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경주거문화대상…상도역 롯데캐슬·송산 모아미래도 에듀포레 2020-11-29 17:34:45
주상복합대상은 안강건설(안양 디오르나인), 환경친화대상은 대우건설(완주 푸르지오 더퍼스트)과 개발업체인 시티글로벌(속초 롯데캐슬 인더스카이)이 수상 업체로 결정됐다. 박찬식 심사위원장(중앙대 건축학부 교수)은 “수상작은 첨단 정보통신기술(ICT)을 접목한 스마트홈 단지이자 지역 랜드마크”라고 평가했다....
교통·교육·생활인프라 3박자…랜드마크 단지는 나의 것 2020-11-29 16:24:05
주상복합대상은 ‘안양 디오르나인’(안강건설)이 차지했다. 현대건설은 단지에 어린 자녀를 위한 ‘H 아이숲’(실내 어린이놀이터)을 조성하는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로 차별화할 방침이다. 신흥 디벨로퍼인 안강건설은 안양 도심에 주거와 상업시설로 이뤄진 대형 복합단지를 선보인다. 호텔과 타운하우스도 각광아파트...
안양역 인근 랜드마크 단지 공급에 관심 집중···‘안양 디오르나인’ 2020-11-20 09:15:57
대표적으로 안강개발이 선보이는 ‘안양 디오르나인’을 꼽을 수 있다. ‘안양 디오르나인’은 기존 안양에 없던 대형 상업시설과 커뮤니티가 복합 조성될 계획으로, 안양시 최초 하이엔드 주거상품으로 들어서는 만큼 그에 걸맞은 높은 상품성이 기대된다. 럭셔리한 주거 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주거 공간에는 고급 특화설...
안강건설·삼성전자, 차세대 스마트홈 구축 2020-11-18 17:06:19
디오르나인’을 시작으로 향후 신축 단지에 대부분 적용한다. 안양 디오르나인은 주상복합 아파트 66가구(전용 84㎡)와 오피스텔 474실(전용 49~84㎡), 대규모 상업시설(판테온스퀘어)로 이뤄진다. 안강건설은 또 경기 남양주 다산신도시 지식산업센터인 ‘한강 DIMC테라타워’에 아파트 입주관리업체인 아파트너와 제휴해...
`똘똘한 한 채` 오피스텔 수요 상승... 9억원 이상 오피스텔 연간 매매량 갱신 2020-11-13 15:03:07
디오르나인`을 선보인다.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안양동 627-1,2,3번지와 627-30,32번지에 총 3개동 규모로 공동주택과 오피스텔, 상업시설 등의 복합시설로 공급될 예정으로, 프리미엄 생활 편의 서비스 및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이 제공된다. 한국자산신탁은 서울 서초구 반포동 67-3외 1필지에 `알루어 반포`를 공급한다....
中 최대 쇼핑축제, 열흘간 63조 팔렸다…알리바바 '함박웃음' 2020-11-11 18:31:37
크게 위축된 가운데 샤넬, 디오르, 프라다, 카르티에 등 여러 유럽 패션 명품 브랜드들도 대거 중국 내 고객 찾기에 가세했다. 11월 11일은 중국에서 연중 가장 많은 인터넷 소비가 일어나는 날이다. 알리바바는 2009년 처음으로 11·11 쇼핑 축제 행사를 시작으로 매년 쇼핑 신기록을 세우고 있다. 뒤이어 징둥, 핀둬둬 등...
'8억 중국인 클릭경쟁'…알리바바 쇼핑축제 열흘간 63조 팔아(종합2보) 2020-11-11 17:56:09
대유행으로 세계 명품 시장이 크게 위축된 가운데 샤넬, 디오르, 프라다, 카르티에 등 여러 유럽 패션 명품 브랜드들도 대거 중국 내 고객 찾기에 가세했다. 11월 11일은 중국에서 연중 가장 많은 인터넷 소비가 일어나는 날이다. 알리바바는 2009년 처음으로 11·11 쇼핑 축제 행사를 시작해 대성공을 거뒀다. 이에 징둥,...
'초당 58만건 판매 신기록'…대륙의 쇼핑축제 막 올랐다 2020-11-11 07:56:33
할인해 판매한다. 샤넬, 크리스챤 디오르, 프라다, 카르티에 등 유럽 패션 명품 브랜드들도 중국 내 마케팅 기회로 삼아 대거 참여하고 나섰다. 올해 처음으로 행사에 참여한 끌로에의 경우 지난달 21일 예약판매 기간부터 11월 1일 행사시작 직전까지 인기상품이 모두 동났다. 본행사를 위해 추가로 인기상품을 공수한...
1초에 58만개 판매…알리바바 쇼핑축제 63조 팔았다 2020-11-11 07:22:39
세계 명품 시장이 크게 위축된 가운데 샤넬, 디오르, 프라다, 카르티에 등 여러 유럽 패션 명품 브랜드들도 대거 중국 내 고객 찾기에 가세했다. 11월 11일은 중국에서 연중 가장 많은 인터넷 소비가 일어나는 날이다. 알리바바는 2009년 처음으로 11·11 쇼핑 축제 행사를 시작해 대성공을 거뒀다. 이에 징둥, 핀둬둬 등...
'8억 중국인 클릭경쟁'…알리바바 쇼핑축제 열흘간 63조 팔았다(종합) 2020-11-11 02:10:13
대유행으로 세계 명품 시장이 크게 위축된 가운데 샤넬, 디오르, 프라다, 카르티에 등 여러 유럽 패션 명품 브랜드들도 대거 중국 내 고객 찾기에 가세했다. 11월 11일은 중국에서 연중 가장 많은 인터넷 소비가 일어나는 날이다. 알리바바는 2009년 처음으로 11·11 쇼핑 축제 행사를 시작해 대성공을 거뒀다. 이에 징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