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GS25, 고물가 속 가성비 PB전략 통했다 2025-01-19 17:02:57
성공 요인이다. 출시 초기 6종이던 리얼프라이스 품목은 현재 계란, 우유, 라면, 김, 쌀, 두부, 콩나물 등 50여 종에 달한다. 이 중 ‘신선계란’(15입)과 ‘1974 우유’(900mL)는 각각 50억원 이상의 연매출을 기록했다. 편의점에서 장을 보는 1~2인 가구를 타깃으로 소용량 상품을 늘린 것 역시 주효했다. GS25는 연말...
GS25 "자체브랜드 리얼프라이스, 1년 만에 매출 500억원" 2025-01-19 12:03:40
리얼프라이스는 출시 초기 6종으로 시작해 계란과 우유, 라면, 김, 쌀, 두부, 콩나물 등 약 50종으로 확대했다. 신선계란(15입), 1974우유 900ml(2입) 등이 각각 50억원 이상의 매출을 기록했다. GS25는 올해 1분기 13여 종의 새 리얼프라이스 상품을 선보인다. 연말까지 라인업을 100종으로 키운다는 방침이다. 올해 첫...
GS25 "자체브랜드 리얼프라이스, 1년여만에 매출 500억원" 2025-01-19 08:42:59
인기를 끌었다. 출시 초기 6종으로 시작한 리얼프라이스 상품은 계란, 우유, 라면, 김, 쌀, 두부, 콩나물 등 50여종으로 늘었다. 신선계란(15입), 1974우유 900㎖(2입) 등이 각각 50억원 이상의 매출을 올렸다. GS25는 올해 1분기 선보일 13여종의 리얼프라이스 신규 상품 기획을 이미 마치고 연말까지 라인업을 100여종...
빙그레, '신유빈 유소년 탁구축제' 협찬…바나나맛우유 지원 2024-11-18 09:36:51
유망 선수가 참석했다. 빙그레는 앞서 신유빈 선수를 바나나맛우유 모델로 발탁하며 신 선수와 인연을 맺었다. 또 이 행사에 공식 협찬사로 참여해 유소년 선수와 학부모에게 바나나맛우유를 제공했다. 바나나맛우유는 빙그레의 대표 가공유 브랜드로, 지난 1974년 출시됐다. su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
[인&아웃] 달항아리 모양의 '바나나맛우유' 2024-11-11 06:30:01
식품기업 빙그레는 '바나나맛우유' 용기의 국가등록문화유산 등재를 추진키로 했다고 밝혔다. 바나나맛우유는 1974년 출시됐으며, 용기 형태는 50년간 유지돼왔다. 조선 후기 도자기인 달항아리를 모티브로 한 용기 모양은 고급 제품의 이미지 표현을 위해 디자인됐다고 한다. 달항아리를 만들 때 위·아래 사발을...
줄서서 사먹는 K히트음료 단지형 용기, 국가문화유산 될까 2024-11-10 10:57:53
'바나나맛우유' 단지 모양 용기의 국가등록문화유산 등재를 추진한 것으로 전해졌다. 10일 연합뉴스에 따르면 빙그레는 바나나맛우유 단지 모양 용기의 국가등록문화유산 등재를 위해 자료 수집 등 준비에 나섰다. 다만 구체적인 등재 시기는 정하지 않았다. 1974년 출시된 바나나맛우유는 빙그레의 대표 제품으로,...
빙그레 '바나나맛 우유' 용기 국가유산 추진 2024-11-10 10:13:29
제품 '바나나맛우유' 단지 모양 용기의 국가등록문화유산 등재를 추진하기로 했다. 빙그레 관계자는 10일 연합뉴스에 "현재 자료 수집 등 준비를 하는 단계"라며 "등재 신청 시기는 정하지 않았다"고 밝혔다. 국가등록문화유산은 제작된 지 50년 이상 된 근현대문화유산 중 보존·활용 조치가 필요한 것을...
빙그레 "바나나맛우유 용기, 국가문화유산 등재 추진" 2024-11-10 10:05:20
거쳐 등록한다. 바나나맛우유는 지난 1974년 출시된 빙그레의 대표 제품으로, 제품의 단지 용기 형태는 지난 50년간 유지돼 왔다. 용기 모양은 달항아리를 모티브로 한 것으로, 출시 당시 고급 제품의 이미지를 표현하기 위해 이 같은 형태를 디자인했다고 알려졌다. 빙그레는 지난 2016년에는 바나나맛우유 용기 모양을...
GS25 "가성비 PB '리얼프라이스' 9개월 만에 매출 350억원" 2024-10-18 08:44:44
이어 1974우유가 40억원, 스모크훈제닭다리가 39억원의 판매고를 각각 올렸다. 2017년 처음 선보인 리얼프라이스는 원래는 GS리테일의 슈퍼 체인 GS더프레시에서만 운영했으나 올해 1월 GS25도 이를 도입해 판로가 넓어졌다. 리얼프라이스는 우수한 상품을 보유했음에도 판매처 확보에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을 발굴해...
GS더프레시, '한국인의 수퍼세일 가을페스타' 개최 2024-10-10 09:36:52
국산 홍가리비, 칭따오·칼스버그, 1974우유 등을 행사가에 선보인다. 오는 16∼22일에는 인기 생활필수품을 중심으로 할인 행사가 진행된다. 김경진 GS더프레시 신선MD(상품기획)부문장은 "물가안정에 기여하는 파격적인 행사로 제철 먹거리와 생활필수품을 최대 할인가로 제공한다"고 말했다. aeran@yna.co.kr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