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여론 의식했나…홍상수·김민희, 베를린 영화제 레드카펫 불참 2025-02-14 14:24:24
스페셜 섹션에 초청된 이혜영은 밝은 블론드 헤어에 스트라이프 패턴의 수트를 입고 해외 취재진의 스포트라이트를 한 몸에 받았다. 구병모 작가의 베스트셀러 '파과'를 영화화한 이 작품은 바퀴벌레 같은 인간들을 처리하는 ‘신성방역’에서 40년간 활동 중인 레전드 킬러 ‘조각’과 그를 쫓는 미스터리한 킬러...
바이오니아, 코스메르나 핵심 원료 日 특허 등록 결정 2025-01-15 17:37:55
박람회인 ‘코스모프로프’에서 헤어 부문 최우수상을 차지했다. 이번 특허 등록 결정으로 바이오니아의 일본 탈모 화장품 시장 진출이 본격화될 전망이다. 바이오니아는 이번 특허 등록 결정을 기반으로 과학적 데이터, 공신력 있는 인증, 임상 시험을 통한 효능 검증을 적극적으로 강조할 계획이다. 현재 코스메르나는...
롯데면세점, 중국인 보따리상과 거래 전면 중단…업계 처음 2025-01-12 06:31:00
손실의 늪에서 좀처럼 헤어 나오지 못하고 있다. 최근 실적만 보면 지난해는 면세업계에선 코로나19 이상의 최악의 한 해로 기록될 전망이다. 롯데와 신라·신세계·현대 등 면세업계 주요 4사의 지난해 1∼3분기 누적 영업손실 합산액만 1천355억원에 달한다. 4분기까지 포함한 연간 영업손실액은 2천억원 안팎에 이를...
[포토] 보다나, '2025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헤어스타일러 부문 수상 2025-01-08 01:46:08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열렸다. 헤어스타일러 부문을 수상한 보다나(브랜드명 보다나) 하재금 대표(오른쪽)가 김철수 한국경제신문 상무와 포즈를 취하고 있다. 소비자가 직접 뽑는 '2025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시상식'은 2025년을 이끌어갈, 기대되는 브랜드를 선정하고 시상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브랜드...
[포토] VODANA, '2025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중국 헤어스타일러 부문 수상 2025-01-08 01:29:19
중국 헤어스타일러 부문을 수상한 보다나(브랜드명 VODANA) 하재금 대표(오른쪽)가 저우위보 인민일보 인민망 한국지사 대표와 포즈를 취하고 있다. 소비자가 직접 뽑는 '2025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시상식'은 2025년을 이끌어갈, 기대되는 브랜드를 선정하고 시상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브랜드 시상식이다....
클린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티타드’, 올리브영 강남타운점 팝업스토어 오픈 2025-01-06 16:54:23
말 올리브영 입점 직후 헤어 부문 판매 1위를 기록했다. 이러한 판매 호조에 힘입어 티타드는 올리브영 전국 매출 순위 TOP3 안에 드는 강남타운점에서 팝업 스토어 대상 브랜드로 선정되었다. 팝업 스토어 오픈 후 첫 휴일인 1월 1일에는 매장 마감 2시간 전부터 약 200명이 넘는 고객이 몰려 준비된 증정 물량이 조기...
라네즈·설화수·이니스프리…K뷰티 '아마존 블프&사이버먼데이' 휩쓸다 2025-01-06 16:06:45
퍼스널 케어(Beauty&Personal care) 부문에서도 각각 2위와 4위에 이름을 올리며 글로벌 베스트셀러로서 위상을 입증했다. 이번 BFCM에서 아직 미주 지역에 공식 진출을 하지 않은 브랜드들도 높은 성과를 거뒀다. 아모레퍼시픽은 행사 기간 내 효과적인 제품 노출을 위해 인공지능(AI) 기반의 검색 키워드 최적화로 고객...
바이오니아, 탈모 화장품 ‘코스메르나’ 아마존USA 판매 시작 2025-01-02 09:45:05
클리닉 전문의 등 전문가 네트워크를 활용함으로써 브랜드 신뢰도를 강화하고고객 접근성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코스메르나는 지난해 3월 이탈리아 볼로냐에서 열린 화장품 박람회 ‘코스모프로프’에서는 탁월한 기술력을 인정받아 헤어 제품 부문에 출품된 700여개 제품 중 우승을 차지했다. 김예나...
소비자가 사랑한 그 제품, 혁신적 가치 빛났다 2024-12-25 16:24:49
진정시켜주는 제품이다.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의 ‘아카이브 앱크’는 가죽 소재를 활용해 간결한 디자인과 다채로운 색상의 신발과 핸드백을 선보이는 여성 패션잡화 브랜드다. 2019년 코오롱FnC가 사내 벤처 개념으로 운영한 프로젝트 사업부로 시작해 1년 만에 입소문을 타고 단독 쇼룸을 냈다. 올해는 신세계백화점...
아모레, 美 아마존 블프서 최대 매출 2024-12-16 17:53:42
매출은 전년 대비 1092% 늘었다. 대표 제품인 ‘오리지널 헤어 세럼’은 헤어 스타일링 오일 부문 1위에 올랐다. 에스트라(199%) 아이오페(434%) 일리윤(293%)도 매출이 큰 폭으로 증가했다. 아모레는 최근 주력 시장을 중국에서 미국 등으로 전환하겠다고 밝혔다. 성장 잠재력이 큰 미국을 비롯해 일본 유럽 인도 중동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