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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인들 못 말리는 커피 사랑에…스타벅스 '놀라운 결과' 2024-02-12 17:03:02
시장으로 성장했다. 시장조사업체 유로모니터에 따르면 지난해 한국인 한 명이 마신 커피는 400잔이 넘는 것으로 추정돼 아시아 주요국 중 가장 많은 것으로 집계됐다. 이는 하루 평균 한잔 이상을 마시는 셈으로 세계 평균 수준(152.7잔)의 두배를 웃도는 수치다. 한국농수산유통공사(aT) 식품산업통계정보시스템에 따르면...
'사장님 차' 맞아요?…자동차 회사 CEO들 '의외의 선택' 2024-02-10 13:35:44
유로운 동력성능을 제공한다. 서라운드 뷰 모니터를 비롯해 △원격 스마트 주차 보조(광각 카메라 기반 주차 및 사선 주차 포함) △주차 충돌방지 보조(전/측/후방) 등 다양한 안전·편의 사양으로 구성된 드라이빙 어시스턴스 패키지를 기본 적용했다.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디스플레이에서 뒷좌석 도어를 자동으로 닫을 수...
"제품 90%는 인천에서 생산"…'노재팬' 이겨낸 기업의 비결 [이미경의 옹기중기] 2024-02-06 11:16:07
라이온코리아는 최근 한국에서 캡슐형 세탁 세제 시장이 커진다고 보고 관련 제품을 확대할 계획이다. 한 대표는 "생활용품 사업은 모멘텀이 발생한 시기에 적절하게 뛰어드는 것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유로모니터에 따르면 지난해 국내 캡슐세제 시장 규모는 434억원으로, 2019년(156억원) 대비 178.2% 커졌다....
화장품 빅2 '실적 반전' 美·日에 달렸다 2024-02-04 18:44:28
상품 개발과 마케팅 강화에 나서 점유율을 배로 늘렸다. 유로모니터에 따르면 2017년부터 2022년까지 5년 새 중국 내 자국 색조 화장품 브랜드 점유율은 14%에서 28%로 확대됐다. 프랑스 일본 등 경쟁국 고급 브랜드의 중국 내 약진도 한국 화장품 입지 축소의 원인으로 꼽힌다. 올해 ‘탈(脫)중국’ 속도LG생건과 아모레는...
"아! 옛날이여" 황제주의 굴욕…'포스트 차이나' 찾아나선다 [설리의 트렌드 인사이트] 2024-02-04 16:17:37
상품 개발과 마케팅 강화에 나서 점유율을 배로 늘렸다. 유로모니터에 따르면 2017년부터 2022년까지 5년 새 중국 내 자국 색조 화장품 브랜드 점유율은 14%에서 28%로 확대됐다. 프랑스·일본 등 경쟁국 화장품 브랜드의 중국 내 약진도 한국 화장품 입지 축소의 원인으로 꼽힌다. 올해 ‘탈(脫)중국’ 속도LG생건과 아모...
[단독] "에쎄는 인도 최대 밀수 담배"…배후 지목된 KT&G [박동휘의 재계 인사이드] 2024-02-04 11:12:42
약 1억7000만원어치의 밀수품이다. 민트가 유로모니터를 인용해 보도한 자료에 따르면 세계에서 두 번째로 시장 규모가 큰 인도 담배 시장에서 밀수품이 차지하는 비중은 5분의 1(2022년 기준)에 달했다. 그중에서도 인도의 밀수 담배 시장을 주도하는 브랜드는 에쎄다. DRI 관계자는 민트에 이렇게 말했다. “모든 압수...
고물가에 '리커머스' 활기…한정판 신발부터 명품백까지 2024-02-04 08:05:01
조사기관 유로모니터는 최근 발표한 '글로벌 톱5 디지털 소비자 트렌드 2024' 보고서에서 리커머스 2.0 시대를 올해 주요 트렌드 중 하나로 꼽았다. 유로모니터는 "디지털화된 쇼핑 환경, 이커머스의 비약적인 성장, 지속 가능성에 대한 사회적 요구에 '비용 절감' 이슈까지 더해져 리커머스 시장이 새로운...
삼성전자, 다양한 혜택 가득한 '삼닷 새출발 페스타' 진행 2024-02-01 10:09:32
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TV와 식기세척기, 로봇청소기, 건조기 등 가사 부담을 덜어주는 가전부터 자녀에게 선물하기 좋은 모니터, 갤럭시 북, 갤럭시 워치 등 모바일·IT 제품 등 다양한 모델을 특별 할인가로 선보인다. 2월 5일부터 18일까지 삼성닷컴에서는 '신제품 알림신청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코스맥스, 평택 2공장 가동…"글로벌 색조시장 공략 거점" 2024-01-29 17:55:49
설비를 도입한 평택 2공장 건립으로 글로벌 화장품 시장에서 경쟁력을 갖추게 됐다”며 “일본 동남아시아 등에서 늘어나는 K뷰티 색조 화장품 수요에 맞춰 고품질 제품을 발 빠르게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유로모니터에 따르면 글로벌 색조 화장품 시장 규모는 2022년 약 88조원에서 연평균 6.5% 이상 성장해 2026년...
"나도 장원영처럼" 1020女 열광…불티나게 팔린 이 제품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4-01-28 19:53:33
관련 시장이 반등하고 있다고 풀이했다. 글로벌 시장조사 기관 유로모니터에 따르면 국내 입술 색조 화장품 시장은 2019년 약 6179억원 규모였으나 코로나19 사태를 맞은 2020년 25% 급감한 4608억원 규모로 위축됐다. 그러나 꾸준히 회복세를 보여 엔데믹을 맞은 지난해에는 7192억원 규모로 성장한 것으로 추산된다. 시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