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구강보건의 날, 동아제약이 제안하는 세대별 치이관리 솔루션 2024-05-30 12:22:52
않은 가그린 제로, 제로 블라스트를 비롯 후레쉬 라임, 카모마일, 피치민트, 유자민트까지 다양한 플레이버 선택지를 제공한다는 장점도 갖췄다. 치주 질환 방치하면 치아 상실로 이어져나이가 들수록 잇몸이 붓고 피나는 등의 증상을 호소하는 이들이 많다. 실제로 치은염 및 치주염과 같은 치주질환은 대한민국 성인 ...
롯데웰푸드, 13년 만에 '블루베리껌' 재출시 2024-04-30 08:52:20
외부 포장을 1983년 최초 출시 당시 디자인을 활용해 만들었다. 롯데웰푸드는 블루베리껌 출시를 시작으로 올해도 단종된 껌을 재출시하는 '부활 레트로껌'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롯데웰푸드는 지난해 이 프로젝트를 통해 후레쉬민트 등의 제품을 재출시했다. su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롯데웰푸드, 레트로부터 캐릭터 컬래버레이션까지…'껌의 부활' 위해 팔 걷었다 2024-01-03 16:06:27
출시돼 국민껌으로 자리를 잡은 후레쉬민트다. 롯데웰푸드는 후레쉬민트의 상쾌한 민트향과 특유의 단맛이 오래 지속되도록 배합을 바꾸고 품질을 개선했다. 이어 쥬시후레쉬와 스피아민트도 디자인과 품질 수준을 한층 높일 계획이다. ‘부활!롯데껌’ 캠페인도 전개한다. 이번 캠페인은 옛 시절의 느낌을 요즘 감성으로...
[게시판] 롯데웰푸드, 후레쉬민트 등 레트로껌 5종 마케팅 캠페인 2023-12-21 08:51:38
[게시판] 롯데웰푸드, 후레쉬민트 등 레트로껌 5종 마케팅 캠페인 ▲ 롯데웰푸드는 배우 김아영과 함께 레트로 콘셉트의 껌 마케팅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대상 제품은 후레쉬민트, 스피아민트, 쥬시후레쉬, 커피껌, 이브껌 등 롯데껌 5종이다. 롯데웰푸드[280360]에 따르면 코로나19 엔데믹(감염병의...
'껌 시장 되살아난다'…롯데웰푸드, 8년 만에 풍선껌 불기 대회 2023-11-06 10:09:19
JTBC 프로그램 안내 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롯데웰푸드의 지난 3분기 껌 매출은 작년 동기보다 24.1% 늘었다. 롯데웰푸드는 껌 시장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부활 레트로껌' 프로젝트를 진행해 지난달 '롯데 후레쉬민트'를 재출시한 바 있다. ykim@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살아나는 껌 시장…롯데웰푸드, 레트로껌 출시 2023-10-18 14:09:23
실제 롯데웰푸드의 올해 3분기 누적 껌 매출은 지난해 동기 대비 30% 가량 성장했다. 풍선껌 ‘왓따’의 경우 같은 기간 50% 이상 성장했고, 장거리 운전에 유용한 ‘졸음번쩍껌’도 60% 이상 성장했다. 롯데웰푸드는 이번 후레쉬민트를 시작으로 대표 레트로껌인 '쥬시후레쉬', '스피아민트'도 디자인과...
50년 전 생각나네…레트로 후레쉬민트 껌의 귀환 2023-10-18 09:53:41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가 '후레쉬민트' '쥬시후레쉬' '스피아민트'등 스테디셀러 껌의 패키지와 맛을 개편해 선보인다. 롯데웰푸드는 '부활 레트로껌'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롯데 후레쉬민트'를 재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재출시한 롯데 후레쉬민트는 1972년 첫 출시 당시...
롯데웰푸드, '부활 레트로껌' 프로젝트…후레쉬민트 재출시 2023-10-18 09:31:28
프로젝트를 진행해 '롯데 후레쉬민트'를 재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롯데웰푸드는 껌 시장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레트로껌 프로젝트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재단장(리뉴얼)해 내놓은 롯데 후레쉬민트는 민트향과 특유의 단맛이 보다 오래 지속되도록 배합을 개선해 제조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포장은 지난...
"더 많이 먹을 걸" 후회하더니…3개월 새 600만개 팔렸다 2023-09-07 21:10:21
다시 만들었다. 링키바는 딸기, 초코, 쿠키 3가지 맛으로 구성된 바형 아이스크림으로, 1992년 출시 이후 인기를 끌다 2016년 생산이 중단됐다. 앞서 롯데제과는 3년 만에 ‘후레쉬민트 껌’을 재출시했다. 쥬시후레쉬, 스피아민트와 함께 지난 1972년 출시됐다가 2017년 생산이 중단된 제품이다. 오리온도 2021년 스낵...
편의점 '계산대 앞' 차지한 젤리, 껌 매출의 4배…격차 더 벌렸다 2022-08-12 17:19:05
‘후레쉬민트’ 생산을 중단했다. ○젤리 씹는 즐거움 안 소비자들소비자들은 이제 씹는 재미를 껌이 아니라 젤리에서 찾고 있다. 단무지 젤리, 아이스크림맛 젤리 등 맛과 모양이 특이한 이색 젤리가 SNS를 타고 2030 ‘펀슈머’(소비 과정에서 재미를 추구하는 사람들)까지 공략하면서 소비층을 넓히고 있다. 젤리 제형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