700원이 된다. 자회사인 해태아이스의...
대상, 설 앞두고 소스류 가격 평균 19% 인상 2025-01-06 11:54:38
10.6% 인상했고 해태제과도 홈런볼, 포키 등 10개 제품 가격을 평균 8.6% 올렸다. 동서식품은 지난해 11월 15일부로 인스턴트 커피, 커피믹스, 커피음료 등 제품 출고 가격을 평균 8.9% 올렸다. 동아오츠카는 이달 포카리스웨트와 데미소다 등 주요 제품 가격을 100원 인상했다. 오뚜기[007310]는 업소용 딸기잼 가격을...
"연말 세일 때 쟁여둘 걸"…새해 벽두부터 줄줄이 '인상' 2025-01-02 15:13:14
음료 메뉴를 200원씩 올렸다. 초콜릿 원료인 카카오 가격 급등에 따른 것이다. 과자 제조사들은 최근 초콜릿과 팜유 등 가격 인상을 이유로 제품가 인상을 결정해 대형마트와 편의점 소비자 가격에 순차 반영됐다. 편의점 가격 기준 전날부터 초코송이(50g)는 1000원에서 1200원, 참붕어빵(6입)은 4200원에서 4500원, 톡핑...
"이 정도 일 줄은 몰랐다"…연초부터 곳곳이 '폭탄' 2025-01-02 14:20:14
연초부터 과자·음료부터 샴푸 등 생필품과 화장품까지 줄줄이 가격 인상이 이어지고 있다. 원재료 가격과 인건비 등이 올라 불가피한 조치라는 것이 제조사와 식음료 업체들의 입장이지만, 소비자들은 "월급 빼고 다 오르는 것 같다"며 심상찮은 물가 인상 조짐에 우려를 나타냈다. 2일 편의점 운영사들에 따르면...
연초부터 과자·치킨에 화장품까지 줄인상…"안 오른 게 없네" 2025-01-02 14:06:18
과자·음료부터 건전지·샴푸 등 생필품과 화장품은 물론 프랜차이즈 치킨까지 줄줄이 가격이 올랐다. 원재료 가격부터 인건비까지 '안 오른 게 없는 상황'이어서 제조사와 식음료 업체들은 어쩔 수 없다고 주장했다. 대형마트와 편의점들도 납품가 인상에 따라 소비자 가격 인상이 불가피하다는 입장을 보인다....
라면 이어 과자·음료 형제도 '수출 2조' 2025-01-01 17:33:10
음료의 합계 수출액은 13억달러(약 1조9000억원)로 12월까지 실적을 합산하면 2조원을 돌파했을 것으로 예상된다. 국내 제과·음료 업체들은 침체한 내수 시장에서 벗어나 해외 시장 공략에 힘을 쏟고 있다. 롯데웰푸드는 해외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뉴진스를 빼빼로와 제로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 지난해 11월에는 미국...
"로제가 좋아한다"…K과자·음료 한류 '훨훨' 2025-01-01 12:59:12
대상은 중국, 미국, 베트남 등이다. 과자와 음료 합계 수출액은 13억달러(약 1조9천억원)로 12월까지 더하면 원화로 2조원을 돌파했을 것으로 보인다. 국내 제과·음료 업체들은 침체한 내수 시장보다 해외 시장을 공략하는 데 공을 들이고 있다. 롯데웰푸드는 해외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뉴진스를 빼빼로와 제로 브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