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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편한 신발’ 대명사 나르지오, 창립 20주년 고객 이벤트 2025-03-28 11:11:43
모든 마케팅과 홍보 비용 등을 본사가 부담하는 가맹점 수익 우선 정책으로 20여년간 가맹점주와 신뢰를 쌓으면서 상생경영을 하는데 가장 큰 공을 들여왔다”며 “현재 140여개 나르지오 가맹점주 중에서 10년 이상 점포를 운영하는 곳이 절반가량이 되고 특히 본사와 가맹점주의 결속력이 굉장히 높다”고 설명했다. 임...
신세계 하이퍼그라운드, '상하이 패션위크'서 K브랜드 뽐낸다 2025-03-27 15:57:50
및 소셜미디어 홍보 등 신세계 네트워킹을 활용한 사전 마케팅 지원에도 나선다. 이를 통해 입점 브랜드들이 오직 상담과 수주에만 집중할 수 있게 됐다. 또 계약 체결이 이뤄지면 통관, 물류 등 수출 전 과정에서 브랜드들에게 실질적으로 필요한 부분도 지원할 계획이다. K패션 브랜드의 새로운 성장 동력이 되고 있는...
양구군-강원창경센터, 라방 효과 톡톡…지역 기업 성장 가능성 발견 2025-03-27 14:47:38
1월부터 진행한 이번 「양구군 온라인 홍보 마케팅 프로그램 라이브커머스 기획전」은 성장 가능성이 높은 양구군 우수 기업 9개를 선정해 약 2개월간 특화프로그램을 진행했으며, 프로그램을 수료한 9개 기업 모두 라이브커머스 기회를 얻게 되었다. 특화프로그램을 운영한 강원창조경제혁신센터는 이번 프로그램을 단순...
인천공항 해외사업 "자회사도 함께 한다" 2025-03-27 13:44:15
공동 홍보 마케팅 △글로벌 전문인력 데이터 베이스 구축 △해외사업 전문 인력 양성 등의 분야에서 상호협력을 확대할 예정이다. 이학재 인천국제공항공사 사장은 “2030년까지 최소 10개 이상의 해외공항 운영을 목표로 해외사업 수주에 힘을 쏟겠다”고 말했다. 공사는 2009년 ‘이라크 아르빌 신공항 운영지원사업’을...
틱톡, 제주도와 문화·관광 콘텐츠 활성화 협력 2025-03-27 13:22:30
홍보, 제주 지역 콘텐츠 제작 등을 위해 협력할 예정이다. 틱톡은 제주도청 공무원들의 콘텐츠 제작 역량을 높이기 위해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지원할 예정이다. 오영훈 제주도지사는 "현재 2030 MZ세대가 제주 관광 산업을 주도하는 만큼 이제는 그다음 세대까지 고려한 새로운 마케팅 전략이 필요하다"며 "틱톡과의...
지니 TV 오리지널 '신병 3' 마케팅 영상 AI가 제작 2025-03-27 09:53:31
오리지널 '신병 3' 마케팅 영상 AI가 제작 KT, 'AI 스튜디오 랩' 주도로 콘텐츠 마케팅 AI 전환 (서울=연합뉴스) 조성미 기자 = KT[030200]가 다음 달 7일 첫 방송되는 지니 TV 오리지널 '신병 3'의 마케팅에 인공지능(AI) 기술을 접목했다고 27일 밝혔다. 신규 출범한 AI 미디어 콘텐츠 전문 조직...
한남대, 창업중심대학 국방 분야 창업기업 모집 2025-03-27 09:46:58
물론 전문가 멘토링, 마케팅, 투자 유치, 해외 진출 등 맞춤형 지원을 제공한다. 한남대는 청년 기술 창업 활성화를 위해 육군 인사사령부와 취·창업 활성화 협약을 체결했다. 이를 통해 양 기관은 청년 창업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을 공동 운영하며, 군을 대상으로 군 창업캠프 프로그램도 진행했다. 해군 인사참모부와...
유안타증권, 스크린골프 GTOUR 후원…혼성대회 개최 2025-03-27 09:43:20
마케팅의 일환으로 골프존이 주최하는 국내 스크린골프 GTOUR 후원에 나선다고 27일 밝혔다. 유안타증권은 오는 29일 대전 골프존[215000] 조이마루에서 열리는 올해 첫 혼성대회 '2025 유안타증권 GTOUR MIXED'에 메인 스폰서로 참여한다. 총상금 8천만원, 우승상금 1천700만원으로 GTOUR에서 활약 중인 80명의...
머스크 "자신 있다"더니…'AI 봇'에 점령 당한 트위터의 비밀 2025-03-26 21:00:03
가격을 책정했다. X를 활용해 마케팅을 펼치는 국내 브랜드들 다수도 AI 봇으로 인한 불만을 토로하고 있다. 한 유통업계 관계자는 "젊은 여성 잠재고객들이 많이 모인 X의 특성상 홍보 창구로서 버릴 수 없는 존재"라며 "AI 봇들이 게시글에 너무 많이 붙어 실제 고객들의 반응을 살필 수 없다"고 말했다. 지난해부터 X는...
담소이야기, 가맹점주 상당수가 고객 출신…안정적 성장 2025-03-26 16:43:24
있다. 점주들이 자발적으로 브랜드를 홍보하는 구조는 담소이야기의 경쟁력을 방증한다. 직원 출신 창업자도 꾸준히 늘고 있다. 본사에서 근무하며 브랜드 시스템과 수익 구조를 직접 체험한 직원 가운데 17명 이상이 실제로 담소이야기 가맹점을 창업했다. 브랜드에 대한 신뢰와 본사 지원 체계가 현장에서 얼마나 실효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