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TV 채널만 붙이면 대박 났었는데…저무는 패션업계 '성공 방정식' 2024-03-26 18:47:49
매장을 2~3년 안에 600개까지 늘릴 계획이다. 일본 캠핑 브랜드 스노우피크를 패션 상품으로 확장한 감성코퍼레이션도 중국을 기회의 땅으로 여기고 있다. 작년 12월 중국 골프웨어 기업 비잉러펀과 상하이에 매장을 열었다. 스노우피크 패션 상품뿐 아니라 캠핑장비까지 판매한다. 안재광/오형주 기자 ahnjk@hankyung.com
"100억은 그냥 번다" 소문 파다하더니…무너진 '1조 신화' 2024-03-26 17:10:32
600개까지 늘린다는 계획을 세웠다. 일본 캠핑 브랜드 스노우피크를 패션 상품으로 확장한 감성코퍼레이션도 중국을 기회의 땅으로 여긴다. 작년 12월 중국 중국 골프웨어 기업 비잉러펀과 상하이에 매장을 열었다. 스노우피크 패션 상품 뿐 아니라 캠핑장비까지 판매한다. 자체 브랜드를 키우는 것도 한 방안이다. F&F는...
'봄맞이 특수' 겨냥 백화점업계…29일 정기세일 돌입 2024-03-24 06:00:01
상품을 최초 판매가 대비 10∼30% 할인 판매한다. 구매 고객에게는 최대 7%의 사은 혜택과 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 등을 준다. 봄철 수요가 높은 카테고리별 할인 행사도 마련했다. 오는 29일부터 다음 달 4일까지 한우 등심 스테이크, 딸기, 망고, 육포 등 20여개 상품을 최대 40% 할인하는 '피크닉&캠핑 장보기'...
지방 부동산 죽쑨다는데…광주 '위파크 일곡공원'은 다르다 2024-03-19 10:14:40
상품을 대대적으로 업그레이드했다. 일곡공원은 민간공원 특례사업 중에서도 규모가 큰 약 100만여㎡의 초대형 공원으로 조성된다. 공원 속에 들어서는 아파트답게 단지 내 산책로가 초대형 공원과 직접 연결되고, 공원의 숲속 놀이공간과 이어지는 캠핑장이 조성된다. 라인건설 관계자는 "모델하우스에서 상품성을 확인한...
'축산물도 반값'…SSG닷컴, 호주산 소고기 할인행사 2024-03-14 08:49:20
호주축산공사(MLA)와 협업해 20t(톤)의 물량을 준비했다. 캠핑용 먹거리로 알맞은 목초비육 소고기, 곡물비육 소고기, 와규 등 다양한 상품을 총망라해 선보인다. 행사 상품은 네오센터에서 출발하는 수도권 '쓱배송' 및 '새벽배송'으로 빠르게 받아볼 수 있다. SSG닷컴은 호주산 양고기 4종도 최대 35%...
등산, 러닝, 골프…야외활동 워밍업 준비되셨나요 2024-03-13 16:19:12
한 아웃도어 상품도 눈길을 끈다. 신세계백화점은 오는 31일까지 강남점에서 스누피 아웃도어 테마 팝업스토어를 연다. 피너츠 만화의 어드벤처 시리즈인 ‘비글 스카우트’ 50주년을 기념해 마련한 이번 행사에서는 캠핑 식기 세트와 50주년 기념 보냉컵, 피크닉 매트 등을 만나볼 수 있다.○봄 골퍼 겨냥한 신제품도...
스누피와 캠핑갈까…신세계, 팝업 스토어 2024-03-13 16:00:03
봄 시즌을 겨냥한 상품을 앞세워 10~20대 잘파세대(Z세대+알파세대)와 키덜트족, 그리고 스누피에 추억이 있는 중장년층까지 두루 사로잡는다는 계획이다. 대표 상품은 캠핑 식기 세트, 비글 스카우트 50주년 보랭 컵, 피크닉 매트 등으로 1만~3만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아웃도어용품뿐 아니라 비글 스카우트 50주년 기념...
쏘카, 심야 이용자 대상 4억5000만원 이벤트…AI3으로 사명 바꾼 체인파트너스[Geeks' Briefing] 2024-03-07 14:15:16
픽사의 캐릭터를 활용한 다양한 디지털 문구 상품을 선보인다. 디즈니 캐릭터인 '미키마우스'와 ‘곰돌이 푸’를 활용한 플래너와 스티커 세트를 제작할 예정이다. 디즈니의 다른 애니메이션 시리즈에 등장하는 캐릭터를 활용해 상품군을 확장한다는 계획이다. 클로봇, 보스턴다이나믹스와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로...
"사탕보단 소고기나…" 효력 다한 '데이 마케팅' 2024-03-05 21:00:03
침체됐던 소비를 겨냥해 각종 프로모션 상품이 나오지만 현장에선 심드렁한 반응이다. 5일 만난 편의점 점주들은 더이상 ‘기념일 특수는 없다’고 입을 모았다. 앞서 밸런타인데이 특수를 기대했지만 대부분 매출 증대 효과가 미미했다고 말했다. 마포구에서 편의점을 운영하는 B씨는 “매장 밖까지 줄을 서서 밸런타인데...
코로나19 때 '캠핑족' 늘어나더니…獨 호파츠, 매출 2배로 '쑥' 2024-03-05 09:01:55
저변이 넓어지자 프리미엄 캠핑 상품 인기가 이어지고 있다는 분석이 나온다. 캠핑아웃도어진흥원에 따르면 국내 캠핑시장 규모는 2016년 1조5000억원에 그쳤는데, 코로나19 터진 직후인 2020년 4조원대로 증가했다. 작년 6월 한국에 진출한 프리미엄 바비큐 그릴 전문 브랜드 '에버듀어'도 지난해 매출이 전년...