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가족이니까, 럭셔리 펫션 2025-01-30 17:44:30
것이다. 멍치킨은 닭고기와 황태로, 멍피자는 고구마 반죽으로 만들었다. 서울 논현동에 있는 패티드에서는 반려견 전용 요리와 수제 간식을 판매하고 있다. 가게 내부에 반려견 전용 의자와 테이블, 식기 등이 있고, 옥상엔 반려견이 뛰어놀 수 있는 공간도 마련했다. 이 가게에선 알리오올리오부터 칠면조 소시지 미트볼,...
[이번주뭘살까] 설 연휴 막바지 선물·먹거리 할인 경쟁 2025-01-25 07:00:04
참조기, 제수용 황태포 등도 특가에 선보인다. 설 명절 수요가 높은 상품을 이번주 핫프라이스로 선보인다. 29일까지 '국산 데친 문어'를, 27일까지 '국내산 돼지갈비'를 할인 판매한다. ▲ 홈플러스 = 오는 29일까지 설날 필수 먹거리를 파격 할인가로 제공하는 '메가 푸드쇼' 행사를 진행한다....
'옹기'종기 모여앉아 겨울 간식 나눠먹던 옛 추억을 소환하다 2025-01-23 17:24:31
둔 시래기 무청과 황태, 가을부터 겨우내 말린 곶감, 밭에서 거둔 감자와 고구마 등을 준비하지 않으면 겨울에 비타민과 미네랄을 섭취하기 쉽지 않았다. 땅 깊숙이 파묻어 둔 옹기 독을 열어 살얼음 낀 동치미를 꺼내 무를 숭덩숭덩 썰고 톡 쏘는 사이다 같은 맑은 동치미 국물에 국수도 삶아 만다. 뜨끈한 군고구마, 구운...
KCC건설, '식구의 부활'로 2024 서울영상광고제 동상…6년 연속 수상 2025-01-10 10:02:59
축하의 황태 미역국, 가족을 응원하는 돼지 수육 구이 등 5편의 일상적인 소재를 활용했다. 가족 간의 따뜻한 관계를 회복하고, 잊고 있었던 소중한 한 끼의 가치를 재조명했다. ‘식구의 부활’ 캠페인은 이번 수상에 앞서 지난해 12월 국내 최고 권위의 대한민국광고대상에서 TV 시리즈 부문 대상, 온라인 부문 금상 등에...
"집의 의미와 가치 살렸다"…KCC건설 광고 '식구의 부활' 2024-12-02 10:19:35
떡볶이, 생일을 축하하는 황태 미역국, 가족을 응원하는 돼지 수육 구이 등 익숙한 메뉴를 제조하는 가족의 손길로 시작된다. 각자의 생활과 일정 때문에 함께 밥 먹는 시간이 줄어들고 있지만, 가족과 하는 식사 한 끼가 누군가에겐 힘이 될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5편의 광고는 유튜브에서 평균 1300만 회의 조회...
강원혁신센터, ‘11월 영동 벤처클럽’ 성료 2024-11-26 18:06:33
대표는 동해안의 수산물인 오징어, 황태 등을 활용하여 넷플릭스 오징어튀김, 촉촉한 먹태 등 간편하고 이색적인 먹거리를 만들어 대형마트에 입점시키고 대형 유통업계와 협업하여 어른들에게는 술안주로, 아이들에게는 간식거리로 큰 인기를 끄는 제품을 만들고 있는 사업을 소개했다. 또한 선배 창업자로서 수출에 관심...
[게시판] 식약처, 겨울철 다소비 수산물 수거·검사 2024-11-11 10:18:46
온오프라인에서 판매 중인 마른김, 과메기, 황태, 멸치 등 단순 처리 수산물과 생식용 굴, 배달회 등 총 690건이다. 생식용 굴은 대장균, 노로바이러스 등을 검사하고 마른김은 사카린나트륨 등 감미료 사용 여부를 확인할 계획이다. 과메기, 황태, 멸치 등은 중금속 기준 적합 여부를 확인하고 배달회는 동물용의약품과...
"이제 오징어 못 먹을 판"…역대 최악의 상황에 '발칵' [이슈+] 2024-10-15 14:56:59
황태 △노가리 등으로 다양하게 부르던 국민 먹거리였지만 국내 바다에서는 사실상 씨가 말랐다. 2019년부터 국내 포획이 금지되면서 현재 국내에서 유통되는 명태 대다수는 러시아 수입에 의존하는 상황이다. 국내 어획량이 급감한 오징어도 주로 중국에서 사오는 형편이다. 페루와 칠레 등 남미산 비중도 점차 높아지는...
KCC건설 스위첸 신규 광고 캠페인 ‘식구의 부활’ 누적 조회수 6000만뷰 달성 2024-10-07 09:47:05
황태 미역국, 가족을 응원하는 돼지 수육 구이 등 우리 주변에서 쉽게 볼 수 있는 총 5편의 소재로 제작됐다. 평균 유튜브 조회수는 상영 10주 만에 1200만건, 총 누적 조회수 6000만건을 돌파했다. KCC건설 관계자는 “유튜브 채널은 물론 각종 SNS와 커뮤니티 등에서도 이번 '식구의 부활' 캠페인에 대한 관심이...
봉준호에 부탁했던 '고독한 미식가' 극장판…日배우, 직접 감독 맡았다 2024-10-03 16:56:01
닭 보쌈과 황태해장국 등을 먹는다. 감독까지 맡은 영화에선 그가 직접 장소 및 음식을 선정하고 촬영 허가도 받아야 해 음식 코디네이터와 함께 한국을 탐험하며 촬영 장소를 찾았다고 했다. 영화에는 한국 배우 유재명도 출연했다. 맛있게 밥을 먹는 고로를 옆에서 지켜보는 동안 침을 삼키며 웃음을 안기는 캐릭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