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KCC글라스 올해 인테리어 트렌드 중심테마에 '이 순간에 충실히' 2025-02-17 10:48:15
것이다. 홈씨씨 인테리어는 메인 테마를 바탕으로 절제된 구성과 여백의 미를 통해 느림의 진정성을 표현하는 '슬로우리 벗 슈어리'(Slowly but surely) 등 3가지 디자인 방향성을 제시했다. 홈씨씨 인테리어는 앞서 지난 12∼13일 고객사를 대상으로 연 인테리어 트렌드 세미나 '2025/26 트렌다이브'에서...
"피지컬 AI로 사업 개편"…'젠슨황'보다 선제 대응 나선 이 회사 [원종환의 中企줌인] 2025-02-17 08:00:03
AI(내장형 인공지능) '수다'를 탑재한 홈 IoT(사물인터넷) 기술을 선보이기도 했다. 소비자가 "너무 눈부시다"고 말하면 온디바이스 AI가 의도를 파악해 블라인드를 내리는 방식이다. 최 대표는 "특정 회사의 니즈에 맞춰 AI를 구현하도록 칩을 상용화한 건 국내 최초"라고 강조했다. 피지컬 AI 분야에서도 매출을...
SK매직, 국내 최초 얼음과 물 한번에 '원코크 얼음물 정수기'…언제나 깨끗 2025-02-11 15:57:35
차별화된 부분은 디자인이다. 컬러는 고객 니즈를 적극 반영해 화사한 파스텔 톤의 △옵틱 화이트 △파스텔 세이지 그린 △파스텔 핑크 △파스텔 블루 등 네 가지 색상으로 구성해 다양한 인테리어에 맞춰 나만의 주방 공간을 색다르게 연출할 수 있다. 다양한 온도와 용량을 선택할 수 있는 것도 강점이다. 온수는 유아수,...
쿠쿠홈시스, 소비자 니즈에 맞춘 정수기 라인 드립커피 모듈 장착…쾌속 제빙 2025-02-11 15:35:42
종합 건강 생활가전 기업 쿠쿠의 정수기 라인이 주목받고 있다. 다각화된 소비 패턴을 고려한 여러 맞춤형 정수기를 선보이면서다. 쿠쿠는 사용이 편리하고 새로운 기술을 담은 정수기를 지속해서 선보이며 시장 점유율을 빠르게 확대하고 있다. 앞서 쿠쿠는 2013년부터 필터 등을 주기적으로 택배로 받아 소비자가 스스로...
현대건설, '디에이치' 입주민 전용 플랫폼 공개 2025-01-17 13:36:23
관계자는 "기존의 디에이치의 고객 서비스가 희소성과 고급화된 서비스로 특별한 혜택을 강조해왔다면 이제는 기술력 기반의 개인 맞춤형 서비스로 고객의 라이프스타일과 취향까지 반영한 케어 서비스로 진화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세심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입주민이 체감할 수 있는...
현대건설, 초개인화 시대 맞춤형 주거서비스 확대한다 2025-01-17 11:00:01
현대건설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세심한 서비스를 지속해서 확대해 입주민이 체감할 수 있는 편의와 감동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현대건설의 ‘H 헬퍼’를 비롯한 생활 편의 서비스가 담긴 ‘마이 디에이치’ 앱은 디에이치 대치 에델루이부터 공개되며, 한남4구역에도 적용할 예정이다. 심은지 기자...
현대건설, '마이 디에이치'로 입주민 맞춤형 서비스 강화 2025-01-17 09:42:15
"기존 디에이치 고객 서비스가 희소성과 고급화된 서비스로 특별한 혜택을 강조해왔다면 이제는 기술력 기반의 개인 맞춤형 서비스로 고객 라이프스타일과 취향까지 반영한 케어 서비스로 거듭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 니즈를 반영한 세심한 서비스를 확대해 입주민이 체감할 수 있는 편의와 감동을 제공하겠다"고...
한샘, "사랑받는 기업, 선망받는 브랜드 목표"…차별화된 제품·서비스로 경쟁력 강화 2025-01-14 15:58:22
붙박이장, 유로 키친 등 고객과 시장의 니즈를 반영하고 사용 편의성을 높인 핵심 제품에 집중해 성과를 거뒀다. 올해도 한샘만의 차별화된 가치를 느낄 수 있는 제품과 서비스 강화에 더 주력할 계획이다. 기능과 편의성이 강화된 책상, 부엌 카테고리의 선도적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할 신제품을 출시하고 인테리어 디자인...
올해 CES 인기 검색어는 '엔비디아'…삼성·LG는 4·5위 2025-01-10 13:29:33
탄소 배출 감축에 집중하는 에너지 전환(Energy Transition) 기술도 조명됐다. 염승훈 삼정KPMG 테크놀로지 산업 리더(부대표)는 "기업들이 빠르게 진화하는 기술과 변화하는 고객 니즈에 대응하려면 민첩하게 움직여야 한다"며 "CES 2025 트렌드 분석이 우리 기업이 산업 생태계 변화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고 미래를...
LGU+, 고객 문의시간 연간 1300만분 줄여...DX 전환 성과 2025-01-08 15:54:56
했다. 가정에 방문하는 홈매니저(설치 기사)의 방문 일정을 알려주는 알림톡에 채팅 상담을 적용해 고객이 홈매니지와 직접 소통할 수 있도록 하기도 했다. 여러 개선 결과 문의 전화 건수는 지난해에 전년보다 9.5% 줄었다. 고객의 불만 제기 전화 건수도 11.2% 감소했다. 박수 LG유플러스 CX혁신담당(상무)은 “올해 DX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