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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생명, 고객중심 소통경영으로 사회적 가치 창출 2021-06-30 15:24:04
협의체를 비롯해 고객과 이해가 상충되는 사안에 대한 외부 전문가의 견해를 업무에 반영하는 소비자권익보호위원회, 고객과 회사 간의 대표 소통 창구로 자리매김한 고객 패널제도 등도 운영하고 있다. 고객의 목소리를 사전에 청취해 문제점을 발굴하고 개선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삼성생명은...
KB證, 고객패널 'KB star 메신저' 모집…"고객의견 적극 수렴" 2021-06-17 09:44:25
KB증권은 고객 패널 'KB star 메신저'를 선정해 고객의견을 적극 수렴할 계획이라고 17일 밝혔다. KB증권은 고객의 소중한 의견을 경청하여 고객불편을 해소하고 보다 나은 서비스로 보답하는 고객중심 경영을 실천하고자 고객 패널 제도인 KB star 메신저를 지속해서 운영하고 있다. 이번 KB star 메신저 7기 고객...
우리은행, `우리 팬(Woori Fan) 리포터` 2기 출범 2021-06-15 15:01:08
팬(Woori Fan) 리포터’ 2기에 선발된 16명의 고객패널과 함께 대면·비대면 동시 발대식을 개최했다. ‘우리 팬(Woori Fan) 리포터’는 금융소비자 보호 강화 및 고객소통을 위해 지난해부터 운영하고 있는 우리은행 고객패널 제도이다. 특히 올해부터는 금융소비자보호법에 따라 소비자보호 강화 및 고객편의성 제고에 초...
[게시판] 우리은행, 고객패널제도 '우리 팬 리포터' 2기 출범 2021-06-15 14:46:54
[게시판] 우리은행, 고객패널제도 '우리 팬 리포터' 2기 출범 ▲ 우리은행은 '우리 팬(Woori Fan) 리포터 '2기 16명을 선발해 발대식을 했다고 15일 밝혔다. '우리 팬 리포터'는 금융소비자 보호 강화와 고객 소통을 위해 작년부터 운영하고 있는 고객패널 제도로, 올해는 고령 소비자 보호를 위해...
한국거래소 "청산결제본부 출범으로 글로벌 톱5 중앙청산소로 성장하겠다" 2021-05-25 17:16:00
고객 친화적 제도를 도입하고 청산상품을 확대할 계획이며 국제 수준으로 리스크관리 체계를 고도화하고, 부산 기반의 선진 CCP로 발전함으로써 금융중심지 부산의 글로벌 위상을 강화하고 발전을 선도하겠다”고 밝혔다. 패널 토론 세션에서 각 전문가들은 KRX 청산결제본부가 금융중심지 부산의 발전에 기여할 것이라는...
대신증권, 고객패널 모집…"금융소비자 보호 점검" 2021-04-08 15:28:35
고객패널`을 오는 20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2021 고객패널`은 금융소비자 권익 보호와 불편사항 등을 전달하는 메신저 역할을 할 예정이다. 대신증권은 고객이 개진한 다양한 의견을 적극 수렴하고 반영한다. 이를 통해 금융소비자 보호 절차 및 제도를 점검하고 개선할 방침이다. `고객패널`은 온라인과 오프라인...
고령 고객 목소리 듣는다…삼성화재, 시니어 고객패널 도입 2021-04-02 08:53:34
시니어 고객패널 제도를 도입했다고 2일 밝혔다. 지난 1일 발대한 시니어 고객패널은 자사 장기보험에 가입 중인 만 60세 이상 고객으로 구성됐다. 약 2개월간 보험금 청구, 보험료 납입, 다이렉트 보험 가입 등 다양한 업무를 체험해보고 회사에 개선 의견을 전달할 계획이다. 시니어 고객패널 1기로 선발된 김옥두 씨는...
순수 국내기술로 대한민국 승강기의 품격을 높이다, 한국승강기 최종관 대표 2021-03-08 18:02:07
고객과 기업, 직원과 자신을 이어주는 신뢰의 밑거름이 되는 것이다”며 “현재 승강기 관련하여 안전, 품질, 제품 등 다양한 인증 제도가 새롭게 생겨서 어려움을 겪고 있다. 까다로운 인증 제도에 부합할 수 있는 방안을 마련하는 동시에 신용과 신뢰, 정직을 모토로 소비자들로부터 호응받는 기업으로 이끌어나가고...
젊은이만 고객인가…'디지털 강화' 카드업계, 소외계층 직접 챙긴다 2021-03-04 10:07:51
카드사들은 고객중심경영 실천을 위해 고객이 직접 상품, 서비스 등을 체험한 후 개선사항을 제안해 실제 업무에 적용하는 고객패널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일반적으로 고객패널은 온·오프라인 마케팅 활동에 관심이 많고 인터넷, 스마트폰 앱(응용 프로그램) 등을 익숙하게 이용하는 젊은층 위주로 구성된다. 그러나 최근...
신한카드, 고객 패널 '신한사이다' 출범 2021-02-26 08:54:41
고객의 소리를 경영활동에 반영하기 위해 고객패널 제도를 도입했다. 지난해부터는 업계 최초 온·오프라인 패널 3000명을 선정하는 등 확대 운영 중이다. 신한사이다는 고객패널 제도 운영 경험을 바탕으로 △신상품 및 서비스 △디지털 분야 △금융 및 할부 서비스 △시니어 전문 서비스 등 4개 영역에서 패널을 선정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