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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컨셉도 화장품에 힘준다…"패션-뷰티 시너지 강화" 2025-02-09 06:00:05
72시간 브랜드 세일에는 라네즈, 에스트라, 네이밍, 나르카, 포렌코즈, 3CE, 자빈드서울, 무지개맨션, 피카소, 유닉스, 차홍, 레놉티 등 32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숏폼'(짧은 영상)으로 보는 '뷰티 스타일링' 코너도 마련해 20∼30대 고객이 궁금해할 만한 다양한 뷰티 노하우를 전한다. 신규 고객에 ...
"한국 아이돌 피부 美쳤네" 열광…해외서 더 난리 난 'K뷰티' [VC/M&A 인사이드아웃] 2024-12-26 07:00:03
화장품 3CE를 보유한 뷰티 기업 ‘난다’ 지분을 100% 인수하여 색조 화장품의 중국 및 글로벌 시장 진출 확대를 도모한 것에 이어, 더마코스메틱 시장에서의 K-뷰티의 영향력을 전 세계에 지속적으로 확대하는 움직임을 보여주고 있다. 이는 K-뷰티가 단순히 제품을 넘어 한국 문화와 라이프 스타일을 수출하는 브랜드...
프랑스 로레알, 한국 스킨케어 브랜드 닥터지 인수 2024-12-24 01:00:55
화장품 그룹에 대한 전략적 검토를 발표하며, 고운세상화장품 및 기타 브랜드의 새 소유주를 찾을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번 인수 거래의 평가액은 공개되지 않았다. 이번 계약은 세계 최대 뷰티 시장 중 하나였던 중국의 성장 둔화 속에서 이루어졌다. 로레알은 앞서 2018년, 한국 메이크업 브랜드 3CE를 인수한 바 있다.
로레알, '닥터지' 고운세상코스메틱 인수 2024-12-23 19:46:01
3CE)와 기초(고운세상)를 포괄하는 K뷰티 포트폴리오를 갖추게 됐다. 3CE를 운영하는 난다는 지난해 매출 2249억원, 영업이익 396억원을 기록했다. 알렉시 페라키스발라 로레알 컨슈머코스메틱사업부 글로벌대표는 “닥터지는 로레알 컨슈머코스메틱사업부의 기존 스킨케어 포트폴리오를 보완할 것”이라고 말했다. 오형주...
로레알그룹, 한국 화장품 브랜드 '닥터지' 인수 2024-12-23 18:13:43
3CE의 성공적인 인수에 이어 또 다른 K-뷰티 브랜드를 로레알의 가족으로 맞이해 기쁘다"며 "한국 뷰티 생태계에 대한 로레알의 참여가 더욱 강화되고 K-뷰티의 영향력을 전 세계에 확대할 수 있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고운세상코스메틱 창립자인 안 박사는 "로레알의 일원이 된 것이 첨단 연구를 통해 건강하고 아름다운...
레페리, 뷰티 크리에이터 '레오제이 셀렉트스토어' 공개 2024-10-15 16:01:42
알린다. 입점 브랜드는 △메이크업(바닐라코, 웨이크메이크, 3CE, 투에이엔, 더샘, 필리밀리, 하트퍼센트, AOU) △스킨케어(닥터지, 튜이트리, 바이오더마, 비플레인, 유이크, 프리메라, 구달, 아임프롬, 케어놀로지) △바디 및 구강케어(리브러쉬, 더마비, 페이스핏) △향수(산타마리아노벨라) 등 총 21개다. 이와 함께 네...
레페리, ‘레오제이 셀렉트스토어’ 오픈…뷰티 리테일의 새로운 패러다임 제시 2024-10-11 15:31:00
입점 브랜드는 메이크업(바닐라코, 웨이크메이크, 3CE, 투에이엔, 더샘, 필리밀리, 하트퍼센트, AOU), 스킨케어(닥터지, 튜이트리, 바이오더마, 비플레인, 유이크, 프리메라, 구달, 아임프롬, 케어놀로지), 바디 및 구강케어(리브러쉬, 더마비, 페이스핏), 향수(산타마리아노벨라) 등 총 21개다. 특히, ‘레오제이...
180도 달라진 K뷰티…주역도, 시장도 다 바뀌었다[K뷰티 시즌2 개막②] 2024-07-22 06:00:09
평점을 반영해 순위를 발표한다. 이외에도 롬앤, 3CE, 미샤, 코스알엑스 등 다양한 중소 브랜드들이 국내외에서 인기를 얻기 시작했다. 이들은 트렌드를 빨리 접하고 새로운 시도를 적극적으로 하면서 주류로 자리 잡았다. 박종대 하나증권 애널리스트는 “2016년까지 한국 화장품 시장은 아모레퍼시픽과 LG생활건강...
"설화수 사느니…" 코로나 끝나자 중국인들 돌변한 이유 [중국산 대공습 현장을 가다⑥·끝] 2024-03-31 13:00:01
브랜드 3CE 스타일난다와 아모레퍼시픽의 팔로어는 각각 37만명, 15만명 수준에 그친다. 중국 현지 브랜드에 비해 온라인 마케팅 역량이 떨어지는 것이다. 중국 관영 영자지 글로벌타임스 보도에서 시장조사기관 아이미디어는 “중국인의 소비 습관이 온라인 중심으로 변화했는데 한국 화장품은 따라가지 못했다”며 “기존...
"내국인 잡아라"…롯데免, 세 달 연속 내국인 대상 프로모션 2024-03-04 10:30:39
3CE’ 팝업스토어도 연다. 해외 출국을 하지 않아도 구매 개수에 따라 최대 25% 할인받을 수 있는 게 특징이다. 롯데면세점 관계자는 “메이저리그 월드투어를 기념한 뉴에라 단독 팝업스토어는 물론 봄맞이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라며 “롯데면세점은 앞으로도 내외국인 고객에게 풍성한 면세쇼핑 경험을 선보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