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사람은 살려야지"…과거 쯔양 옹호한 '참피디'에 응원 행렬 2024-07-14 12:03:09
계속 이어지고 있다. 앞서 구독자 180만명의 유튜버 홍사운드는 11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쯔양님을 착취했던 전 대표, 이제는 진실을 말하겠습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홍사운드는 "당시 쯔양은 '뒷광고를 한 적이 없다'는 해명 영상을 올렸고 그 화살이 뒷광고를 폭로했던 참피디에게...
전 소속사 대표, 몰래 '뒷광고' 걸리자…"쯔양과 죽겠다" 협박 2024-07-12 09:01:57
유튜버 홍사운드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쯔양님을 착취했던 전 대표, 이제는 진실을 말하겠습니다'라는 제목으로 10분 40초 분량의 영상을 게재했다. 해당 영상에는 쯔양의 전 남자친구이자 소속사 대표였던 A씨가 뒷광고 의혹이 불거진 후 이를 폭로한 유튜버에게 "죽겠다"고 협박하고, 이후 쯔양이 사과 전화를...
179만 유튜버도 "소름"…"두바이 초콜릿 없다"던 알바생 반전 2024-07-08 19:57:13
전문 크리에이터인 홍사운드는 7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두바이 초콜릿 구하다 소름 돋은 이유"라는 타이틀로 숏츠를 제작했다. 영상에서 홍사운드는 "두바이 초콜릿을 사기 위해 편의점 앱에 들어가 재고를 확인했는데, 8개인 곳이 있었다"며 "얼른 그곳에 가서 '두바이 초콜릿이 있어요?' 물어봤는데,...
유튜버도 홈쇼핑도…쇼핑 연동 서비스가 뜬다 2023-11-13 06:24:33
있다. 먹방 ASMR(자율감각 쾌락반응) 크리에이터 '홍사운드(구독자 176만명)' 김홍경 대표는 큰 힘을 들이지 않고도 사용할 수 있는 신개념 식기 '집가락'(집게+젓가락)을 선보여 누적 매출 3억원을 달성했다. 물건 판매에 재능이 있는 크리에이터와 우수 상품을 보유한 온라인 사업자가 손잡고 시너지...
유튜버도 홈쇼핑도…카페24 유튜브 쇼핑 연동 서비스 인기 2023-11-13 06:01:02
크리에이터 '홍사운드(구독자 176만명)' 김홍경 대표는 큰 힘을 들이지 않고도 사용할 수 있는 신개념 식기 '집가락'(집게+젓가락)을 선보여 누적 매출 3억원을 달성했다. 물건 판매에 재능이 있는 크리에이터와 우수 상품을 보유한 온라인 사업자가 손잡고 시너지 효과를 내는 경우도 나왔다. 이삼십 대...
"먹방 한 번에 60만원"…식당에 요구한 유튜버들 '시끌' [이슈+] 2023-09-21 20:00:02
정도다. 구독자 약 175만명을 보유한 먹방 유튜버 홍사운드는 2021년 4월 배달의민족 앱 라이브 방송을 통해 한 프랜차이즈 치킨 먹방을 선보였다. 당시 총방송 시간이었던 90분간 이 업계는 1억4000만원의 수익을 벌어들인 것으로 전해진 바 있다. 먹방 유튜버의 방송만으로 시청자들이 실시간 구매에 나선 효과다. 상황이...
경남관광재단, "나도 오늘부터 인플루언서!" 하반기 경남관광 인플루언서 교육 종료 2022-10-11 12:16:59
홍사운드`와, 70만 구독자를 보유한 여행 관련 영상 제작자 `희철리즘`를 초청하여, 영상 창작자로서의 촬영 과정과 정보를 공유하는 이야기 형태의 공연을 진행했다. 사회관계망 서비스(SNS)의 파급력이 전 분야에서 마케팅 효과가 입증되고 있는 사회 흐름에 맞추어 대중적으로 좋아하는 여행콘텐츠를 가지고 실습위주의...
박막례·대도서관 모인 다이아티비, 구독자수 3억 돌파 2020-03-30 17:19:05
분야의 회사원A(운영 채널 합산 구독자수 169만 명), 푸드 분야의 홍사운드(154만 명), 엔터 분야의 소근커플(107만 명), 키즈 분야의 마이린TV(109만 명), 게임 분야의 테스터훈(108만 명) 등이 급부상하고 있다. MCN업체들은 구독자 100만 명 이상의 대형 채널뿐 아니라 중소형 채널 지원도 강화하고 있다. 다양성을 확...
[SNS 세상] "손님, 반성문 써오세요"…어느 치킨집의 답글 2019-08-05 06:00:04
12일에는 먹방 유튜버인 '홍사운드'가 'BBQ에 사기당했다'는 영상을 올리면서 논란이 일기도 했다. 새로 출시했다고 광고한 2만원짜리 치킨을 시켰는데, 먹어보니 기존에 판매하던 1만8천원짜리 메뉴가 왔다는 것. 이런 사실을 항의하자 매장 측은 "사실은 신제품이 아니라 이름만 바꾼 메뉴"라고 말했다....
BBQ 신제품 '황금올리브 순살' 시켰는데 2000원 싼 기존 제품 배달 2019-07-15 07:34:16
본사가 공식 사과문을 올렸다. '먹방' 유튜버 홍사운드는 지난 12일 'bbq에게 사기당했다'는 영상을 통해 "순살이 8일 출시됐고 11일 주문했는데 아무리 봐도 이상하더라"며 "검색, 공식 사진을 찾아봤더니 달라서 주문한 매장에 확인했다"고 말했다.bbq 측이 공개한 공식사진을 보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