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백화점·면세점 아닌 '동대문'...컬뷰페에 모인 사람들[현장] 2024-10-11 14:16:45
대기시간이 발생했다. 컬리는 전문가와 함께 하는 헤어·메이크업 쇼, 두피 진단, 피부별 맞춤 솔루션 제시 등 다양한 즐길 거리도 마련했다. 단순히 베스트셀러나 신상품을 소개하는 것을 넘어 브랜드의 고유한 기술력을 알리는데 초점을 맞췄다. 현장 반응은 긍정적이었다. 특히, 방문객들은 현장 직원들이 적극적...
종근당건강, '헤어솔루션 케라넷' 14일 GS홈쇼핑 판매 2024-10-11 10:22:38
헤어솔루션 케라넷’을 론칭하고 오는 14일 홈쇼핑 방송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종근당건강 헤어솔루션 케라넷의 주요 성분은 식품의약품안전처(이하 식약처)에서 인정한 식물성 개별인정형 원료 기장밀추출복합물 케라넷(Keranat™, 이하 케라넷™)이다. 케라넷™은 종근당건강이 까다롭게 엄선한 모발 건강 신소재로...
"여기서 화장품도 팔아?" 화들짝…2030 '구름 인파' 몰렸다 [현장+] 2024-10-10 20:30:01
행사장 내부에는 전문가와 함께하는 헤어·메이크업 쇼, 두피 진단, 피부별 맞춤 솔루션 제시 등 즐길 거리도 마련했다. 단순히 베스트셀러나 신상품을 소개하는 것을 넘어 브랜드의 고유한 기술력을 알리는 데 초점을 맞췄다는 게 컬리 측 설명이다. 행사장 곳곳에는 다양한 콘셉트의 사진을 남길 수 있도록 포토부스를...
“가성비 대신 럭셔리로 승부”…컬리, 올리브영에 도전장 [뉴스+현장] 2024-10-10 17:39:54
헤어·메이크업 쇼, 두피 진단, 피부별 맞춤 솔루션 제시 등을 마련한 점도 특징이다. 국내 뷰티 플랫폼 시장에는 무신사에 이어 쿠팡까지 참전하며 기존 강자 올리브영에 도전장을 내밀고 있다. 그 중에서도 컬리가 2022년 내놓은 뷰티컬리는 상품기획(MD 노하우를 발휘해 경쟁사에 없는 브랜드를 내세우며 빠른 속도로...
종근당건강, 모발 건강 식물성 원료 활용 ‘헤어솔루션 케라넷’ 선보여 2024-10-10 10:29:27
‘헤어솔루션 케라넷’을 14일 출시 예정이라고 밝혔다. 종근당건강 헤어솔루션 케라넷의 주요 성분은 국내 최초 식약처에서 모발 건강 기능성을 인정한 식물성 개별인정형 원료인 기장밀추출복합물 케라넷(Keranat™, 이하 케라넷™)이다. 케라넷™은 기장에서 추출한 ‘밀리아신’과 밀에서 추출한 ‘글루코실...
[2024 중앙대학교 캠퍼스타운 스타트업 CEO] 네일샵 예약·관리 솔루션 ‘누메이즈’를 운영하는 ‘도두’ 2024-09-06 11:13:08
접수된 예약을 샵에서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자체 SaaS 솔루션을 함께 서비스한다. 현재는 다양한 종류의 뷰티샵 중 네일샵을 확보하고 있으며, 추후 속눈썹, 프라이빗 헤어·메이크업 살롱, 에스테틱, 등으로 샵 종류를 확대할 계획이다. “네일, 속눈썹, 프라이빗 헤어·메이크업 살롱, 에스테틱,...
LG생활건강, 보습·탄력·주름개선…오휘·이자녹스·더페이스샵이 내놓은 '안티에이징' 선물세트 2024-09-04 16:10:38
디에이징 솔루션 브랜드 ‘오휘’는 탄탄한 피부를 완성하는 콜라겐 안티에이징에 초점을 맞춘 ‘오휘 에이지 리커버리 3종 스페셜 세트’를 리본을 고급스런 트위드로 재해석한 패키지 디자인으로 선보였다. 오휘의 대표 주름 탄력 라인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는 에이지 리커버리는 올 2월 ‘3X알파콜라겐TM’으로 개선해...
말못할 고민에 두피케어 제품 쓸어담는 2030…시장 '쑥쑥' 2024-09-02 21:00:04
솔루션을 제시하며 6년 연속 탈모 기능성 샴푸 시장 점유율 1위를 차지했다”고 귀띔했다. 국내 화장품 제조업자개발생산(ODM) 업체 코스맥스의 탈모 기능성 제품 매출도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 회사에 따르면 2021년부터 지난해까지 최근 3년간 관련 제품군 매출은 각각 직전년도 대비 273.7%, 73.2%, 8.1% 증가했다....
프리드라이프, 하이모와 손잡고 ‘가발 패키지 전환 서비스’ 론칭 2024-09-02 09:18:01
넓히기 위해 선진 기술력의 헤어 솔루션 프로바이더 하이모와 합심하여 이번 전환 서비스를 출시했다”며 “활발한 사회 활동과 여가 생활을 즐기는 액티브 시니어와 고품질의 가발을 다양한 혜택과 이용하길 원하는 고객에게 특별한 선택지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프리드라이프는 이번 프리하이모 전환 서비스를...
라우쉬, 두피 건강으로 더 나은 삶의 질 이루다 2024-08-27 15:58:20
라우쉬는 스위스 ‘더모 헤어케어’ 브랜드다. 134년의 노하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두피 및 모발 건강을 지키는 허브 솔루션을 제공한다. 특히 임상실험과 과학적인 제조과정을 통해 생산한 맞춤형 허브 제품들은 다양한 두피와 모발의 건강을 지켜주고 있어 전 세계 소비자의 사랑을 받고 있다. 두피 노화를 방지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