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패스, 홈스토리생활과 외국가사관리사 금융지원 업무협약 2024-11-26 14:10:25
왼쪽부터 홈스토리생활 이봉재 공동대표, 한패스 이근주 공동대표) 해외송금 전문 핀테크 기업 한패스(대표 김경훈/이근주)가 외국인 가사관리사 시범사업자 홈스토리생활(대표 한정훈/이봉재)과 외국인가사관리사(필리핀) 금융지원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으로 외국인 가사관리사...
강남 신축 '줍줍' 기회…'펜트힐 캐스케이드', 3가구 무순위 청약 2024-11-26 10:29:24
거주 수요가 풍부하다. 품격 높은 유러피언 스토리 마감재를 활용해 자연스러움과 세련됨이 조화를 이룬 스타일리시한 무드를 연출했으며 이탈리아 장인의 가치를 더한 명품 주방을 갖췄다. 최고 2.75m의 높은 천정고로 설계돼 개방감이 뛰어나고 서비스면적을 더한 넓은 공간 창출 및 100% 자주식 주차의 편리함과 1.4대...
투자 순위 비교·고객간 팔로우까지…신한투자, MTS 개편 2024-11-26 10:04:23
‘커뮤니티 홈’ 화면을 개편했다고 26일 밝혔다. 고객들은 신설된 ‘종목검색’ 기능을 이용해 평소에 관심 종목의 투자 이야기를 모아볼 수 있게 됐다. ‘스토리 NOW’에서는 다른 작성자의 수익률 등 매매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원하는 투자자의 게시글을 읽을 수 있도록 '팔로우' 기능도 제공한다. 커뮤니티...
손석구·류승룡·강풀…'디즈니 스타들' 한 자리에 모였다 2024-11-21 21:22:09
이야기를 다뤘다. 류승룡은 캐스팅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했다. 그는 "카지노를 너무 재밌게 봐서 감독님께 SNS로 연락을 드렸다. 작품 같이 하고싶다고. 이후 바로 연락 온 게 이 작품 '파인'"이라며 "바로 I'm Fine(파인) 했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어 "디즈니 고위 관계자 분이 이야기의 중요성에 대해...
경기도 오산시 ‘오산 세교 하우스토리 더 센트럴’ 21일 청약 접수 실시 2024-11-21 09:55:22
하우스토리 더 센트럴은 기존 통상적으로 10% 계약금을 실시하는 분양 현장 대비 5% 계약금으로 청약 열기가 뜨거울 것으로 예상된다. 해당 단지의 임의공급 청약 일정은 21일에 청약홈에서 접수 신청을 받아 추첨은 25일, 당첨자는 26일에 발표된다. 계약 일정은 30일에 실시하며 입주는 2025년 8월에 예정되어 있다.
참치 넘어 소·닭까지…동원, 축육 사업 무한확장 2024-11-18 17:45:25
동원홈푸드는 삼성웰스토리, 현대그린푸드, 풀무원푸드머스, SPC GFS 등 급식업체에 연간 1000t에 달하는 축육을 식자재로 공급한다. 그 결과 동원F&B 전체 매출 대비 동원홈푸드 매출 비중은 2019년 41.8%에서 지난해 51.3%로 상승했다. 그룹 관계자는 “동원홈푸드는 그룹 물류 계열사인 동원로엑스 등과 시너지 효과를...
현대리바트 1억 투자한 직장인, 6개월 뒤…계좌 보니 한숨만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4-11-09 07:00:06
통해 제품에 관한 자세한 정보와 스토리텔링을 함께 전달함으로써 소비자의 눈길을 끄는 동시에 제품 경쟁력을 알리는 효과가 있다고 한다. 그는 “현재 운영 중인 전문관 내 콘텐츠를 지속 강화하고 차별화된 전문관도 계속 선보이겠다”고 약속했다. 고객 만족도에 대한 설명도 잊지 않았다. 그는 “지난해부터 브랜드...
네카오 3분기 실적 엇갈린 희비…네이버 날고 카카오 주춤(종합) 2024-11-08 13:51:21
대비 13.5% 성장하며 '스토리텔링 테크 플랫폼' 리더로서 입지를 다졌다"며 "무료 콘텐츠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12.7% 증가했으며, 특히 유료 이용자들의 '락인(Lock-In) 효과'로 유료 이용자당 월평균 결제액(ARPPU)은 전년 동기 대비 14.7% 성장했다"고 말했다. 카카오는 같은 기간 뮤직 부문 매출이 8%...
네카오 3분기 실적 엇갈린 희비…네이버 날고 카카오 주춤 2024-11-08 12:27:12
대비 13.5% 성장하며 '스토리텔링 테크 플랫폼' 리더로서 입지를 다졌다"며 "무료 콘텐츠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12.7% 증가했으며, 특히 유료 이용자들의 '락인(Lock-In) 효과'로 유료 이용자당 월평균 결제액(ARPPU)은 전년 동기 대비 14.7% 성장했다"고 말했다. 카카오는 같은 기간 뮤직 부문 매출이 8%...
K패션·K뷰티에 빠진 디즈니…"한류 지렛대 삼아 해외로 확장" 2024-10-01 17:21:45
채널 ESPN은 경쟁이 중요한 가치인데, 이걸 스토리텔링으로 잘 풀어낼 수 있는 파트너라면 충분히 협업 가능하다”고 했다. K뷰티에 대한 기대도 나타냈다. 첸 총괄은 “K뷰티는 한국 디즈니에서 가장 성장성이 큰 품목 중 하나”라며 “한국을 찾는 해외 관광객이 K뷰티를 많이 구매해 한국 파트너와 K뷰티 상품 수출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