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국 말고 일본·대만 픽"…외인, Bye 코리아 [마켓플러스] 2024-02-15 18:03:20
에이피알은 유재석 화장품, 김희선 뷰티기기 등으로 유명한 뷰티테크 기업인데요.이외 널디, 포토그레이 등 2030세대에서 주목받는 브랜드들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특히 김희선 뷰티기기인 메디큐브 에이지알 디바이스의 수혜를 톡톡히 보며 꾸준한 실적 상승세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작년 3분기 에이피알의 영업이익은...
에이피알, 공모청약에 14조 '뭉칫돈' 2024-02-15 17:33:38
또 "뷰티 디바이스로 대표되는 뷰티테크 분야에서 국내 시장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에이피알의 독보적인 기술력이 투자자들에게 어필된 것으로 보인다"고 설명했다. 김병훈 에이피알 대표는 "수요예측에 이어 에이피알의 미래 성장 가치를 믿고 성원해주신 많은 투자자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이번 상장을 끝이 아닌...
저점매수 전략 공개 '이 종목' 관심 - [굿모닝 주식창] 2024-02-15 09:28:31
따른 실적 개선 기대에 상한가 2. 제주반도체: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전일 '온디바이스 AI 활성화 전략'을 발표한 영향으로 강세 ◎ 굿모닝 주식창 '김대복 파트너' 1. 급등주 잡는 볼린저 밴드 기본편 무료 시청하기 https://youtu.be/H1rnsGBN0tw 2. 단기 복리매매 체험반 모집 안내 ▶체험 기간:...
세라젬 '웰카페', 론칭 5년만에 누적 체험고객 570만명 돌파 2024-02-15 09:20:56
꼽았다. 지난해 말부터는 뷰티 디바이스 기반 스킨케어 프로그램을 신규로 도입하는 등 서비스를 더욱 강화했다. 세라젬 관계자는 "세라젬이 단기간에 국내 헬스케어 가전 시장 1위 기업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었던 건 웰카페라는 차별화된 체험 공간의 역할이 매우 컸다"며 "앞으로도 건강하고 좋은 삶을 위한 고객 경험을...
'2조 대어' 에이피알 흥행 예감…공모가 25만원 2024-02-13 18:04:12
브랜드를 시장에서 히트시키며 급속도로 성장했다. 최근에는 뷰티 디바이스인 ‘에이지알’을 주력 제품으로 판매하고 있다. 에이피알은 매년 가파르게 성장하고 있다. 2014년부터 2022년까지 매출 연평균 증가율(CAGR)은 157.4%에 이른다. 지난해에는 3분기까지 매출 3718억원, 영업이익 698억원을 올렸다. 한해 전보다...
[IPO챗] 에이피알, 공모가 25만원 확정…"글로벌 뷰티테크 기업 도약"(종합) 2024-02-13 15:47:54
"현재 미국, 일본, 중국 등 글로벌 뷰티 디바이스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경기 평택에 제2공장 증설을 진행 중"이라며 "내년에는 생산능력을 증대해 폭발적으로 증가하는 해외 수요에 적극 대응해 가시적인 매출 성장을 만들어내겠다"고 말했다. 이어 "원천기술의 초격차를 지속하기 위해서는 홈 뷰티 디바이스뿐 아니라...
올해 첫 유가증권시장 상장..."예상 시총 1.5조 원" 2024-02-13 14:39:35
원으로 예상 시가총액은 최고 1조 5,169억 원이다. 대표 주관사는 신한투자증권으로 오는 14일부터 이틀 간의 일반투자자 청약을 진행한 뒤 이달 말 코스피 거래를 시작한다. 김병훈 에이피알 대표이사는 "혁신 기술이 탑재된 홈 뷰티 디바이스와 해외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해 글로벌 뷰티테크 기업으로서 자리를 공고히...
'IPO 대어' 에이피알 "글로벌 뷰티테크 기업 목표…퀀텀점프 자신" 2024-02-13 13:41:00
홈뷰티 시장 점유율 1위를 기록했다. 2023년에도 선두를 유지했다. 2022년, 2023년 국내 시장 점유율은 각각 22%, 32%다. 2021년 5만대 수준이던 디바이스 판매량은 2023년 말 기준 170만대에 육박했다. 뷰티기기의 빠른 외형 성장엔 기술 경쟁력이 있었다. 기술 기반으로 원가 경쟁력을 확보한 건 수익성에 보탬이 됐다....
에이피알 "국내 넘어선 글로벌 뷰티테크 기업 도약" 2024-02-13 13:23:51
"현재 미국, 일본, 중국 등 글로벌 뷰티 디바이스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경기 평택에 제2공장 증설을 진행 중"이라며 "내년에는 생산능력을 증대해 폭발적으로 증가하는 해외 수요에 적극 대응해 가시적인 매출 성장을 만들어내겠다"고 말했다. 이어 "원천기술의 초격차를 지속하기 위해서는 홈 뷰티 디바이스뿐 아니라...
원격의료 시장 커지는 미국…"韓 의료·제약·뷰티업계에 기회" 2024-02-13 06:01:01
및 진단 영역으로도 발을 넓히고 있어 웨어러블 디바이스, 건강 데이터 및 의료 영상 분석 솔루션 기술, 건강 자가 진단 테스트기 등 분야도 유망할 전망이다. 보고서는 특히 한국은 선진화된 정보기술(IT) 역량을 바탕으로 의료 모니터링 기기, 솔루션 등에서 경쟁력을 갖췄다고 분석한 데 이어 스킨케어, 안티에이징, 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