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동서식품, 어린이 오케스트라에 새 악기 선물 2022-09-27 14:24:23
서구에 위치한 대구북비산초등학교에서 `제15회 맥심 사랑의 향기` 악기 기증식을 진행했다고 27일 밝혔다. `맥심 사랑의 향기`는 어린이 오케스트라에 문화자산을 후원하는 프로그램이자 `동서커피클래식`과 함께 동서식품의 대표 메세나 활동이다. 2008년 `부산 소년의 집` 관현악단 후원을 시작으로 지난 15년간 국내...
'컵커피 대권' 어디로…칸타타, 바리스타룰스 누르고 1위 [한경-캐시카우 이주의 인기 상품] 2022-09-23 10:47:41
2위는 20.0%를 기록한 매일유업 바리스타룰스가 차지했다. 맥심 TOP가 12.7%를 기록해 뒤를 이었다. 편의점 컵·캔커피로 불리는 ‘RTD(ready to drink) 커피’ 시장이 춘추전국시대를 맞고 있다. 1위와 2위 제품 간 구매경험도가 크지 않은 혼전 양상이 벌어지고 있다. 구매경험도는 해당 카테고리의 전체 구매자 중 특정...
“신혼부부 같아”…‘비밀남녀’ 미켈♥헤라→존♥썸머→데이빗♥라미, 3色 데이트 ‘설렘 폭발’ 2022-09-14 07:30:09
비밀이 맥심 모델임을 밝혀 이목을 집중시켰다. 스스로에 대해 "섹시하고 관능적이며 다분한 끼를 가지고 있다"라고 설명한 그녀는 "불편한 상황은 당연히 있다. 이 타이틀을 얻기 위해 노력했지만 저 자신보다 맥심 모델에 중점을 두고 보는 분들이 있어 출연하게 됐다"라고 말했다. 특히 그녀는 원하는 이성에 대해...
[김동욱 기자의 세계사 속 경제사] 영국 기관총에 아프리카 '추풍낙엽'…유럽 각국도 긴장 2022-09-05 10:00:10
아프리카 진출에 박차를 가하게 된다. 맥심 기관총의 능력이 여실히 드러난 것은 1898년 9월 수단에서 발생한 옴두르만 전투에서였다. 사막 부족 연합군이 역사상 최강 제국의 정규군에 정면으로 도전한 이 전투는 잔혹한 학살극으로 마무리됐다. 사막 부족군이 영국군에 비해 수적으로 우위에 있었지만 영국의 맥심 기관총...
괌 가는 이디야커피…"해외서 미래 찾는다" 2022-08-24 17:10:58
‘맥심’이 하지 못한 ‘K커피믹스’의 꿈을 실현하겠다는 목표도 세웠다. “세계인이 이디야를 맛보게…”문창기 이디야커피 회장은 지난 23일 평택시에 있는 커피 생산공장 ‘드림팩토리’에서 기자들과 만나 “국내 시장은 포화상태”라며 “연내 괌에 1호점을 열어 글로벌 시장에 진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K-커피믹스는 못참지"…토종브랜드 이디야, 해외 간다 2022-08-24 15:50:19
투자해 준공한 커피생산시설을 기반으로, 동서식품의 맥심이 하지 못한 'K-커피믹스'의 꿈을 실현시키겠다는 목표를 세웠다. ○"전세계인에 이디야 맛보게 하겠다"문창기 이디야커피 회장(사진)은 지난 23일 경기도 평택시에 위치한 커피생산공장인 '드림팩토리'에서 기자들과 만나 "국내 커피시장은...
[게시판] 동서식품, 소비자들과 사회복지관에 선물·제품 전달 2022-08-24 08:42:59
밝혔다. 맥심 사랑 나눔 이벤트는 2009년부터 매년 진행되는 행사로, 맥심의 온라인 커뮤니티인 '그녀들의 커피 이야기' 회원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하는 봉사활동이다. 올해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유행으로 인해 지난해에 이어 비대면으로 진행됐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추억 소환' 콘셉트 통했다…20년 만에 돌아온 포켓몬빵 빅히트 2022-08-09 15:14:10
추억을 자극하는 상품이 꾸준히 출시된다. 맥심커피 레트로 에디션, 탄산음료 오란씨 리뉴얼, 복고풍 패키지에 담긴 코카콜라, 삼양라면 더클래식, 돌아온 포켓몬 빵까지 그 종류도 다양하다. 이렇게 추억에 어필하는 마케팅을 특별히 추억 마케팅, 혹은 ‘노스탤지어 마케팅’이라고 부른다. 그런데 사람들은 도대체 왜 추...
동서식품 맥심커피 스마트팩토리서 만든다 2022-07-29 17:32:46
동서식품이 제조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경남 창원 스마트팩토리를 29일 본격 가동했다. 동서식품의 스마트 공정 도입은 2020년 인천 부평공장에 이어 두 번째다. 회사 측은 “소비자 취향이 다양해지면서 동서식품이 생산하는 제품 종류가 늘어남에 따라 기존 공정의 자동화 수준을 높여야 할 필요성을 느꼈다”고...
코로나 넘어 '취향 저격'…소비자 선택받은 1등 상품들 2022-07-14 15:35:59
뺀 제품이다. 코로나19 장기화로 건강에 대한 관심이 커지면서 소비자가 칼로리 부담 없이 맛있게 즐길 수 있는 탄산음료를 찾는다는 점에 주목했다. 장수 브랜드의 힘도 여전했다. 국민 인스턴트 원두커피 ‘맥심 카누’를 선보인 동서식품은 ‘세상에서 가장 작은 카페’라는 브랜드 슬로건 아래 다양한 프로모션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