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AK& 홍대' 8월31일 그랜드 오픈 2018-08-28 13:18:10
브랜드 'fflow'(플로우)의 플래그십 스토어를 선보인다.제주항공이 오픈하는 '홀리데이 인 익스프레스 서울 홍대'와의 협업도 진행한다. 호텔 투숙객을 위한 f&b 바우처, 쇼핑 할인권 등의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며 외국인 관광객을 위한 혜택 프로모션도 준비 중이다.홀리데이인 익스프레스 서울홍대는...
호주 티트리오일 전문 브랜드 써스데이 플랜테이션, 100% 천연 티트리오일로 인기 2018-08-21 15:43:32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3월, 국내에 첫 상륙한 써스데이 플랜테이션은 신세계 면세점 명동점, 신세계 삐에로 쇼핑 코엑스점을 비롯해 전국 판도라 드럭스토어 12개 지점과 온누리 약국 강남, 압구정, 논현역 3개 지점에 입점을 완료하였다. 이와 함께 하반기에는 신세계 삐에로쑈핑 두타점, 신라면세점 본점을...
'뷰티몰' 미미박스, 세포라와 손잡고 美 공략 2018-08-20 17:36:54
밝혔다.미미박스는 2011년 12월 월정액을 받고 소비자에게 맞춤 화장품을 보내주는 구독 비즈니스 모델로 출발한 뷰티 스타트업(신생 벤처기업)이다. 현재는 화장품과 뷰티 기기 등을 해외에 소개하는 플랫폼 역할과 화장품 제조 판매로 수익을 올리고 있다. 세포라는 프랑스의 루이비통모에헤네시(lvmh)그룹이 운영하는...
미미박스, 佛 화장품 유통업체 세포라와 파트너십 계약 2018-08-20 16:35:21
화장품 사업에 본격적으로 뛰어들 계획이다.미미박스의 투자사인 벤처캐피털 포메이션그룹은 20일 이 같은 내용의 합의 내용을 발표했다. 세포라는 유럽, 미국, 중국 등 전 세계 33개국에 2300개 이상의 뷰티 편집숍과 온라인 스토어를 운영하고 있다. 구본웅 대표는 "미미박스가 협력해 세포라와 빅딜을 성사되면서...
[김현석의 월스트리트나우] 미 독립기념일 앞두고 기술주에 반격한 중국 2018-07-04 06:30:17
앱스토어, 애플 뮤직 등의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일부에선 중국 당국이 국가안보를 이유로 애플의 서비스를 중단시킬 수 있다고 보고 있습니다. 지난 2016년 중국 정부는 애플의 아이북스 스토어와 아이튠스 무비 서비스를 중단시킨 적이 있습니다. 구글의 모회사인 알파벳도 피해가 우려됩니다. 중국 내 스마트폰...
[ 사진 송고 LIST ] 2018-06-28 15:00:00
'옴니스토어' 3호점 오픈 06/28 10:06 지방 정회성 빗물에 잠긴 도로 06/28 10:06 지방 정회성 맨손으로 배수로 치우는 소방관 06/28 10:10 지방 김선호 폭우에 옹벽 붕괴…아찔한 부산 영도 절영로 06/28 10:12 지방 고현실 SKT, 아시아 커뮤니케이션 어워드서 '네트워크 변화 혁신상' 수상...
K뷰티의 힘 보여준 스키네이쳐, 사드보복 뚫고 '순금 에센스' 매출 20배 ↑ 2018-06-04 18:00:56
등 현지 헬스&뷰티스토어 판매를 시작하기로 했다. 금 선호도가 높은 중동과 동남아시아 주요국에도 연내 진출이 가능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제2의 스키네이쳐 발굴하는 유통업계뷰티업계에선 기술력 있는 혁신 제품과 롯데면세점이란 유통채널이 만나 k뷰티의 새로운 브랜드를 만들어낸 성공 사례라고 평가한다. 최서영...
왕서방 돌아온다고?…K-뷰티·관업 "아직 실감 안 나"(종합) 2018-05-25 14:04:28
5월 3일까지 싼커(散客·중국인 개별관광객)로 홍대와 동대문 드러그스토어 매출은 작년 같은 기간보다 각각 134%, 241% 증가했다. 사드에도 큰 타격을 입지 않은 LG생활건강의 올해 1분기 화장품 매출이 9천77억원으로 작년 같은 기간보다 12.1% 증가했다. 이중 면세채널 판매액이 3천383억원으로 20% 신장했다. 이에 따...
'왕서방 온다고?'…K-뷰티·관광 '아직 미풍' 2018-05-25 06:29:01
3일까지 싼커(散客·중국인 개별관광객)로 홍대와 동대문 드러그스토어 매출은 작년 같은 기간보다 각각 134%, 241% 증가했다. 사드에도 큰 타격을 입지 않은 LG생활건강의 올해 1분기 화장품 매출이 9천77억원으로 작년 같은 기간보다 12.1% 증가했다. 이중 면세채널 판매액이 3천383억원으로 20% 신장했다. 이에 따라...
메트로시티 일본 팝업스토어&VIP파티 성료.. 다양한 이벤트 구성으로 눈길 2018-05-09 09:01:15
백화점 팝업스토어에서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토크쇼, 다트게임, 기념촬영 이벤트 등을 실시했다. 이어 오후에는 본격적인 VVIP 파티가 진행됐다. 프레스, 바이어, 셀럽, 인플루언서, 패션업계 관계자 포함 약 500여명이 참석하였으며, 카페 미미미 콜라보 케이터링이 마련되어 풍성함을 더했다. 일본의 패션 모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