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마트24, 주류 픽업서비스 강화…'보틀오더' 선보여 2024-09-03 10:40:43
있다. 이마트24는 히비키 하모니와 글렌터렛12년, 경주 법주 초특선 등 희귀 주류를 한정 판매한다. 아시아 일부 국가에서 한정판 위스키로 출시된 '조니워커쉐리피니시15년'은 9만원대에 판매한다. 이마트24는 보틀오더에서 첫 주문 시 10% 할인쿠폰과 재주문 시 20% 할인쿠폰, 안주류 예약픽업 30% 할인쿠폰 등...
일본 위스키·사케 수입 역대 최대…맥주도 다시 인기(종합) 2024-08-21 15:41:56
위스키 수입액이 1년 만에 2배로 급증하며 800만달러에 육박했다. 올해 7월까지 일본 위스키 수입액(620만달러)은 역대 최대로, 2021년 한해 전체(316만달러)의 2배 수준이다. 하이볼용으로 인기가 높은 산토리 '가쿠빈'을 비롯해 산토리의 야마자키, 히비키, 하쿠슈 등이 국내 소비자 사이에서도 유명해졌다. 흔히...
산토리 글로벌 스피리츠, ‘House of Suntory’ 첫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2024-07-22 17:00:52
영혼으로 빚어낸 최고급 블랜디드 위스키인 히비키와 풍부하고 다채로운 향미의 최상급 싱글몰트 위스키인 야마자키, 깨끗한 물로 주조하는 것이 특징인 싱글몰트 위스키 하쿠슈 등을 직접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쉽게 접할 수 없는 히비키 21년과 야마자키 18년/25년, 하쿠슈 18년 등의 고연산 제품도 진열되어 있어 눈길을...
"회식 2차 안가요"…한국 직장인 돌변하자 '위기' 맞은 시장 2024-07-20 19:42:30
올렸다. 앞서 미국 대표 버번위스키 ‘와일드터키’의 국내 판매 가격도 약 5% 인상됐다. 일본계 주류수입업체 빔산토리코리아 역시 올 초 주점에 공급하는 짐빔, 보모어, 히비키, 야마자키 등 인기 위스키 가격을 5~18%가량 인상했다. 미국계 주류수입업체 한국브라운포맨버번 위스키인 우드포드 리저브 750㎖ 등의 편의점...
현대백화점 목동점, 15∼19일 위스키 한자리에 선보인다 2024-05-12 09:17:00
다양한 종류의 위스키를 판매하는 행사 '위스키 포 에브리데이'를 한다고 12일 밝혔다. 행사에는 야마자키와 히비키, 발베니, 맥캘란 등 위스키 수입사 20여개가 참여한다. 40년산·25년산 발베니와 21년산 포트우드, 12년산 야마자키 리미티드 에디션 등 시중에서 구하기 힘든 고가의 프리미엄 위스키를 만나 볼...
편의점·슈퍼마켓에서 '술 선물' 카톡으로 받는다 2024-05-02 17:17:06
희소성이 높은 주류들도 선보일 계획이다. 히비키, 야마자키 위스키, 샤또 마고, 샤또 라뚜르 등의 그랑크뤼급 와인을 일별로 풀어 모두 19종을 공급한다. 카카오 관계자는 “저가에 희소성이 높은 주류를 받아볼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주류 픽업 선물을 시작으로 일반 상품과 양사 전용 상픔으로도 GS리테일과...
카카오톡으로 선물 받은 와인 GS25·GS더프레시에서 찾는다 2024-05-02 09:19:47
키 보모어 50년과 히비키 하모니, 산토리 야마자키 12년, 산토리 하쿠슈 12년 등으로 매일 1개씩 판매된다. 이정표 GS리테일 O4O(Online for Offline·오프라인을 위한 온라인) 부문장은 "카카오 커머스와 협업으로 O4O 시너지를 효과적으로 만들어 낼 것"이라며 "서비스 영역 확장과 다른 플랫폼과의 협업을 확대해 나갈...
컬리와 접점 늘리는 CU…주류 예약 구매도 협업 2024-04-02 15:54:30
됐다. CU와 컬리는 이번 서비스 오픈을 기념하며 인기 위스키 선착순 판매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는 2~8일 오전 11시부터 7일 간 진행된다. 히비키 하모니, 야마자키 12년산, 발베니 16년산, 납크릭, 818 데킬라 에잇리저브 등 고객 수요가 높은 30여 종의 상품을 최대 51% 할인한다. 매주 수요일에는 맥주와 위스키 각...
"컬리서 주문하고 CU서 가져하세요"…주류픽업서비스 출시 2024-04-02 08:39:28
키, 와인, 맥주 등 300여종으로 CU 바 매출 상위 품목들로 구성했다. CU는 1천200만명의 회원을 가진 컬리와의 제휴를 통해 신규 고객 유입을 확대하는 효과를, 컬리는 전국 1만7천여개의 최다 점포를 보유한 CU와 협력해 픽업 서비스의 편의성을 높이는 효과를 각각 기대한다. 양사는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인기 위스키를...
신세계면세점, 인천공항 주류 전문매장 선봬…900여종 판매 2024-01-16 10:17:31
설명했다. 달모어 1969년 캐스크, 히비키 30년 등 시중에서 쉽게 볼 수 없는 희귀 위스키들을 단독으로 들여왔고 '숍인숍' 형태의 위스키 브랜드별 전용관과 편집숍을 별도로 구성해 주류 쇼핑 환경을 개선했다. 전용관은 페르노리카, 디아지오, 모엣헤네시, 윌리엄그랜트앤드선즈, 에드링턴, 빔산토리다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